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인기 애니로 영어 표현 익히는‘디즈니 영어 따라쓰기’ 시리즈 출간

- ‘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 최근 영화 코코, 알라딘 등 24편 속 명대사 45개 수록- ‘디즈니 영어 대화문 따라쓰기’, 10편의 영화 속 실제 대사 통해 어휘와 표현 익혀

-길벗스쿨-인기-애니로-영어-표현-익히는-디즈니-영어-따라쓰기-시리즈-출간.

교육 브랜드 길벗스쿨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속 대화문과 명대사를 통해 영어 표현를 익힐 수 있는 ‘디즈니 영어 따라쓰기’ 시리즈를 출간했다.

‘디즈니 영어 따라쓰기’ 시리즈는 듣고 따라 말하기단어 따라쓰기문장 따라쓰기 3단계 학습 방법으로 오리지널 영화의 어휘와 표현을 그대로 익히는 초등 영어 학습서이다단순히 따라쓰는 것이 아니라문장 해석과 중요한 숙어 및 어법 설명 등을 통해 작문 실력까지 키울 수 있다.

‘디즈니 영어 명대사 따라쓰기’는 미녀와 야수백설공주부터 주토피아코코토이 스토리 4, 알라딘 등 최근 인기 애니메이션까지 총 24편에서 뽑은 명대사 45개를 담았다대사에 사용된 주요 어휘를 따라쓰면서 어휘의 뜻과 발음철자를 정확하게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영어 대화문 따라쓰기’는 겨울왕국라푼젤모아나인사이드 아웃 등 10편의 애니메이션의 실제 대사 중에서 초등교육과정 수준에 알맞은 표현들을 담았다대화문의 쓰인 표현들은 생활회화에도 활용할 수 있어 스피킹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디즈니 영어 따라쓰기’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서평단을 모집한다활동은 27일까지 온라인 서점블로그인스타그램 등에 서평을 남기면 된다모집 인원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길벗스쿨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벗스쿨 관계자는 “초등영어 교육은 암기보다는 아이에게 즐거움과 자신감을 채워줄 수 있는 방법이 중요하다”면서 “친숙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통해 흥미를 유발하고 따라 읽고 쓰는 것을 통해 자연스럽게 어휘와 표현을 습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