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jungkook’ 전세계 최초 220억뷰 돌파…세계 신기록 또 경신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틱톡'(TikTok)에서 ‘#jungkook’ 개인 해시 태그로 220억뷰를 돌파하며 또 한번 신기록을 경신했다.

최근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정국의 해시 태그 ‘#jungkook’이 220억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영향력을 보여줬다.

특히 ‘#jungkook’이 개인 인물 해시 태그로 전 세계 최초 220억뷰를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해당 플랫폼에서 전무후무한 파워를 과시했다.

또 정국은 10월 초 ‘#jungkook’으로 190억뷰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30억 이상 뷰수를 증가시켰다.

틱톡에서 ‘#jungkook’ 다음으로 조회수가 높은 정국의 본명 개인 해시 태그 ‘#jeonjungkook’은 44억 뷰, 다음으로 높은 #btsjungkook은 11억뷰를 기록하고 있는 세 개의 해시 태그 합산 뷰가 총 270억이 넘어 막강한 인기를 자랑했다.

방탄소년단은 작년 틱톡에서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영국의 기네스 월드 레코드를 추가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Clip)을 공개했다. 평범한 20대의 일상과 자유분방한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살피는 ‘Mirror 버전’과 카메라가 마치 거울인 듯 렌즈를 향해 거울을 보는 것처럼 포즈를 취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보여 주는 ‘Reflection 버전’ 등 두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