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을을 특별하게 만나는 당일치기 여행 하루에 즐기는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바다 여행” 런칭!

삭이는자작나무숲과바다여행

강원도 고성 여행 플랫폼 낭만여행고성은 이번 가을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당일치기로 자작나무숲과 청정 동해바다를 즐기고 수제맥주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바다 여행을 출시하였다.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바다 여행은 서울에서 출발하여 강원도의 멋진 산과 바다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으로강원도 인제의 속삭이는 자작나무숲에서 여유로운 시간과 이국적인 풍경을 즐기고 고성의 청정바다를 배경으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고수제맥주를 마시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멋진 여행 경험을 제공해 준다.

강원도 인제군 원대리에 위치한 속삭이는 자작나무숲은 약 70만그루의 자작나무숲으로 각종 드라마예능영화 등에 나올 정도로 멋진 풍경과 힐링 경험을 제공해 준다은빛의 몽환적인 자작나무숲은 대중교통으로 방문이 힘든 점을 감안하여 낭만여행고성은 누구나 쉽게 자작나무숲을 여행할 수 있도록 낭만버스로 이동을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

3시간 30분 동안의 자작나무 자유 여행이 끝나면미시령 터널을 지나 청정 고성의 동해바다로 이동을 한다국내 최대 규모의 카페앤베이커리인 바다정원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며 여행의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바다정원은 카페 건물 외에도

바닷가 바로 앞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들이 있어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파도소리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코스는 강원도 고성의 수제맥주 문베어를 즐기면서 하루 여행의 마무리를 하게 된다대한민국 대표 크래프트 비어문베어 브루잉은 고성 지하 200미터의 맑은 화강암반수로 맥주를 양조하여 독특하고 차별화된 맥주 맛을 만들어 낸다금강산 골든에일설악산 스타우트한라산 위트에일백두산 IPA까지 다양한 수제맥주를 마시고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가 있다.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바다 여행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출시기념으로 한달동안 1만원 할인한 69,00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공되는 혜택은 서울고성간 왕복 낭만버스바다정원 음료문베어 샘플러와 낭만여행고성만의 특별한 웰컴선물서진영 작가와 함께 준비한 현지 로컬맵 등이 제공된다.

낭만여행고성의 서인호 대표는 이번 가을에 강원도의 대표적인 산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 코스를 통해바쁜 2030들이 자신을 둘러보고 여유를 갖으며 힐링할 수 있는 경험을 가지기를 바라며 이번 여행상품을 기획하였습니다

교통이 불편해서 쉽게 떠나지 못하는 뚜벅이 여행객들이 좀더 쉽고 편하게 강원도를 즐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으며향후 국내 여행의 새로운 기회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강원도 DMZ 전담여행사인 ㈜위고온의 여행서비스인 낭만여행고성은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바다 여행’ 뿐만 아니라 두근두근 DMZ와 예술 여행’, ‘알록달록 금강산과 바다여행’, ‘알딸딸 수제맥주 여행’, ‘당일치기 다이빙 여행’ 등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속삭이는 자작나무숲과 바다 여행은 낭만여행고성’(www.romantrip.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