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부탄투어, 부탄왕국 행복 풀 세트 전통문화 체험 여행 출시

부탄왕국, 전통시장 장보기 홈쿠킹 전통마을 홈스테이 체험까지

부탄 음식 재료 출처: 플래닛월드투어
[여행 레저]  부탄전문여행사 플래닛부탄투어(대표 한재철)는 부탄왕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여행상품을 출시하였다.

플래닛부탄투어는 부탄왕국이 세계 모든 나라가 목표로 하는 국민총생산(GNP) 증대보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국민 행복을 높이는 국민총행복지수(GNH) 증대라는 독특한 정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국정 운영을 한다는 사실이 이제는 많이 알려져 있다며 이 상품은 히말라야 산 속 부탄왕국 현지인들 삶 속으로 깊이 들어가 왜 부탄인들이 행복을 느끼는지 체험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국민총행복지수(GNH) 전문가의 설명, 생활 속 명상체험, 또 전 국토 유기농 국가를 만들어 가는 오가닉푸드 홈쿠킹 체험 그리고 전통마을 홈스테이 숙박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소 행사는 3명부터 가능하다. 10명 이상 NGO단체, 기업체 연수, 공무원 연수단의 경우 별도 전문가 세미나를 진행해준다.

구글스토어에서 위치 기반 여행사진 공유 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지도에서 여행코스와 관광사진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상품명: 부탄왕국 행복 풀 세트 전통문화 체험 여행 9박 12일
여행기간: 2020년 1월부터
행사기간: 매일
행사인원: 최소 3명 이상
포함사항: 국제선 항공료, 유류세, 텍스, 부탄비자, 여행자 보험, 3성급 호텔 2인1실, 전용차량, 전용 가이드(영어), 입장료, 식대, 체험비등등 일정표 모든 사항, 노쇼핑, 노옵션
불포함: 개인경비, 메너팁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