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니 X 유로자전거나라, 유럽 7개국 무료 투어 참가자 모집

유디니 X 유로자전거나라, 유럽 7개국 무료 투어 참가자 모집

[여행 레저] 여행 후기 플랫폼 유디니는(구: 유럽, 어디까지 가 봤니?, 대표 공기배) 12월 4일부터 15일까지 유럽 7개국 무료 가이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로자전거나라와 유디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루어지게 된 이번 이벤트는, 여행자들이 자신들이 하고 싶은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원동력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다.

유럽 7개국 투어에 참가할 여행자들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이벤트 소식” 을 전하는 게시물을 올리고, 해당 게시물 링크를 유디니 앱 내에서 제출하여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한 유디니 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97명에게 유로자전거나라의 무료 투어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1위로 선정된 1명에게는 유럽 왕복항공권(130만원 상당)과 숙소지원금(30만원)을 추가 상품으로 제공한다. 신청 후, 친구 초대를 통해 무료 투어 응모 기회를 추가로 얻어 당첨 확률을 높일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유디니는 12월 16일에 무료 투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실제 무료 투어가 가능한 기간은 12월 20일부터 이듬해 2월 29일까지이며, 자세한 투어일정은 16개의 각 투어 프로그램별로 다르다.

유디니 X  유로자전거나라 유럽 7개국 무료 투어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유디니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당첨자들이 온전히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상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은 주최측에서 부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디니 앱 접속시 이벤트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