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8 C
SEOUL
토요일, 9월 23, 2017

로그인

환영!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비밀번호 복구

비밀번호 복구

사용자 이름이나 이메일을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십시오.

계정 만들기

환영! 계정 등록


비밀번호가 당신의 이메일로 전송 될 것입니다.


Home Authors Posts by 이정찬

이정찬

74 POSTS 1 COMMENTS

파크 하얏트 부산, 상쾌한 아침을 열어줄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 선보여

– 일요일~금요일 투숙 시 성인 1인 조식 가격에 성인 2인 조식 제공

(여행레저신문=박예슬 기자)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심 속 상쾌한 아침을 열어줄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는 성인 1인 조식 가격에 성인 2인 조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성인 2인을 기준으로 스탠다드, 디럭스, 전망 객실을 선택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1인의 조식도 포함하며,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2인의 조식까지 포함한다. 조식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다이닝룸에서 이용 가능하다 (룸서비스 대체 불가).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물개 인형(소진 시까지)과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포함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다이닝룸, 리빙룸, 파티세리 15% 할인 요금도 제공한다 (리빙룸 바, 라운지, 룸서비스, 가든 테라스 제외).

‘브렉퍼스트 핫 딜 (1+1)’ 패키지는 2017년 9월 27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의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2017년 12월 25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가격은 26만 2천 원부터(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이다. 토요일은 이용이 제한되며, 호텔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51-990-1234

FCA 코리아, ‘2017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보증 및 무상서비스 기간 만료된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 대상
-모파(MOPAR®) 순정 부품,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특별 할인
-타이어 5% 특별할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FCA 서비스 상품권 제공

(여행레저신문=강정호 기자)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9월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4주간 보증 및 무상서비스 제공 기간이 만료된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최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 순정 부품,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은 20%, 타이어는 5%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FCA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FCA 코리아는 신규 고객은 물론 보증 및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변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서비스센터별 추석연휴 휴무일은 FCA 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투어, 해외호텔 최저가 이벤트 ‘하나 핫딜’

(여행레저신문=정인태 기자) 하나투어가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하나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 호텔 핫딜’, ‘반값 호텔 핫딜’, ‘쿠폰 핫딜’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1 호텔 핫딜’은 단돈 $1로 해외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전 10시부터 10분간만 진행되며, 보라카이 해난 리젠시 리조트를 시작으로 매일 선정 호텔이 바뀐다. 1박에 한해서만 $1로 예약 할 수 있으며, 11월 30일 전까지 체크인을 해야한다.

반면 ‘반값 핫딜’은 2박 이상도 반값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며,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싱가포르 랑데부 호텔을 시작으로 매일 2개의 호텔이 선정된다.

원하는 호텔이 핫딜 대상에 없거나 조기에 예약 마감됐다면,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만 진행되는 ‘쿠폰 핫딜’을 통해 ‘도깨비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도깨비 쿠폰은 후쿠오카, 하와이, 홍콩, 오사카 등 인기 여행지 10곳의 모든 호텔을 예약할 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이다. 반값 핫딜과 쿠폰 핫딜을 통한 예약은 2018년 3월 31일 이전 체크인에 한하여 적용된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인천-뮌헨 노선 취항 10주년 맞아

-2007년 노선 개설 이후 단항 없이 단독 직항 노선 운항
-뮌헨 공항과 함께 다양한 편의 시설 및 루프트한자 전용 서비스 제공
-오는 10월까지 10주년 취항 기념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여행레저신문=권호준 기자) 유럽 최대 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올해로 인천-뮌헨 노선 취항 10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루프트한자는 지난 2007년 인천-뮌헨 노선 운항을 시작, 현재 해당 노선을 단독으로 직항 운항하며 주 6회 운항 중에 있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에서 1984년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을 시작으로 30년 이상 운항 중에 있으며, 인천-뮌헨 노선 또한 2007년 이후 단항 없이 10년 이상 운항해왔다.

현재 인천-뮌헨 구간은 대형 기종인 에어버스 A340-600으로 운항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포함, 4개의 최신 객실 클래스로 구성된 총 297석(퍼스트 클래스 8석, 비즈니스 클래스 44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32석, 이코노미 클래스 213석)을 제공하고 있다.

