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은지원&김종민 VS 허재&김병현,충격의 ‘날달걀 복불복’ 도전! ‘자기 자랑’ 배틀은 덤?

-지원&종민의 빅픽처…날달걀 뒤집어쓸 비운의 주인공은 누구?-자기 자랑 배틀 속에 드러난 ‘농구 대통령’의 초대형 야망은?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충격의 ‘날달걀 복불복’ 게임과 ‘자기 자랑 배틀이 펼쳐져, ‘체대 오빠’ 허재&김병현과 ‘예능인 오빠’ 은지원&김종민의 신경전을 선보인다.

2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현천마을을 찾아온 ‘허재 친구이자 전 야구 스타 김병현이 오자마자 겪어야 했던 월동 준비 노동의 피로를 풀기 위해 허재은지원김종민과 지리산 온천을 찾는다김병현은 지친 얼굴로 허재에게 “일당은 주시는 거죠?”라고 말했지만허재는 “온천 가잖아!”라고 말해 김병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노천 온천을 즐긴 뒤 매점을 찾아 삶은 달걀과 간식을 주문한 은지원과 김종민은 서로 맞춘 듯이 “날달걀도 있어요?”라고 물어 평소의 ‘앙숙 케미와는 사뭇 다른 호흡을 보였다. ‘프로 예능인인 두 사람은 삶은 달걀 사이에 날달걀을 끼워넣어 머리로 깨게 하려는 작전을 세웠고시치미를 뗀 채 달걀을 ‘형님들에게 배달했다가장 많은 날달걀을 뒤집어쓸 비운의 주인공이 네 사람 중 과연 누가 될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이날 온천에서는 승부욕이라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네 사람의 ‘자기 자랑 배틀도 펼쳐져 이 승부의 결과를 궁금하게 한다일일이 설명하기 힘들 만큼 많은 수상 경력과 기록을 가지고 있는 ‘스포츠계 레전드’ 허재와 김병현에 맞서은지원&김종민 역시 예능인 콤비로서 달성한 빛나는 수상 실적을 풀어놓는다이런 가운데 늦둥이 예능인 허재는 ‘농구 대통령다운 초대형 스케일의 숨겨둔 야망을 밝혀모두를 놀라게 했다.

‘날달걀 복불복의 결과와, ‘늦둥이 예능인’ 허재의 야망이 밝혀질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12 2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