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M29, 월드 클래스 바텐더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 개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29층에 위치한 M29 루프톱 바에서는 다가오는 1월 30일 글로벌 주류 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앰배서더인 두 명의 바텐더를 초청하여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월드 클래스 바텐더이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앰배서더인 김동욱 바텐더와 정성현 바텐더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에서 탄생한 고품격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 (Aberlour)와 일본 교토에 위치한 일본 최초의 프리미엄 진 키노비 (KI NO BI)를 활용하여 총 4가지의 유니크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달콤하고 스파이시한 아벨라워 위스키에 달콤한 무화과 잼과 상큼한 레몬주스를 믹스한 부티크 하이볼 (Boutique Highball), 아벨라워 위스키의 매콤함을 잡아줄 은은한 꽃향기와 달콤한 오렌지 향을 담은 프렌치 아페리티프 릴레 (Lillet)에 사과를 인퓨징하고 오렌지향 시럽을 넣은 라워 록스 (Lour Rocks), 키노비 진 특유의 유자향과 대나무 향에 유자 주스가 더해져 유자향을 극대화한 뷰티 오브 시즌 (Beauty of Season), 그리고 키노비 진에 콜드브루 교쿠로 녹차를 더한 키노비 진 & 티 (KI NO BI Gin & Tea)를 만나볼 수 있다.

한강과 여의도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M29 바의 운영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게스트 바텐딩 칵테일은 1월 30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만 경험할 수 있다.

제주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봄! 그랜드 조선 제주, 봄 패키지 2종 출시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에서는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오는 곳 ‘제주’ 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편안한 휴식에 미식을 곁들인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봄 패키지 2종을 1월 31일 (화)부터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패키지는 호텔에서 2박 이상 여유 있게 머무르는 투숙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1박, 2박 상품으로 구분해 3월 1일(수)~5월 31일(수)까지 투숙 상품으로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 계획까지 미리 세워볼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싱그러운 제주의 봄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스프링 보야지 (Spring Voyage)’ 패키지는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봄 제철 식재료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 혜택을 담았다. 특히 3월부터는 뷔페 메뉴를 추가해 제주 목장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제주산양목장의 산양유 등으로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푸르른 숲속을 연상케하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라운지앤바’에서 봄의 낮과 밤을 각각 달콤하게 보낼 수 있는 ‘데이&나이트’ 옵션을 함께 제공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데이 옵션으로는 탁 트인 아뜨리움에서 봄 햇살과 함께 상큼한 과육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라봉 빙수’를, 나이트 옵션으로는 ‘하프 바틀 와인 1병과 치즈 & 과일 플래터’와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구성한 ‘스위트 아워 (Sweet Hour)’ 를 마련해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선착순 300 객실 한정으로 자체 제작한 ‘그랜드 조선 제주 비치볼’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투숙 중 1회)

또한, 제주에 조금 더 오래 머물고 싶은 분들을 위해 봄이 내려앉은 오름 정원과 함께 객실 안에서 보다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제안하는2박 전용 패키지 ‘테이스트 오브 러브 (Taste of Love)’도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2박과 중문 최고의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 원하는 메뉴로 직접 코스를 구성하여 즐길 수 있는 ‘프리픽스 (PRIX FIXE) 3코스 2인 혜택 (1회)’과 함께 밤에는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바스켓’ 혜택 (1회) 으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메이징 바스켓 (Amazing Basket)’ 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대표 인룸다이닝 나이트 메뉴와 함께 수제 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신제품인 ‘흑심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포함한 하트 시리즈 맥주 4캔과 전용잔 2개, 하트 시리즈 콜라보 스티커 2종이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인룸다이닝 나이트 메뉴로는 수제 프라이드 치킨, 피시앤칩스, 깔라마리 튀김, 멘보샤&치즈볼, 총 4가지의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투숙 중 1회에 한함)