루프트한자의 인천-뮌헨 노선은 탑승객의 절반 이상이 환승객으로, 한국과 유럽을 잇는 허브 노선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는 루프트한자가 허브 공항인 뮌헨 공항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최신 서비스를 제공, 보다 빠르고 편리한 환승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유럽 내 유일한 ‘5성급 공항(5-Star Airport)’인 뮌헨 공항에서는 자동 체크인 기기자가 수하물 위탁 기기퀵 보딩 게이트를 비롯한 루프트한자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최단 환승시간(50분)을 자랑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쾌적한 환승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루프트한자는 자사 및 파트너사 승객들의 더욱 편리한 여행을 돕기 위해 최근 뮌헨 공항과의 합작 투자로 신규 위성 터미널을 준공하기도 했다.

한편, 루프트한자는 인천-뮌헨 노선 취항 10주년을 맞아 오는 10월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뮌헨의 대표적인 행사이자 세계 최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매년 9월-10월, 루프트한자는 옥토버페스트 특선 기내식 및 특별 어메니티 킷을 제공한다. 또한 뮌헨 지역 전통 의상을 입은 승무원들이 특정 노선에 탑승하는데, 올해는 특별히 인천-뮌헨 취항 10주년을 기념하여 인천-뮌헨 노선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16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2017 옥토버페스트 서울’에도 전통 복장을 한 루프트한자 승무원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그밖에도 9월 10일까지 뮌헨 포함 유럽 주요도시를 대상으로 10주년 기념 특가를 제공하며, 무료 항공권 제공 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루프트한자 홈페이지(www.LH.com) 혹은 루프트한자 트래블 매거진(www.lh-travel-magazine.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스트리아관광청 2017 관광세미나 및 만찬 개최

오스트리아관광청은 9월5일 서울 충무로 소재 라비두스에서 2017관광세미나 및 여행업계 주요 인사를 초청한 만찬을 열었다.

이스탄불 여행 with 터키항공

덕수궁 석조전에서 만나는 대한제국 120년 역사

(여행레저신문=이지은 기자)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는 덕수궁 석조전 탐방을 통해 대한제국의 역사를 체험해 보는 어린이 가족 교육 프로그램을 오는 9월 첫째, 둘째 주 주말에 총 4회 운영한다.

2015년 첫선을 보인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석조전 탐험을 통해 대한제국 역사를 자연스럽게 알아가고자 기획된 것으로 올해 상반기 프로그램부터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편하여 운영 중이다. 상반기에는 70여 가족 총 2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하반기에도 초등학교 3~4학년과 5~6학년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초등학교 3~4학년생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석조전 탐험대’는 석조전 대한제국역사관의 재현실과 전시실을 중심으로 주어진 과제를 직접 수행하며 대한제국의 역사를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석조전 관람 후에는 대한제국의 역사와 덕수궁의 특징을 퀴즈와 놀이로 재미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3~4학년 교육은 토요일인 오는 9월 2일과 9일에 진행된다.

초등학교 5~6학년생 가족이 참여하는 ‘석조전에서 만난 세계’는 참가자가 대한제국의 황제와 외교관 역할을 맡아 황제를 접견하는 행사를 체험한다. 또한, 대한제국 시기 정동에 있었던 외국 공사관과 관련된 건물 탐구를 놀이를 통해 이해하고 익힌다. 5~6학년 교육은 일요일인 오는 9월 3일과 10일에 운영된다.

교육 신청은 덕수궁관리소 누리집(www.deoksugung.go.kr, 예약신청)에서 교육 시작 전 주 수요일(8.23./8.30.)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하며 총 4회 120명(회당 3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덕수궁관리소(☎02-751-0751)로 문의하면 된다.

석조전은 대한제국 황궁(皇宮)인 덕수궁의 대표적인 근대 건축물로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을 겪으면서 변형‧훼손되어, 2009년부터 5년간의 복원을 거쳐 2014년 10월 대한제국역사관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문화재청은 이번 행사가 대한제국 선포 120주년을 맞아 대한제국의 대표적인 근대 건축물 석조전에서 대한제국의 역사와 의미를 되새겨 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문화재청은 앞으로도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에게 문화유산의 진정한 가치와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별빛야행, 경복궁에서 만나는 가을 9월3일부터

(여행레저신문=정인태 기자) 문화재청(청장 김종진)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직무대리 이향수)이 주관하는 ‘대장금과 함께하는 「경복궁 별빛야행」’이 오는 9월 3일부터 16일까지(경복궁 휴궁일인 화요일 제외) 12일간 진행된다.

