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아름다운 동쪽 제주의 풍경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 갈라 디너 선봬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 미슐랭 가이드로 인정받은 김진래 셰프가 선보이는 다채롭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디너
– 제주의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하여 제주의 맛과 멋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선물 같은 다이닝 코스
–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겨울의 즐거움을 함께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자리한 다이닝 레스토랑 민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채롭고 화려한 갈라 디너를 선봬였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는 제주의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하여 제주의 맛과 멋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선물 같은 다이닝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12월 24일에서 25일 이틀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아름다운 동쪽 제주에서 근사한 만찬을 즐기며 크리스마스를 로맨틱하게 만들 수 있도록 미슐랭 셰프팀이 세심하게 준비한 다양하고 멋스러운 메뉴들로 구성됐다.

특히, 제주만의 색을 담은 3가지 웰컴 스낵과 고소하고 기름진 제철 방어에 새콤한 소스를 가미한 방어 세비체의 에피타이저를 간단히 즐기고 구운 관자를 곁들인 제주 당근 스프와 딱새우 비스큐 소스로 만든 로제 콘길리에의 풍성한 맛을 느낀 후 소갈비 스테이크로 든든한 식사를 마무리 하는 코스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더욱이 제주 감귤을 활용한 특선 디저트로 입맛을 상큼하게 해주면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이번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코스는 오후 6시에서 10시까지 운영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프런트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미슐랭 셰프의 갈라 디너 식사 고객에게는 달콤한 마카롱을 선물로 준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1+1 와인 프로모션, 산타의 집 등 다양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올 겨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로맨틱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로 찾아가보자.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