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와 함께 프로모션 소식 알려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CHC’가 보이그룹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CHC는 ‘My beauty care manager’ 라는 슬로건으로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등 건강을 종합적으로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다이어트 제품을 비롯해 ‘아름다움’에 필요한 요소들을 제공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할인과 쿠폰 증정에서 나아가 뉴이스트 W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로마이드 굿즈, CHC가 자체 개발한 2주 분량의 뷰티 플래너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CHC 측은 “’건강한 자기관리로 ‘미’와 ‘아름다운 내면’을 함께 갖춘 뉴이스트 W와 함께 CHC가 추구하는 바를 널리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CHC의 대표 제품으로는 물광 다이어트 젤리, 나이트 팻다운 에센스, 드랍더쉿 등이 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기본으로 포함했고, 다이어트를 하며 겪을 수 있는 불편함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들이라고 CHC 측은 설명했다.

예컨대, 물광 다이어트 젤리는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관절 건강, 배변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CHC 측은 “글로벌 제조사 한국 콜마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돕고 더불어 신뢰감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