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럭셔리 호캉스 위한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 출시

■ 강릉 씨마크 호텔, 프리미엄 혜택 누릴 수 있는 럭셔리 호캉스 맞춤형 패키지 선봬 ■ 오세트라 캐비어, 뵈브 클리코 등 고급 기프트와 5성급 호텔의 각종 부대시설 무료이용 혜택 마련해

씨마크 호텔은 럭셔리 호캉스를 위한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Starry Night with Cavia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해외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가까운 국내 여행지에서 고급 서비스를 즐기기 원하는 럭셔리 호캉스 여행 트렌드를 고려한 것.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는 항공기 일등석의 에피타이저로 알려진 오세트라 캐비어와  균형잡힌 풍미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명품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을 기프트로 제공해 럭셔리 호캉스족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인증샷 명소이자 씨마크 호텔을 상징하는 사계절 운영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해 고급 사우나 ‘써멀 스위트’ 등 5성급 호텔의 각종 부대시설 무료이용 혜택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뷔페 ▲오세트라 캐비어(30g)와 다양한 가니쉬 ▲뵈브 클리코(750ml) 샴페인 1병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사우나 무료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1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가격은 65만원부터다. (세금별도)

강릉 씨마크 호텔 남상무 대표이사는 “최근 멀리 떠나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오직 씨마크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경포해변이 펼쳐지는 씨마크의 객실에서 최고급 캐비어와 샴페인을 즐기며, 그 어느 때보다도 편안하고 안전한 호캉스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