이번 경복궁 별빛야행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저녁, 야행 시작을 알리는 수문장의 개문 신호에 맞춰 흥례문이 열리면서 시작된다. 관람객을 맞이하는 상궁, 나인과 함께 궁궐의 부엌인 소주방으로 이동하면 손님들을 위해 정성껏 마련한 ‘도슭수라상’이 준비되어 있다. ‘도슭’은 도시락의 옛말로, ‘도슭수라상’은 조선의 왕과 왕비의 일상식인 12첩 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왕실 음식이다. 관람객들은 별빛 아래서 펼쳐지는 국악공연을 감상하며 맛과 멋의 풍류를 느낄 수 있다.

이후 어둠이 짙어지면 청아한 가을 하늘 아래 발아래를 비추는 청사초롱을 따라 경복궁 야간해설 탐방이 시작된다.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교태전, 아미산, 자경전, 집경당·함화당을 지나 경회루로 발걸음을 옮기면 낮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고즈넉한 궁궐의 밤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것이다. 특히, 평소 관람이 자유롭지 않았던 경회루 누상에 올라 바라보는 경복궁의 아름다운 야경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신비한 모습으로 다가올 것이다.

올해의 마지막 ‘경복궁 별빛야행’은 9월 3일부터 16일까지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12일간 1일 2회 운영된다. 회당 참가 인원은 60명이며 사전예매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입장권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옥션 티켓(http://ticket.auction.co.kr)에서 판매한다. 1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할 수 있고,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하여 1일 10매(1인 2매)까지 전화예매(옥션 고객센터 ☎1566-1369)를 운영한다.

‘경복궁 별빛야행’은 궁궐 문화콘텐츠 다양화를 목적으로 궁중음식 체험과 전통공연·경복궁 야간해설탐방이 결합한 특색 있는 행사이다.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33일(52회)간 운영하였는데, 경복궁 대표 야간프로그램으로 국민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12일간 진행되는 이번 9월 일정을 끝으로 올해 별빛야행 행사는 마무리될 예정이다.

“빈칸 채우고 세이셸 가자! “-세이셸관광청, 세이셸 여행권 이벤트 론칭

세이셸관광청은 8월 21일(월)부터 9월 24일(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이셸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셸관광청 페이스북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이셸과 관련된 키워드를 이용해 세이셸에 가서 하고 싶은 것을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글을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육지거북 먹이주기, 라 디그 섬에서 자전거 타기, 행운을 가져다 주는 코코 드 메르 열매 만져보기 등 자유로운 생각을 표현하면 된다.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 김빛남 소장은 “이번 미션을 통하여 세이셸이 해양스포츠뿐 아니라 아일랜드 호핑, 짚라인, 트레킹, 골프, 에코투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소비자들의 기발한 여행 아이디어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2인이 함께 떠날 수 있는 인천-세이셸 왕복 항공권과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 3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2등(5명)에게는 세이셸 디퓨저가, 3등(10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될 예정이다.

세이셸 숙박권은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가 후원하며,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럭셔리한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27일(수)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셸]
인도양 서부의 섬나라, 세이셸은 1억 5천만년 전, ‘곤드와나 대륙’이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로 분리되고 남은 조각이다. 18세기 프랑스와 영국인들이 정착하면서 세상에 알려져, 유럽인들이 꿈꾸는 로망이 되었다. 영국 윌리엄 왕세손, 미국 오바마 대통령, 브란젤리나 커플, 최근 니키 힐튼과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신혼여행으로 다녀가는 등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녀간 것으로도 유명하다.
세이셸은 허니문뿐 아니라 가족여행, 다이빙, 낚시, 트레킹, 모험가 등 모든 타입의 여행객의 니즈와 예산에 맞는 300여 개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세이셸 개황>
국 가 명 : 세이셸 공화국 Republic of Seychelles
수 도 : 마헤 섬 빅토리아
면 적 : 455㎢ (한반도 1/400)
(바다면적 포함시 남한 14배
인 구 : 약9만3000명
언 어 : 영어, 프랑스어, 크레올어
종 교 : 카톨릭
시 차 : 우리보다 5시간 늦음
기 후 : 1년 내내 24~31℃를 유지
가는방법 : 아부다비에서 주14회 (에티하드항공),
두바이 에서 주 14회 (에미레이트항공)
나이로비와 아디스아바바, 남아공에서 주3회 (케냐항공, 에티오피아, 에어세이셸항공) 직항이 있음

자료 문의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추가적인 자료는 아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세이셸관광청 한국.일본사무소장: 김빛남
 전화 : 사무실 02-737-3235, 휴대폰 010-2799-7515
 홈페이지 / 이메일 : www.visitseychelles.kr / e-mail: juliekim@visitseychelles.kr

인터컨티넨탈 홍콩 2019년 1분기, 대대적 리노베이션 발표

인터컨티넨탈 홍콩, 라운지

(travelnnews=박예슬 기자)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2019년 1분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공사에 착수할 예정이다. 총 공사는 약 12-16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호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새로운 외관으로 탈바꿈하는 것은 물론, 욕실, 공용 공간, 레스토랑, 연회장을 포함해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 보수 공사가 진행된다.

