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영예‘2019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서방송부문 특별상 수상!

어서와-포스터 MBC에브리원

MBC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2019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에서 방송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12월 10일(화)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19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에서 MBC플러스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2019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은 한국 관광 발전에 기여한 개인, 단체를 발굴하고 독려하는 시상식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됐다. MBC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수많은 쟁쟁한 예능을 제치고 방송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MBC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2017년 첫 방송 이후 3년 째 세계 각국에서 온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기를 리얼하게 담아내고 있다. 해외여행이 아닌 국내여행이라는 역발상 콘셉트와 외국인들 눈에 비친 한국이라는 신선한 리얼리티 구조와 한국을 사랑하는 알베르토 몬디와 김준현, 딘딘, 신아영의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로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2017 세상을 밝게 만드는 사람들‘ 문화 분야 수상, ’2018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여행 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 수상, ’한국PD대상‘ 예능 작품상 수상에 이어 ’2019 한국 관광의 별‘ 방송 부문 특별상 수상의 기쁨까지 누리게 되었다.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