스프링 보야지 패키지와 테이스티 오브 러브 패키지는 3월 1일(수)~5월 31일(수)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스프링 보야지’는 33만원(1박 기준)부터, ‘테이스트 오브 러브’패키지는 55만원(2박 기준)부터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2월 8일(수)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패키지 요금 1박당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담당자는 “제주는 한국에서 가장 봄이 먼저 찾아오는 여행지로 3월이면 샛노란 유채꽃을 시작으로 향긋한 봄을 즐길 수 있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만족스러운 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구성의 봄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라며, “그랜드 조선에서 선보이는 시즌 패키지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사계절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는 여행 짐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여행 일반 용품, 건강 운동 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전 객실 야외 발코니를 보유,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돼 여행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스프링 보야지(Spring Voyage)’ 패키지]

q 예약 기간: 2023년 1월 31일 ~ 2023년 5월 31일

q 투숙 기간: 2023년 3월 1일 ~ 2023년 5월 31일

로맨틱 분위기 더해줄 달콤한 선물과 함께 즐기는 스위트 밸런타인! 글래드 호텔, ‘I CHOCO U(아이 초코 유)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밸런타인,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I CHOCO U(아이 초코 유) 패키지’를 2023년 2월 10일(금)부터 3월 14일(화)까지 선보인다.

아이 초코 유 패키지는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롯데제과의 ‘미니 가나 마일드(175g)’ 1세트,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750ml)’ 1병과 원형 마그넷 오프너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는 사과와 오렌지의 상큼한 맛에 포도와 라임이 더해져 다채로운 과일 향이 풍부한 상그리아다. 특히 한입 크기의 부드럽고 진한 디저트 초콜릿 ‘미니 가나 마일드’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10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1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 초코 유(I CHOCO U)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롯데제과의 ‘미니 가나 마일드(175g)’ 1세트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750g)’ 1병&원형 오프너 1개 제공

해산물과 참숯 그릴의 만남 안다즈 서울 강남 씨푸드 그릴 레스토랑, 지중해식 메뉴 선보여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겨울철 입맛을 돋우어 줄 지중해식 신메뉴들을 호텔 2층 조각보 씨푸드 그릴에서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에피타이져, 참숯 그릴에 구운 메뉴까지 풍성한 세트로 준비 되어 겨울 미식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지중해식 요리는 유럽 남부의 반도 지역으로 이베리아반도(스페인, 포르투갈 등), 이탈리아반도(이탈리아, 몰타 등), 남부 발칸반도(그리스, 크로아티아, 불가리아 등) 등에서 내세우는 요리를 말하며, 대표적으로는 해산물 타워, 부야베스, 방어 카르파초, 미네스트로네 수프 등 풍부한 채소와 해산물 그리고 올리브를 이용한 요리가 있다.

