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 하얀 소망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순백의 크림과 레드벨벳 시트의 반전매력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 '트리 케이크'도 인기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올해 설원 위에 내리는 눈송이를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Snowflake Wishes)’를 출시한다.

사람들의 소망이 눈처럼 내리는 포근한 겨울을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됐다. 전체적으로 하얀 톤으로 맞춰 깔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품격을 담았다.

하얀 생크림 안에는 빨간색의 레드벨벳 스펀지가 있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딸기와 산딸기 분말,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매년 찾는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방금 나무 위에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맛을 더했다.서울신라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하는 아이템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 생산으로 구매 3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