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영상통화 팬사인회 “날 부적처럼 여겨… 귀엽고 감사해”

장우혁이 코로나19로 인해 생애 첫 영상통화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지난 18일 장우혁이 핸드폰의 영상통화’ 기능을 활용한 비대면 팬사인회를 가졌다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진행된 일명 영상통화 팬사인회는 데뷔 25년차인 장우혁에게도 새로운 경험이었다.

장우혁은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진행한 소감에 대해 시간이 짧아 팬분들이 미리 열심히 질문을 준비해오신다그 대답을 시작으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다음을 기약하는 짧지만 알찬 통화를 한다라며 요즈음은 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니 이렇게라도 얼굴을 마주할 수 있다는 게 가뭄의 단비처럼 느껴진다고 밝혔다.

팬과 가수는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다장우혁이 팬들을 만나며 힘을 얻는 만큼팬들 또한 장우혁을 만나며 힘을 얻는다장우혁은 생일이나 면접통과에 대한 축하인사혹은 힘들었던 일에 대한 위로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다저를 부적처럼 생각하는 것 같아 정말 귀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날 팬사인회는 뮤직아트 온라인몰의 (SHE)’ 앨범 구매자 중 30여명을 추첨하여 진행됐다이후 11월 25일과 122일에 2회의 추가 영상통화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장우혁은 앞으로도 자주 이러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그리고 여러분 럽 해요라는 애정 어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우혁은 최근 새 멀티앨범 (SHE)’을 발매하며 자신의 음악 세계관을 펼쳐나가고 있다.

사진제공_WH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