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슈 지역에서 독보적인 노선을 보유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이 규슈 지역 단독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특가 항공권은 오는 24일(월) 오전 10시부터 31일(월)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8월 18일(금)부터 10월 28일(토)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9/29~10/9)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해당 특가 항공권의 결제 당일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서만 총 4개(구마모토,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이 중 구마모토와 오이타, 사가는 현재 티웨이항공의 단독 정기편이며, 취항 노선이 많은 만큼 도착한 곳에서 반드시 복행 항공편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다구간 예약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대구-후쿠오카 3만 8,000원~, ▲인천-사가 4만 8,000원~, ▲인천-오이타 4만 8,000원~, ▲인천-구마모토 4만 8,000원~, ▲인천-후쿠오카 5만 3,000원부터다.

또한 특가 이벤트 좌석을 아쉽게 놓친 분들을 위해 티웨이항공은 특가 판매 기간 중 규슈 지역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 결제한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비행시간이 90분 내외인 규슈 지역은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도 부담이 적어 인기가 많다”며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예약을 통해 오이타 유후인 지역의 온천을 즐기고,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마치고 돌아오는 등 다양한 여행 코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