점심 식사로 이용 가능한 지중해식 라이스볼 세트(4만 5천 원, 세금 포함)를 선보인다. 신선한 해산물 또는 육류를 얹은 요리로 이태리산 현미를 이용해 천천히 오븐에 조리하며, 메뉴로는 구운 연어, 구운 농어, 대하구이, 양고기 어깨살, 구운 닭고기를 이용한 메뉴가 있다. 특히, 구운 농어 라이스볼에는 토마토와 바질, 아티초크, 올리브를 넣어 요리하였고, 양고기 어깨살 라이스볼에는 품질 좋은 양고기와 라타투이, 로즈마리를 가미하여 조화로운 지중해식 덮밥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당 세트 메뉴에는 참치, 앤초비, 감자, 그리고 각종 채소를 넣은 니수아즈 샐러드와 샹티 크림에 오렌지 시럽을 가미한 딸기 로마노프 디저트, 그리고 커피 또는 프리미엄 차가 세트로 제공된다. 런치 세트 4코스 메뉴(7만 원, 세금 포함)와 단품 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저녁 식사 시그니처 메뉴는 해산물 타워(10만 5천 원, 세금 포함)와 부야베스 해산물 스튜(4만 5천 원, 세금 포함)이다. 랍스타 테일, 대하, 관자, 전복, 홍합, 조개 등 보기 좋고 먹음직스럽게 담은 해산물 타워는 2인이 나누어 먹기에 좋다. 부야베스 해산물 스튜는 랍스터와 메로, 도미, 우럭 등을 넣고 조리하여 마늘빵과 함께 제공된다. 저녁 4코스 세트 메뉴(8만 5천 원, 세금 포함)로는 니수아즈 샐러드와 토마토 아이올리, 구운 아스파라거스, 훈연 파프리카로 요리한 문어구이, 흑마늘 콩피, 펜넬을 넣고 안다즈만의 랍스타 소스로 맛을 낸 랍스타 테일, 마지막으로 딸기 로마노프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각종 와인과 페어링하여 먹기에 제격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간은 점심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안다즈 조각보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시 1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딸기향 가득한 달콤한 티타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딸기향 가득한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Strawberry Afternoon Tea S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싱글(1인) 또는 스위트(2인) 중 인원수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딸기 마카롱, 딸기 피스타치오 사브레,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마들렌, 블루베리 크림치즈 카나페 등과 달콤 상큼함을 더해줄 생딸기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딜라이트(2인)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 키쉬, 프렌치토스트 등이 포함된 브런치 플래터와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든든한 오후의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음료는 커피와 티, 스페셜 칵테일 혹은 스파클링 와인 한 병 중 선택이 가능하며, 스페셜 음료는 릴레 비브(Lillet Vive), 스파클링 와인은 호메세라 브뤼(Jaume Serra Brut Cava)으로 준비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의 전망을 한눈에 만끽할 수 있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Gourmet Bar)’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1인 세트 5만 원부터로 오는 3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고(To-Go)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되어 있어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께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선물을 전할 수 있다.

연인과 함께 달콤한 혜택 담은 호캉스 데이트 즐기세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비 마이 러브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비 마이 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체크인 첫날에 하트 케이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객실로 제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계절 온수가 유지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알레시 와인 오프너와 아르비앙 배스밤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2박 투숙 시에는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2월 11일부터 14일, 3월 10일부터 14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30만원부터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하트 케이크’가 포함된 ‘옵션1’과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더 키친’의 디너 코스 및 ‘하트 케이크’가 포함된 ‘옵션2’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름다운 정원 전망을 지닌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담았다. 2월 10일부터 14일, 3월 10일부터 14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2월 13~14일과 3월 13~14일에 투숙하면 객실 안에 로맨틱한 풍선 장식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26만9천원부터이다.

대한항공, 지난해 9개 항공사중 소비자 관심도 톱…아시아나·제주항공 순

지난 2022년 한해 동안 국내 항공사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대한항공이 55만건이 넘는 정보량으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순으로 나타났다.

2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9개 항공사 정보량(관심도=총 포스팅 수)에 대해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기간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분석 결과 대한항공은 지난 2022년 총 55만656건의 정보량을 기록하며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과의 기업결합 심사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은 33만9,384건의 정보량으로 2위를 기록했다.

제주항공은 지난 한해 17만6,629건의 정보량을 나타내며 3위를 차지했다. LCC업계에서는 1위의 관심도다.

진에어가 14만4,835건의 정보량으로 뒤를 이었으며 티웨이항공이 11만7,441건으로 5위를 차지했다.상위 1~5위 항공업체는 한해 정보량이 10만건을 넘어섰다.

에어부산이 9만7,846건의 정보량으로 6위를, 에어서울이 4만6,651건으로 7위를, 에어프레미아가 1만7,387건으로 8위를 각각 기록했다.

지난 2019년 11월 첫 운항을 시작한지 두달여만에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았던 플라이강원은 지난해에는 1만4,955건의 정보량을 보이며 선방했다.

