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가수 이석훈,“스마트한 내 이미지 잘못된 것 같다”셀프 디스(?)뇌섹남 이미지 깨지나?

대한외국인-이석훈

가수 이석훈이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스마트한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가수 이석훈정세운익스 출신 이상미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그룹 sg워너비로 데뷔한 이석훈은 훈훈하면서도 스마트함이 돋보이는 지적인 외모로 뇌섹남 발라더의 이미지를 형성해왔다.

하지만 그의 이미지에 조금씩 금이 가는(?)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는데이석훈은 퀴즈 도전에 앞서 자신 있는 유형을 묻는 MC 김용만의 질문에 다 어렵지만차라리 상식 퀴즈를 뽑고 싶다어려우니까 제가 틀려도 이해해주실 것 같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대한외국인 팀에서 본인을 한국인 팀의 에이스로 꼽자, “왜 저라는 사람을 그렇게 의식하고대단하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다며 스스로를 디스(?)하기까지 했는데이어 그는 스마트한 이미지는 잘못된 것 같다저의 외면적인 모습 때문에 많은 분이 저를 똑똑한 사람으로 착각하시는 것 같은데오늘 큰 실망을 하실 것이라며 우려의 마음을 드러냈다.

그럼에도 함께 출연한 가수 이상미는 이석훈 씨의 이미지가 그냥 나온 것이 아닐 것이다적어도 8, 9단계까지는 문제없을 것이라며 여전한 기대감을 드러내 뇌섹남 발라더의 어깨를 더욱 무겁게 했다는 후문.

과연 이석훈이 오랫동안 지켜온 뇌섹남 이미지를 사수할 수 있을지오는 4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