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정우성 롱패딩’ 출시 기념 정우성 팬사인회 개최

레드페이스, 2018년 롱패딩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전속 모델 정우성 팬사인회 개최 11월 8일, 홈플러스부천상동점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정우성 팬사인회 진행 해당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인회 초대권 선착순 증정

11
사진;레드페이스 정우성 롱패딩 출시 기념 정우성 사인회 개최 제공;레드페이스

(여행레저신문=이정찬기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11월 8일(목) 오후 4시 30분부터 홈플러스부천상동점에서 ‘전속 모델 정우성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드페이스 전속 모델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정우성과 함께하는 자리로, 2018년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고 브랜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10월 30일부터 홈플러스부천상동점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사전 이벤트 당첨자 등을 대상으로 사인회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레드페이스의 전속 모델 정우성의 무대인사와 ‘마일드구스 벤치롱재킷’ 등 롱패딩을 착용하고,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주는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전문 MC의 재치있는 진행과 함께 팬사인회부터 정우성이 직접 추첨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는 정우성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콘트라 튜브테크 벤치롱재킷’, ‘마일드구스 벤치 롱재킷’ 등은 정우성 롱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롱패딩의 충전재로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기존보다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력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레드페이스는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롱패딩들이 ‘정우성 롱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레드페이스와 전속 모델 정우성이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추억 남겨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