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보컬 최정훈, 코드 쿤스트·사이먼 도미닉과 이색 만남…초특급 프로젝트 싱글 협업

그룹사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코드 쿤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합동 음원을 발표한다.

잔나비 최정훈은 16일 오후 6시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 창간 28주년을 맞아 기획된 초특급 프로젝트 싱글 ‘RECONNECT (리커넥트)’ 타이틀곡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with. ELLE KOREA)’를 발매한다.

잔나비 최정훈이 작사, 작곡과 가창에 참여한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는 노스텔지어적인 사운드와 함께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공감할 만한 노랫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잔나비 최정훈과 코드 쿤스트, 사이먼 도미닉이 호흡을 맞추는 게 알려지며 일찌감치 큰 화제를 모았다.

특유의 유니크한 모습으로 사랑받는 최정훈인 만큼 그가 이번 ‘RECONNECT’ 프로젝트에 자신만의 색을 어떻게 녹여냈을지도 관심을 모은다. 특히, 선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와 음원 녹음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서로에 감탄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 만큼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관심이 더해진다.

최정훈이 속한 잔나비는 최근 신보 ‘잔나비 소곡집 1’을 발표하며 1년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 각종 차트 1위를 석권해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최정훈이 코드 쿤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사라진 모든 것들에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스트리밍 사이트 및 엘르의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엘르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