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C
Seoul
Friday, May 14, 2021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송승환 편, 실명 위기도 막지 못한 ‘대가’의 삶과 열정!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가 스타들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와 그때 그 시절’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들로 시청자들과 교감에 성공, ‘불금 힐링 예능’ 안착에 성공했다.

20일 방송한 예스터데이’ 3회에서는 대중문화계의 산 역사인 송승환이 주인공으로 등장인생사를 공개하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이날 방송분은 평균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 / 2)를 기록했으며송승환양희은 등 출연자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진입한 것은 물론 SNS까지 장악하는 등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송승환은 한 방송사 간판 라디오 DJ로 활약했던 그때 그 모습 그대로 무대 위에 등장했다턴테이블에 직접 레코드판을 올리며 라디오 DJ로서의 모습을 완벽히 재현해 낸 것.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송승환의 등장에 이어 그에게 전 세계적 명성을 안겨준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의 공연과 데뷔 55년차인 송승환의 발자취를 사연과 노래로 들어보는 시간을 순차적으로 가져봤다.

송승환의 인생 앨범은 그가 1972년에 출연했던 인기 드라마 여로’ 이야기로 시작됐다. ‘여로는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상 최고 시청률인 70%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국민 드라마로 불리기도 했다인생곡 가수로 출연한 트로트 신동’ 방서희는 드라마의 동명 주제곡인 여로를 불러 잠시 그때로 추억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어 송승환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회식 총감독을 맡아 맹활약을 했던 이야기도 털어놨다무려 2년 6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세계인들을 감동시킨 완벽한 무대를 만들었지만 정작 그는 다시 올림픽 개·페회식 총감독 제의를 받는다면?”이라는 MC 주현미의 질문에, “이번 생에서는 (다시안 하겠다는 칼답을 던져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이내 송승환은 다음 생애에서는 또 다시 하겠다라고 밝히며 영광스러운 추억이었음을 알렸다.

또한 송승환은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원인을 알 수 없는 시력저하로 실명 위기에 빠졌던 사연을 꺼내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실명할지도 모른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고 너무 힘들었다빠른 속도로 안 좋아졌다가 다행히 나빠지던 게 멈췄다하지만 지금도 정확히는 안 보인다며 이제는 안 보이는 거에 많이 익숙해졌다고 고백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절친’ 송승환을 응원하기 위해 가수 양희은이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했다다수의 공통점과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소년소녀 가장으로 가족의 생계를 책임졌던 것은 물론 가수와 디너쇼 기획자로 함께 했고이후 라디오 DJ로도 호흡을 맞추며 절친이 됐다.

이뿐 아니라 송승환은 한 라이브 카페에서 시작된 아내와의 첫 만남비밀 약혼식미국 유학 생활 등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달달한 면모로 애처가에 등극하기도 했다.

그의 인생 앨범을 채워주기 위해 가수 박구윤을 비롯해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박세욱조문근황민우 등이 인생곡 가수로 총출동 했다이들은 젊은 그대’, ‘나 하나의 사랑’, ‘불티등을 열창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예스터데이’ MC이기도 한 가수 김재환은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어쿠스틱 버전의 모나리자를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나아가 송승환의 후배들배우 김원해장혁진오만석배해선 등의 영상 편지가 공개돼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달궜다이들은 건강을 기원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면서 선배 송승환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인생곡 가수들이 선물한 무대를 모두 본 송승환은 앨범 타이틀곡으로그의 전성기 시절을 떠올리게 한 박구윤이 부른 젊은 그대를 최종 선택했다그리고 찬란했던 추억과 녹록지 않았던 그의 인생 이야기에 시력이 회복되어 다시 왕성하게 활동하시길 기대해봅니다”, “‘젊음의 행진 진행하던 그 시절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난타’ 공연 보고 감동받았었는데늘 건강 챙기셔서 좋은 공연 보여주시길요” 등 시청자들의 열띤 응원이 이어졌다.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예스터데이’

 

Related Stories

Latest News

신라스테이, 다채로운 이색 ‘봄 피크닉’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공휴일 및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봄호캉스와 피크닉을...

美롤링스톤 방탄소년단 지민은 ‘완벽주의자, 통달한 댄서, 초고음 구사해’..감동 인터뷰까지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의 일에 대한 마음가짐, 멤버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인터뷰로 큰 울림을...

확장하는 여기어때 유튜브 콘텐츠…밀레니얼 겨눈다

여기어때가 음악 플레이 리스트부터 웹 예능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여기어때는 공식 유튜브...

방탄소년단 지민,미국 유럽의 12,000개 마트 체인 독일’LIDL’ 특별 애정고백→’A...

유럽과 미국 전역에 걸쳐 12,000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독일의 마트 체인 'LIDL'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민 ‘버터’포토 세계 개인랭킹 최고 실트점령..日유명인 1위에 최단100만까지...

방탄소년단 지민이 무지개빛 치명매력을 발산, 전세계 개인 실시간 트렌드 최고점을 찍으며 최단 인스타100만을 돌파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너리싱 패키지’ 선보여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요트경기장 전망을 바탕으로 낮에는 자연 채광을,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몸의 항상성 유지와 영양 공급 및 피부 톤업에 효과적인 ‘너리싱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너리싱 패키지’는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해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근육과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또는 몸과 마음에...

Travel Stori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