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서도 계속되는 혜택 이스타항공, 기내 판매 ‘EASTAR SHOP’ 연말 할인 이벤트 진행

연말, 크리스마스 맞이해 로고상품 최대 42% 할인12월 한 달 간 기내 할인쿠폰 증정 및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

이스타항공, 기내 판매 'EASTAR SHOP' 이벤트 진행

[여행 레저] 이스타항공은 12월 한 달 간 연말 여행객의 기내쇼핑을 위한 ‘EASTAR SHOP’(이하 이스타샵) 기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샵은 이스타항공의 기내 유료판매 서비스로 스낵, 음료, 맥주, 커피 등 먹거리와 이스타항공 로고상품, 해외 로밍을 위한 유심칩을 비롯해 화장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면세상품도 준비되어 기내에서도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12월 연말 연휴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유아복 베이비크루, 블록세트 이스타타고, 모형항공기, USB, 담요 등 이스타항공 로고상품을 최대 42%할인 판매하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젤리, 치즈오징어, 맥반석오징어 등 신상품을 추가로 구성했다.

또한 국내선에서 이스타샵을 통해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기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국제선에서는 현장 구매가 가능한 비빔밥과 아메리카노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할인판매 한다. 이와 함께 맥주 구매 시 스낵, 음료, 육포 등을 함께 구매하면 1,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샵을 통해 비행시간의 출출함도 달래고 친구, 연인, 가족들을 위한 선물 쇼핑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고객들의 이용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며 “이번 연말을 맞아 다양한 신규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이스타항공 기내 안에서 또 하나의 재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