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신한카드와 리본카 구매 이벤트 개최

(여행레저신문=이문숙기자) 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가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 My Auto x 리본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와 함께 진행되는 ‘신한카드 My Auto x 리본카 구매 이벤트’는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20만점의 마이신한포인트 및 주유권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리본카 모델은 싼타페 DM 프리미엄(2WD, 7인승), 카니발 2.2 럭셔리(9인승), 투싼 1.7(2WD)과 2.0 모델(4WD)이다.

대상 차종 모두 2017~2018년에 출고되었으며 주행거리가 1만km 이하인 신차에 가까운 중고차량만을 엄선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신한카드 My Auto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한 고객들이 이벤트 대상이며 500만원 이상 할부금융을 이용 한 고객들에게 할부 구간별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최대 220만점의 마이 신한포인트가 지급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100만점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한 모든 구매고객들에게는 리본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리본카는 1년 동안 2회의 방문점검을 받을 수 있는 리본카 케어서비스, 6개월간의 1만km 품질 보증 서비스, 72시간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전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연 12회에 걸친 1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으로는 리본카 디지털쇼룸과 SNS에 게시된 이벤트 링크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매 상담 신청서를 작성한다.

리본카 엠버서더와 상담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리본카 고객센터나 디지털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는 리본카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하여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더 좋은 가격에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에 이번과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리본카는 고객들에게 ‘자동차’와 연관된 모든 문제들에 대해 선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품질이 검증된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갖는 ‘품질에 대한 불신’을 종식시키기 중고차의 구매부터 관리, 처분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선제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