인터파크, ‘사이판 패키지 프로모션’ 특가 라이브 진행

인터파크가 ‘사이판 패키지 프로모션’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최근 증가하는 사이판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리아나관광청과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하고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오는 29일(일) 오전 1시, 오후 9시 두 차례 방송되며, 온라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숙박,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관광, 공항-호텔 픽업, 가이드팁 등을 포함한 올 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자유시간을 제공하며, 사이판 최대 규모 워터파크를 보유한 PIC 리조트와 전 객실 바다 전망과 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켄싱턴 호텔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두 호텔 모두 가족 패키지 상품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골드 카드를 포함해 전 일정 리조트 내 식사가 가능하다. 출발일은 3월 3일(금)부터 6월 30일(금)까지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사업그룹장은 “근거리 해외여행의 인기를 고려해 사이판의 대표 숙소인 PIC 리조트와 켄싱턴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최고의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미레이트 항공, 페어몬트 호텔 앤드 리조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무료 숙박권 제공

세계 최대 규모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글로벌 럭셔리 호텔인 페어몬트 호텔 앤드 리조트(Fairmont Hotels & Resort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페어몬트 더 팜 호텔(Fairmont The Palm Hotel)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0일부터 2월 13일까지 두바이에서 출발 및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혜택을 누리려면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여행사들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된다.

페어몬트 더 팜은 두바이의 아이코닉한 인공섬 팜 주메이라(Palm Jumeirah)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총 381개의 고급 객실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총 10개의 식당 및 바를 운영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세계 각국의 음식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페어몬트 윌로우 스트림 스파(Fairmont Willow Stream Spa)’, 4개의 실외 수영장, 프라이빗 해변가, 고급 헬스장 등의 시설들을 제공하고 있어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어몬트 팔콘 키즈 클럽(Fairmont Falcons Kids’ Club)’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만 3세부터 15세까지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여행을 더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에미레이트 홀리데이 플랫폼, 두바이 익스프리언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국제선‘기내 무료VOD서비스’재개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오늘(26일)부터 국제선 노선에서 기내 VOD(Video On Demand)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지난 2019년, LCC 중에서는 최초로 기내 모니터를 통해 영화 등의 상영물을 시청할 수 있는 ‘하늘 위 영화관’ 서비스를 시작했다.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이 멈추면서 기내 VOD 서비스도 중단되었다가 약 3년여 만에 다시 재개하게 됐다.

기내 VOD 서비스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에어서울의 국제선 전 노선에서 시행되며, 탑승객들은 좌석마다 설치된 기내 모니터를 통해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다만, 투입 기재에 따라 일부 항공편에서는 상영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에어서울은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노선에서는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crema S)’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만의 기재적 강점을 활용해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중거리 노선에서 승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바, 딸기 뷔페 ‘진격의 딸기’ 프로모션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바 ‘모모 바 (MoMo Bar)’는 이름부터가 남다른 가성비 딸기뷔페 ‘진격의 딸기’ 프로모션을 오는 1월 28일부터 3월 26일까지 선보인다.

판타지 만화 ‘진격의 거인’을 모티브로 한 딸기 뷔페 ‘진격의 딸기’는 이름 그대로 만화를 연상케 하는 대형 딸기 장식을 비롯한 딸기 디저트, 한 끼 식사로 충분한 핫 디쉬 메뉴와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크랜베리 스콘, 리치 브라우니, 딸기 파나코타, 딸기 생크림 케이크, 베리 파블로바, 딸기를 샌딩 한 크루와상 샌드위치, 다크 가나슈 타르트, 생크림과 딸기를 올린 머핀으로 구성되며, 디저트와 어울리는 핫 디쉬 3가지 메뉴는 치킨 가라아게, 딸기 디저트 피자, 떡볶이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딸기뷔페 중에는 딸기의 상큼함과 화사한 비주얼이 특징인 ‘딸기 주스’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고, 딸기 뷔페 이용 고객 웰컴 드링크로 로제 스파클링 와인, 딸기 에이드, 스트로베리 티 중 택 1(1회)이 제공된다. 웰컴 드링크 3종은 재 주문 시 일부 금액을 추가하면 된다.

‘진격의 딸기’ 프로모션은 2023년 1월 28일부터 3월 26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에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5층 모모바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1인 기준 49,000원, 어린이 1인 기준 25,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네이버 통해 딸기 뷔페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모든 것 ‘올인원’ 커플 패키지 출시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가장 완벽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한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과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주니어 스위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풀코스 디너를 비롯하여, 로맨틱 무드를 완성하는 미니 플라워 부케, 그리고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오래도록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커플 촬영권까지 특별하고 달콤한 하루를 위한 모든 것을 담았다.

