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가성비 좋은 런치 프로모션 진행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특별하고 합리적인 런치타임 알라메종,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에 런치 세트 제안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푸드 익스체인지·인 스타일 뷔페 30% 할인 제공

15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제공;서울드래곤시티

(여행레저신문=이정찬기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바쁜 직장인 또는 여성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을 즐길 수 있도록 △알라메종 △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에서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은 프렌치 스타일의 런치 3코스를 3만5000원(세금 포함)에 선보인다. 신선한 모듬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며 메인 메뉴로 바질페스토 파스타, 매콤한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토마토소스, 왕새우 구이와 감자, 샤프론 리조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은 기호에 따라 미숫가루, 바질, 홍시, 자몽 맛을 즐길 수 있어 식사 후 깔끔하게 입가심 하기에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알라메종의 런치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들은 독일산 스파클링 와인인 베를린 트로켄 젝트(NV Berlin Trocken Sekt)를 한잔 당 1만5000원에 제공받거나 커피 혹은 티를 주문시 50% 할인을 받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조금 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은 ‘레이디스 데이(Lady’s Day)’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은 레이디스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일 점심 한정 30%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할인 혜택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는 전 세계의 푸드 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스토랑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요리를 내세우고 있다. 특히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특별한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에게 적합하다.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뷔페 인 스타일 역시 아시아 및 한식을 기본으로 한 40여종의 음식을 제공해 가성비면에서 만족감이 높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혼밥과 먹방, 가성비와 소확행 등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식생활 트렌드와 함께, 식문화로서 미식과 친교를 위한 런치 모임이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식과 품격을 모두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