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록밴드 퀸(Queen) 음악과 기부의 감동을 느끼세요! 호텔 카푸치노, 영화와 음악, 기부의 만남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 실시

- 내달 30일까지 전시, 토크 콘서트, 객실 패키지, 특별 음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 프로모션 종료 후 수익금 일부 에이즈 퇴치 단체 ‘머큐리 피닉스 재단’에 기부 예정

41
사진;호텔-카푸치노-로비 제공;호텔 카푸치노

(여행레저신문=이정찬기자)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가 내달 30일까지 가을날 영화와 음악을 즐기면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설적인 록 밴드 ‘퀸(Queen)’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테마로 20세기폭스코리아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이 영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련되는 호텔 내 전시토크 콘서트객실 패키지 등을 통해 퀸의 음악을 다양한 방식으로 느낄 수 있으며수익금 일부가 에이즈 퇴치 단체에 기부돼 전세계 에이즈 환우 돕기에도 동참할 수 있다.

먼저호텔 1층 카페 카푸치노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전시를 진행한다카페 벽면을 퀸의 빈티지 사진들로 장식하고 영화에서 실제 배우가 착용했던 프레디 머큐리의 무대 의상도 전시한다좌석에 앉으면 퀸의 음악이 흘러나오는 그랜드 피아노와 퀸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기를 통해 영화 속 감동을 보다 생생히 느낄 수 있다.

전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음료도 판매한다퀸에서 영감을 얻은 커피 음료 ‘플랫 프레디(Flat Freddie)’와 과일 베이스의 무알콜 칵테일 ‘퀸 라이즈(Queen Rise)’를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각 6천원에 판매한다.

11 2째주에는 음악 평론가와 함께 퀸의 음악을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사전 신청 없이 투숙객 포함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참가 시 음료 1잔과 경품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구체적인 일정은 호텔 카푸치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게시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텔 6층은 전 층이 퀸 테마로 꾸며지는 ‘퀸 플로어(Queen Floor)로 운영된다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6층 ‘카푸치노 킹’ 객실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예매권 2장으로 구성됐으며추가로 영화 OST 앨범 1장 혹은 보헤미안 랩소디 특별 음료 2잔 중 선택할 수 있다가격은 12만원부터다(세금 별도).

객실 패키지 또는 특별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제공되는 응모권을 1층 카페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프모로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영화 OST 앨범퀸 티셔츠호텔 숙박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카푸치노는 이번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 수익금의 일부를 프레디 머큐리를 추모하기 위해 설립된 에이즈 퇴치 단체 ‘머큐리 피닉스 재단(Mercury Phoenix Trust)’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호텔 카푸치노는 국내외 다양한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호텔에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 보호 및 공유 가치 창출(Creating Shared Value)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공유 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