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호텔, ‘받go, 제주여행도 즐기go’ 대한항공 마일리지 할인 프로그램 실시

마일로호텔로 할인 이벤트 진행

17
사진;칼호텔 객실 제공;

(여행레저신문=이정찬기자) 칼(KAL)호텔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마일로 호텔로’의 새로운 패키지 ‘마일로 제주go’를 선보인다.

비수기 시즌에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마일로 제주go’ 패키지는 대한항공과 칼호텔이 함께 진행하는 마일로호텔로 이벤트가 적용된 상품으로, 마일리지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마일로 제주go’ 패키지를 예약하면 기존보다 10% 할인된 마일리지 공제로 칼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즉, 1박에 1만5000마일리지가 공제(주중 기준)되는 스탠다드 객실을 ‘마일로 제주go’ 패키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0% 할인된 1만3500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스탠다드 외에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 역시 10% 할인된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의 맛을 담은 전복죽과 해장국을 비롯 베이커리와 과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칼호텔 조식 뷔페를 50% 할인받을 수 있는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실용적인 혜택들이 함께하는 마일로호텔로 ‘마일로 제주go’ 패키지는 11월부터 12월 15일까지 제주와 서귀포 양쪽 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칼호텔 예약센터를 통해 문의 또는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