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WSJ 매거진’ 방탄소년단 정국 “우리가 이룬 성과가 더욱 도전하게 만드는 자극제”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끊임없이 자신을 도전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밝혔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WSJ Magazine)은 지난 12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2020 올해의 혁신가’ 음악 부문 수상자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화보 사진과 인터뷰 내용을 각각 공개했다.

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 인터뷰에서 정국은 “예전 우리는 분명한 목표와 간절함이 있었다. 우리는 잘 해야만 했고 아주 필사적이었다” 라 말했다.

이어 “지금도 비슷한 마음가짐이다. 매 순간 모든 단계에서 우리가 이루어낸 성과들이 제가 제 자신에게 더욱더 도전하고 싶게 하는 자극제가 된다” 고 설명했다.

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이 공개한 화보 속 정국의 환상적인 비주얼이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정국은 초근접 샷에서 세련된 수트를 입고 극강의 잘생김을 과시했다. 정국은 고개를 살짝 옆으로 튼 채 매혹이고 고고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앞머리를 깐 헤어스타일에서 드러나는 기품 넘치는 명품 이목구비가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또 얼굴에서는 품위있고 우아하면서 댄디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를 본 팬들은 “잘생겼단 말도 모자라다” “얼굴 천재” “세상 살 맛 난다” “얼굴 공격 정신 혼미” “순간 액정 안으로 들어가고 싶었다” “미남은 얼빡샷이 진리” “눈이 번쩍 뜨이네” “절세미남” “세젤미” “자비없는 얼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의 ‘2020 올해의 혁신가’(2020 Music Innovator Award) 음악 부문 수상자가 됐다.

12일(한국시간) 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은 온라인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해당 부문 수상자로 발표했다. 월스트리트저널 매거진은 매년 문화의 여러 부문에서 ‘혁신가’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에는 방탄소년단 외에 대중문화 분야의 제니퍼 로페즈 등에게 시상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를 발매하며, 22일(미국시간) 개최되는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Life Goes On’의 퍼포먼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