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만능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최초로 ‘퀴즈 담당 정세운’ 보여 드리겠다”우승 포부 드러내‘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정세운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가수 정세운이 퀴즈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을 발표하며 솔로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정세운이 출연한다.

정세운은 과거 ‘K팝스타3’에서 자작곡을 선보이며 실력을 입증이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날 정세운은 팬들이 지어준 별명 팀 정세운에 대해 언급했는데그는 제가 솔로로 활동 중인데 보컬 담당댄스 담당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팀 정세운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설명했다이에 MC 김용만이 평소 노래를 많이 들어서 보컬 담당인 건 알겠는데 댄스 담당도 있냐며 의문을 품자정세운은 댄스 담당이 제 팀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멤버다라며 즉석에서 댄스 담당 정세운을 소환멋진 댄스 실력을 뽐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정세운의 댄스 실력에 감탄한 MC 김용만이 퀴즈 정세운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드러내자그는 “‘퀴즈 담당 정세운은 사실 오늘 첫 데뷔다베일에 싸였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새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퀴즈 데뷔 신고식은 12월 4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