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동방숲격>‘예능대세 숲튽훈’ 가수 김장훈,저세상 텐션으로 초등학생들과 케미 폭발!“내가 콘서트를 하게 되면 꼭 초대하겠다”12월 중 유튜브 ‘올더케이잼’ 공개

MBC플러스 신규 웹예능 ‘동방숲격’에서 김장훈이 연세대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론칭 예정인 웹예능 ‘동방숲격’이 최근 연세대학교에서 첫 촬영을 마쳤다. 김장훈이 연세대학교에서 가장 ‘힙’한 동아리를 찾아 나서는 목격담들이 전해지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김장훈이 거침없는 솔직함과 친근함으로 학생들과의 세대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김장훈이 초등학생들과 환상 케미를 선보이며 빅재미를 예고했다. 초등학생들이 김장훈의 나이, 빨간 머리에 대해 거짓 없고 센스 넘치는 입담을 펼치며 촬영 현장을 초토화로 만들었다고. 이에 김장훈은 초등학생에게 용돈을 주는 가하면 “내가 콘서트를 하게 되면 꼭 초대하겠다”라는 약속을 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웹예능 ‘동방숲격’에서는 김장훈이 대학생 뿐만 아니라 학교 임직원, 외국인 학생들,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 김장훈이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고, ‘숲튽훈’ 소환 요청에 응하는 등 모든 세대와 저세상 텐션으로 소통했다는 후문이다.

예능대세 김장훈이 초등학생과 어떤 케미를 선보였을지는 오는 12월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