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워너원, 세븐틴… 다양한 팬심 잡아라!” 방탄 콜라부터 워너원 아이스크림, 아이돌 품은 유통업계

- 유통업계, 소비자들의 팬심 및 소장 욕구 부르는 제품 출시 열풍 - 인기 아이돌과 함께한 제품으로 팬심 자극하며 구매의 즐거움 전달

16
사진;방탄-콜라부터-아이돌-품은-유통업계 제공;함샤우트

(여행레저신문=이정찬기자) 유통업계가 인기 아이돌 이미지를 담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음료식품주류패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돌과 함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구매의 즐거움을 전하고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코카콜라 안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패키지 

코카콜라는 2018 여름 캠페인 모델이자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으로방탄소년단 멤버7명의 매력을 살린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짜릿한 바이브가 넘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 모던하고세련된 느낌을 더했다패키지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한 손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고각자만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표정 및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또 각 패키지마다 핑크,스카이블루그린오렌지퍼플레드 등 총 7가지 비비드 컬러를 적용해 ‘글로벌 아이돌로서 전 세계를 누비며 사랑 받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강다니엘 스페셜캔 출시한 하이트진로워너원 멤버 사진과 사인 담은 빙그레

지난 1일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강다니엘의 스페셜 캔을 제작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캔은 오는 12월 그룹 워너원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게 되는 강다니엘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활동을 기념하고자 특별히 제작하게 됐다강다니엘 스페셜 캔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355ml으로 출시되며기존 엑스트라 콜드 BI 등 캔 디자인은 유지하고 캔 중앙 전면에 강다니엘 이미지를 적용했다.

강다니엘 특유의 미소와 매력이 돋보여 소장욕구를 자극한다.지난 7월에는 빙그레에서 워너원 멤버들을 디자인으로 활용한 아이스크림 슈퍼콘을 선보였다바닐라와 초코 2가지 맛으로 구성된 콘 아이스크림인 이 제품의 패키지에는 워너원 멤버들의 얼굴이 새겨져 있으며제품 하단에는 멤버들의 사인도 있어 소녀 팬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세븐틴과 콜라보 통해 스페셜 패키지 선보인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

 LF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전속모델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지난 17일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를 출시했다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2018 F/W(가을·겨울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마스크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담겨 선보이는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는 출시 3일 만에 완판됐으며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의 라이프 패키지의 한정 판매를 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상 기온으로 최강의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라푸마와 세븐틴이 준비한 라이프 패키지로 따뜻하게 보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