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민트 원정대’ 최종 3명에게 ‘무제한 항공권’ 증정

▶지난 5월부터 6개월에 걸쳐 에어서울 탐험 대원으로 활동▶우수 활동가 1‧2‧3등에게 ‘1년 무제한 탑승권’ 증정▶고객과 임직원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 가져

민트-원정대-최종-우승자-3인이-수상식-후-에어서울-조진만-경영본부장왼쪽에서-세번째과-선택규-마케팅팀-팀장왼쪽에서-네번째과-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여행 레저]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오늘(2), ‘민트 원정대’ 2기 최종 우승자 3인의 수상식을 진행하고 무제한 항공권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민트 원정대는 에어서울에서 지원하는 여행 탐험 대원으로지난 5올해 2기 멤버로 17명을 선발했다.선발된 민트 원정대 17명은 5월부터 10월까지 에어서울로부터 왕복 항공권 등을 지원받아 각자 선택한 여행지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펼치고 탐험한 과정들을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에어서울은 대중의 반응이 가장 좋았던 우수 활동가 3인을 선발해 2일 오전강서구 안전 본부에서 수상식을 개최하고 부상으로 무제한 탑승 항공권을 증정했다.1등에게는 에어서울 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2등에게는 동남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3등에게는 일본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이 주어졌다.

또한이날 수상식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민트 원정대로 활동하면서 느낀 소감과 고객으로서 에어서울에 바라는 점 등에 대해 임직원들과 직접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최종 3인이 업로드한 콘텐츠 및 후기들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