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 아이돌” TOO(티오오), ‘생명나눔콘서트’ 출격…’하나 둘 세고’ 상큼 무대로 따뜻한 마음 전달

그룹 TOO(티오오)가 ‘생명나눔콘서트’에 출연해 뜻깊은 무대를 꾸몄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20일 방송된 창사30주년 특집 2020 희망TV SBS ‘생명나눔콘서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 (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 (Count 1, 2)’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TOO는 큰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멤버들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낸 가운데 다채로운 매력이 빛났다. 오랜만에 펼쳐진 ‘하나 둘 세고 (Count 1, 2)’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녹화 후 웅기는 헌혈에 참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웅기는 “여러분 저희 TOO와 함께 헌혈 나눔에 동참해 주세요”, 제롬은 “활동 기간이라 바쁘지만 헌혈에 동참하기 위해 충분한 숙면으로 몸 관리를 하고 헌혈했어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2020 희망TV SBS ‘생명나눔콘서트’는 ‘나눔이 우리를 지킨다’는 슬로건을 내건 공연으로, 그동안 희망TV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온 셀럽들과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및 아이돌 가수를 초청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TOO는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 속에서 지난 4월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까지 거머쥐며 가요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핫루키’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사진 = SBS ‘생명나눔콘서트’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