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그대만을 위한 올 겨울 웰니스 여행

- 태교 여행, 스키 여행 등 평범할 수 있는 여행에 프라이빗 서비스를 접목하여 차별화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PARK ROCHE Resort & Wellness) 에서 태교 여행, 스키 여행 등 특정한 콘셉트를 가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스페셜 웰니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평범한 여행에 파크로쉬만의 웰니스 콘텐츠와 프라이빗 서비스가 더해져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는 완벽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한다.

#태교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맘이라면?

‘베이비 문(Baby Moon) 패키지’

이제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태교여행. 더 나은 태교여행을 위해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부모를 위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PARK ROCHE Resort & Wellness) 에서 임산부 프리미엄 패키지 ‘베이비 문(Baby Moon)’ 을 선보인다.

베이비 문은 한 달에 한 번, 2박 3일동안 오직 4팀을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곧 만날 아가와 함께 하는 우리 가족 첫 웰니스 여정’ 이라는 콘셉트로 파크로쉬의 웰니스 전문가들의 더욱 세심한 준비와 배려를 통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임산부의 보다 편안한 취침을 위해 객실 내 보디 필로우를 제공하며, 산모와 보호자가 함께 하는 웰니스 클래스, 임산부의 붓기와 근육 뭉침을 감소시켜줄 산전 테라피(Pre-Natal) 등이 포함된다.

저녁 식사 또한 각별하게 준비된다.

투숙 중 1회 제공되는 베이비 문 디너 코스는 임산부와 태아에게 좋은 식재료를 셰프가 직접 엄선한다.

철분과 엽산이 풍부한 시금치 또는 임산부와 태아의 안정에 효과적인 잣을 이용해 죽으로 제공하고, 메인요리로는 도미 꼬막 찜과 미나리 또는 소 볼살과 렌틸콩 중 선택할 수 있다.

개운하게 식사를 마무리 해 줄 후식으로는 바삭한 보리를 올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웰니스 클래스는 산모 전용 요가 클래스와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커플 클래스로 2번 진행된다.

클래스를 통해 산전, 산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적절한 호흡 조절과 명상 기법을 배운다.

이 외에도, 핸드메이드 베이비 슈즈 브랜드인 크노프 피플(Knopf People)의 슈즈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아틀리에 클래스도 진행되며, 이니셜 각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2019년 새해를 맞아 1월 베이비 문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프트 라이프(Soft Life) 의 수유 박스핏 원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베이비문 패키지는 16주부터 35주차 산모만 이용 가능하다.

#겨울 스포츠와 휴식, 모두 즐기고 싶다면?

‘얼티메잇 스키 패키지(Ultimate Ski Package)’

스키 시즌이 시작됐다. 겨울 스포츠와 휴식을 모두 누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파크로쉬에서는 얼티메잇 스키 패키지

(Ultimate Ski Package)를 선보인다.

기존의 스키캠프는 많은 인원이 같이 해서 불편하고, 꽉 짜여진 프로그램을 따라가다 보면 휴식을 즐기기에는 턱 없이 부족한데,

파크로쉬의 스키 패키지는 오직 한 그룹을 위해 모든 일정을 프라이빗하게 진행해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해당 패키지는 2박 3일

의 일정이며 객실 2박, 조식, 그리고 프라이빗 스키 강습과 소규모 웰니스 클래스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스키 강습은 파크로쉬와 가까이 위치해 있는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첫 째날 이론 강연과 숙암랩 측정이 이뤄지고 이튿날 강사

와 함께 스키장으로 이동해 본격적인 스키 강습을 4시간 동안 진행한다. 강습 후에는 쉽게 뭉칠 수 있는 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듀

오볼 피트니스가 마련된다. 특히, 체크아웃이 오후 7시로 운동 후 충분한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해 정선의 자연이 보이는 실내 스파

에서 사우나를 즐기며 평온한 휴식의 시간을 갖거나 데일리 웰니스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