호텔의 유명 레스토랑과 연회장은 2019년 늦은 여름부터, 저녁 식사 시간에 재개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의 미슐랭 2스타 광둥 레스토랑 얀토힌(Yan Toh Heen)은 공사 기간 중에도 저녁 식사 이용이 가능하다.

도쿄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그웨나엘 니콜라스(Gwenael Nicolas)가 설립한 큐리어시티 Inc.(Curiosity Inc.)가 호텔의 상징인 로비부터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의 디자인과 보수를 담당한다. 지금까지 큐리어시티 Inc.는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 펜디(Fendi), 루이비통(Louis Vuitton), 벨루티(Berluti)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왔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의 총 지배인 클라우스 페더슨(Claus Pedersen)은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명성 높은 식사, 숙박, 하버뷰 뿐 아니라 헌신적인 직원들의 뛰어난 서비스 덕분에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다. 따라서 리노베이션의 여정에도 직원들이 함께 함으로써 호텔과 미슐랭 레스토랑에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거 캐피탈 파트너스(Gaw Capital Partners)의 사장이자 공동 설립자, 동시에 파이오니아 글로벌 그룹(Pioneer Global Group)의 상무 이사인 케네스 거(Kenneth Gaw)는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동양의 진주(Pearl of the Orient)’ 중에서도 다이아몬드로서 홍콩 사회의 중심에서 늘 특별한 공간이었다.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홍콩이 세계 최고의 호텔 중 하나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기쁘게 생각한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여행자를 위한 현대적이고 상징적인 호텔로 재탄생할 것이며 세계 최고의 목적지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거 캐피탈 파트너스는 2015년 파이오니아 글로벌 그룹을 포함한 투자자들의 컨소시엄을 대표해 인터컨티넨탈 홍콩의 인수를 이끌었다.

인터컨티넨탈 홍콩(InterContinental Hong Kong)
비즈니스, 레저를 위한 세계 최고급 호텔 중에서도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빅토리아 하버와 홍콩섬의 압도적인 경관으로 명성이 높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5스타 호텔은 뛰어난 서비스, 수준 높은 레스토랑과 시설을 갖춘 것으로 인정받는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2013년부터 5년 연속 5스타를 획득한 최초의 호텔이다.
1980년 리젠트 홍콩(The Regent Hong Kong)으로 처음 문을 열었으며, 2001년 6월 IHG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력 자산인 인터컨티넨탈 홍콩으로 재단장했다.

인터컨티넨탈 홍콩은 수준 높은 다이닝의 명소로도 유명하다. 미슐랭 2스타 얀토힌, 노부 인터컨티넨탈 홍콩(NOBU InterContinental Hong Kong)과 최근 문을 연 레슈 바이 알랭 뒤카스(Rech by Alain Ducasse)처럼 두 스타 셰프의 레스토랑이 대표적. 레슈 바이 알랭 뒤카스는 프랑스 이외의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파리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이다. 거기에 스테이크 하우스 와인바 + 그릴(THE STEAK HOUSE winebar + grill), 하버사이드(Harbourside)도 빼놓을 수 없다.

87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503개의 객실 중 2/3가 하버뷰를 자랑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약 197평으로 도시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아름다운 하버뷰의 인피니티 풀을 포함해 약 70평의 루프탑 테라스가 있다. 풍수에 영향을 받은 스파 시설인 아이-스파(I-Spa), 하버뷰와 인피니티 스파 풀을 포함한 풀 테라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트 센터 등 여가 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11개의 하버뷰 연회장과 인터컨티넨탈 연회장은 약 636평의 회의 공간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는 70년의 경험을 통해 얻은 통찰력으로, 전세계 60개국 이상에 187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우수한 서비스와 뛰어난 시설도 중요하지만, 인터컨티넨탈 호텔 & 리조트가 차별화되는 이유는 고객을 향한 진실된 마음이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모든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여행지의 특별한 점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며 시야를 넓혀 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MOST POPULAR

HOT NEWS

툴바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