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수(EVISU), 전속모델 신비와 함께한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12월 14일, 에비수 동대문 랜드마크 쇼핑몰 두타몰에서 팬사인회 진행국내외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이미지 제공 : 에비수>

신비가 오랜만에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월비통상(대표 손주익에서 전개하는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의 전속모델 여자친구의 멤버 신비의 팬사인회가 지난 14일 동대문 두타몰 에비수 매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팬사인회는 에비수 온라인몰과 두타몰 사전 구매 고객 선착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벤트 오픈 후 많은 팬분들이 참여를 하며 신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이날 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신비를 보기 위해 국내외의 많은 팬들이 찾아와 신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으며 신비도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신비는 에비수에서 여성 전용으로 선보인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기장감의 핑크컬러의 숏점퍼와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기모소재로 된 캐릭터 디테일이 들어간 맨투맨 티셔츠를 함께 착용하였다.신비의 소속그룹 여자친구는 2019년 해야와 열대야로 음악방송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연말 특집 음악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에비수는 최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롯데면세점 제주점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입점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