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고객 대상 포토 콘테스트 개최

-‘파크로쉬와 함께한 웰니스 여정’을 주제로 한 사진 공모전-정상가 150만원 상당의 스위트룸 바우처 등 감사의 선물 증정

파크로쉬포토콘테스트개최.

[여행 레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12월 31일까지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파크로쉬와 함께한 웰니스 여정’이란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파크로쉬를 찾은 고객들이 이곳에서의 ‘웰니스 모먼트’를 다시 떠올리고 다른 고객들과 사진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가방법은 포토그래퍼형과 SNS형으로 나뉜다. 포토그래퍼형은 3,000픽셀 이상의 고화질 파일과 함께 사진 제목, 선정이유를 기재해 이메일접수하면 되며, SNS형은 규격에 상관없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파크로쉬  파크로쉬포토콘테스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출품은 1인 최대 10점까지 가능하나 시상은 작품수가 아닌 출품자 기준으로 진행한다.

포토콘테스트 수상자에게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로 다시 한 번 웰니스 여정을 떠날 수 있는스위트룸 바우처와 파크키친, 로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바우처 등을 선물한다. 상품으로 제공하는 객실 바우처는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파크로쉬의 웰니스클럽과 아쿠아클럽 이용을 비롯해 조식뷔페 2인 이용도 포함된다.

포토그래퍼형 대상(1명)은 그랜드 스위트 바우처 1매, 최우수상(1명)은 숙암 스위트 바우처 1매, 우수상(1명)은 파크로쉬 F&B바우처(5만원권) 1매, 특별상(3명)은 케이크 기프티콘을, SNS형 대상(1명)은 숙암룸 바우처 1매, 최우수상(1명)은 파크로쉬 F&B바우처(5만원권), 우수상(1명) 케이크 기프티콘, 특별상(3명)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심사 결과는 2020년 1월 6일(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하며 수상자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포토 콘테스트의 입상작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 저작권이 귀속되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크로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