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X 라 메르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 콜라보

-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라 메르와 바다를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이 선보이는 12월 한정 콜라보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마법처럼 다가오는 설렘을 선사할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 콜라보를 12월 한 달 간 선보인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설렘 가득한 12월을 맞이해 선물 같은 특별한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는 라 메르의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디저트로 구성됐다. 라 메르와 크리스마스를 형상화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스위트 셀렉션에는 순록 바닐라 에클레어,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초콜릿 무스 크리스마스 볼, 라즈베리 롤케이크, 블랙베리 젤리 요거트 무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연어 샌드위치, 새우 오픈 샌드위치, 카프레제 콘, 돼지고기 키슈로 구성된 세이보리 셀렉션 그리고 갓 구운 따뜻한 건포도 스콘과 플레인 스콘이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일한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라 메르의 정품 대비 5만7천 원 상당인 히어로 듀오 샘플 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라 메르 매장 방문 시 맞춤 스킨케어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와 라 메르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12월 한정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2인에 9만 원이며, 기본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7만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