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앨범-예스터데이’ 가수 최성수, “데뷔곡 ‘그대는 모르시더이다’, 부모님 덕분에 성공했다”

-가수 최성수, MBN ‘예스터데이’ 6회 주인공으로 출연! -최성수,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어머니, 지금도 그리워” -MBN 음악 토크쇼 ‘예스터데이’ 6회, 11일(금) 밤 11시 방송

싱어송라이터 최성수가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데뷔곡 그대는 모르시더이다가 성공한 것 같다고 고백하며 애틋한 효심을 드러낸다.

최성수는 11(밤 11시 방송하는 MBN 음악 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 6회 주인공으로 등장낭만을 노래하는 히트곡 메이커’ 면모를 보여준다.

이날 그는 귀공자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뷔 초 이야기와 함께어머니에게 죄송했던 어린 시절 일화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MC 안재욱이 데뷔 초부터 귀공자 느낌이 났는데실제로도 귀공자 같은 어린 시절을 보내셨는지 궁금하다라고 묻자최성수는 한참 잘 살다가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형편이 어려워졌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내가 중학생 때부모님께서 중국집을 운영하셨다당시 배달 일을 가끔 도왔는데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물건을 훔쳤고그때 어머니께서 나 대신 사과를 하며 많은 눈물을 흘리셨다며 그 당시를 회상한다.

당시 사건으로 인해 깊이 반성하고 깨우쳤다는 최성수는 가수로 데뷔하기 전어머니가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다가수로 성공한 모습을 못 보여드려서 가슴이 아팠다라고 말한다.

이후 부모님을 생각하며 직접 만든 곡인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로 데뷔해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은 최성수는 보통 부모님이 돌아가시면서 자식의 안 좋은 업보는 끊고 간다고 들었다어머니 덕분에 내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것 같아서 지금도 이 노래를 부르면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난다라고 밝힌다또한 그는 직접 기타를 치며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를 애잔하게 불러전 출연진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는다.

이외에도 인생곡 가수로 박세욱조정민조문근흰 등이 출연해최성수를 위한 특별한 인생곡 무대로 감동을 선사한다.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 6회는 11(밤 11시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예스터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