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0원에 받는 방법은 “매일 선착순 50명 혜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최신 개정을 100% 반영한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배포한다.

2019년 12월1일이후 신규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부지런히 서두르기만 한다면 선착순 50명 안에 들어 무료로 기초용어집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

기초용어를 확실히 정리해 두면 어려운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있게 되며 문제를 푸는 속도도 더욱 빨라지게 된다. 용어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없다면 비슷한 용어들이 많은 법률 특성상 혼동을 겪고 오답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낯선 용어로 당황하다 보면 문제를 풀기보다는 들어본 듯한 답을 찍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몰리기 마련.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정말 시험에 나오는, 주택관리사 공부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용어들을 한 권으로 압축시켰다. 최근 10개년 기출을 완벽 분석해 과목별 중요도를 고려해 정리했으므로 방대한 주택관리사 용어들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용어를 반복해서 공부하다 보면 합격에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개념정리를 통해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들까지 한 번에 훑어볼 수 있으며, 개념 반복훈련을 통해 개념을 정확히 이해했는지 퀴즈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찾아보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궁금한 용어를 찾아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늘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의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