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해피리뉴얼’ 이벤트 실시

- KRT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참여 가능- 다가오는 12월 22일까지 실시

KRT여행사_보도자료-KRT-홈페이지-리뉴얼-기념-‘해피리뉴얼’-이벤트-실시_축하댓글이벤트

[여행 레저]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다가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해피리뉴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축하 댓글 이벤트’와 본인이 원하는 타입의 여행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되는 ‘설문 조사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 중이다. 두 이벤트 모두 회원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총 500개의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매가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2월 30일과 23일, 홈페이지 뉴스&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월 25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 KRT는 고객 편의 개선에 초점을 두어 검색 기능 및 콘텐츠 강화를 위해 노력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오픈을 기념하며 당일 인천공항 미팅 테이블에서 출발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KRT는 또한 다가오는 설 연휴를 위해 특별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일명 ‘설프라이즈’ 기획전은 구정 연휴 앞뒤로 짧은 연차를 사용하여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를 카테고리로 정리해두어 손쉬운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KRT 관계자는 “설 연휴 기획전에 마련된 상품들은 기존 상품이 아닌 특전을 포함하여 새롭게 구성한 상품들로,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을 선물하고자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RT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문의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