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7일간 12개 노선 깜짝 특가 진행

n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초특가 프로모션 n 일본 전 노선 포함 총 12개 노선의 동계 시즌 항공권 대상 n 지니쿠폰, 일본 멀티 잡화점 ‘돈키호테’ 할인 등 스페셜 혜택도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진에어가 17일부터 7일간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 깜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과 마카오 등 총 12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의 경우 인천~일본은 내년 1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부산~일본은 내년 1월 8일부터 3월 30일까지며, 인천~마카오와 인천~호놀룰루는 각각 내년 1월 3일부터 3월 30일, 2월 5일부터 3월 2일까지다.

깜짝 프로모션과 함께 댓글 이벤트와 일본 잡화점 ‘돈키호테’ 현장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항공권 할인 쿠폰인 ‘지니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항공권 구매와 별도로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본 큐슈 지역과 오사카 여행객들을 위해 일본 최대 잡화점인 ‘돈키호테’의 현장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큐슈 및 오사카 난바 일부 점포에서 1만엔 이상 구매 후 진에어 일본 노선 탑승권을 제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대상 점포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이번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과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는 변함없이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체감하는 가성비는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