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만나씨푸드, 맛과 건강까지 잡은 신선한 ‘국내산다시마김치’ 할인 이벤트 실시

(유)만나씨푸드는 세계최초 및 국내최초로 ‘국내산다시마김치’ 를 개발하여 건강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맞춤 김치를 선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한 달간 1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산다시마김치는 전라남도 완도의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자연환경의 1급수 바닷물에서 자라 몸에 좋은 80여종의 유무기질이 함유된 완도다시마를 김치로 개발하여 바다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모든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김치다.

바다의 ‘불로초’ 라 불리 우는 다시마는 예로부터 피를 맑게 하고 혈압을 내리는 식품으로 손꼽혔으며, 동의보감에 다시마를 오랫동안 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구절이 있을 만큼 다이어트 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다시마에는 고혈압과 동맥경화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성분이 많으며 특히 ‘알긴산’ 이라는 식이섬유는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내리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다시마의 미끈거리는 성분이 바로 알긴산인데 이 성분은 장 속에서 콜레스테롤, 염분 등과 결합해 변과 함께 배설되기 때문에 변비예방 및 치료에도 좋다.

뿐만 아니라 다시마의 ‘알긴산’ 은 변비를 해결하는 동시에 대장암을 예방하기도 한다. 소화되지 않은 채 대장으로 보내진 알긴산이 변 속에 섞이면서 변의 양이 늘어나게 되고, 변의 양이 늘면 먹은 식품에 들어 있거나 장 속에서 만들어진 발암물질의 농도가 묽어진다. 또한 피부에 좋은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해 피부가 탄력 있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며 주근깨, 기미, 노인성 반점 등 피부 노화를 억제해준다.

(유)만나씨푸드는 2008년도에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지식경제부, 농수산식품부, 농수산물유통공사 후원으로 대한민국 우수특산품 대상을 수상한 인정받은 업체로써 ‘국내산다시마김치’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