‘로맨틱 모먼츠’의 인룸 다이닝 코스는 이번 패키지 만을 위해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캐비어, 훈제 연어, 가든 샐러드로 구성된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버섯 스프와 트러플 크림,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홀랜다이즈 라구 소스로 조리한 오븐 로브스터 구이, 시나몬 파나코타와 바삭한 튈 디저트까지 풍성하고 섬세하게 준비된 2인 4코스 디너와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특별히 제작한 미니 플라워 부케가 함께 전달되어 로맨틱 이벤트로 손색이 없다.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 예약 기간은 3월 11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월 10일부터 14일 및 3월 10일부터 14일까지다. 체크인 3일 전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객실 예약실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해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모든 것을 빠짐없이 준비했다”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품격이 다른 로맨스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 시드니 취항 1개월 탑승률·예약률 호조! 장거리 노선 ‘순항’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이 지난해 12월 인천~시드니 노선 신규 취항 이후 한 달간 평균 탑승률 92%를 기록하며 첫 장거리 노선 순항을 이어오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12월 23일 인천~시드니 노선에 주 4회 운항을 시작하고 이달 24일까지 약 한 달간 35편을 운항했다. 347석 규모의 A330-300 항공기를 투입해 인천~시드니 노선 공급석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같은 기간 35편에 총 1만 1,179명의 승객이 탑승했다. 한 편당 평균 탑승 인원은 약 319명으로 에어포탈 통계 확인 결과 해당 노선을 운항하는 국내외 5개 항공사 중 최다를 기록했다.

시드니 노선에 투입되는 A330-300기종은 대형 항공사 수준의 앞뒤 좌석 간격을 갖춘 이코노미 클래스와 프리미엄 플랫베드 좌석의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로 운영되며 합리적인 운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원하는 수요층을 동시에 공략했다.

또한 시드니 노선은 장거리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모든 탑승객 대상 운임 종류별 23kg부터 40kg까지 무료 수하물 위탁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2식, 이코노미 클래스 1식의 무상 기내식을 제공한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의 경우 추가 기내식은 사전 구매로 예약할 수 있다.

또 티웨이항공은 탑승객들의 장거리 비행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OTT 플랫폼 ‘왓챠’와 제휴를 연장하며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강화했다. 탑승객은 무료 이용권으로 미리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기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좌석마다 태블릿 거치대와 충전 포트도 있어 편안하고 쾌적한 감상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시드니 취항 후 2주간 서비스 절차 이행 점검 및 개선사항 도출을 위해 현장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많은 탑승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적 항공사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한다는 의견을 전했고, 쾌적하고 깨끗한 기체 컨디션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다.

인천~시드니 노선은 2, 3월도 80% 수준의 높은 예약률을 보이고 있으며, 오는 3월 27부터는 주 3회(월·수·금)로 하계 시즌 운항을 지속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쾌적하고 편안한 비행을 합리적인 운임으로 제공한 덕분에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가 높았다”라고 하며 “성공적인 장거리 노선 안착에 힘입어 향후 추가적인 기재 도입과 중장거리 노선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헬시 플레저’ 위한 ‘웰니스 스테이’ 프로모션 실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호캉스를 통한 휴식은 물론 운동, 스파 등 웰니스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운캉스(운동+호캉스)’ 및 ‘웰캉스(웰니스+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트레킹, 개인 운동 등 실내외 액티비티부터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는 프리미엄 스파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코오롱호텔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토함산 트레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호텔 로비 내 ‘슈 포 어스(Shoe for Us)’ 트레킹화 렌탈존을 마련했다. 친환경 종이 소재로 제작된 해당 렌탈존에서 고객들은 230부터 290까지 다양한 사이즈 및 디자인의 코오롱스포츠 기능성 신발을 대여할 수 있다. 총 4대의 슈드레서로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위생∙청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트레킹화 대여 및 착용 후에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호텔 인근 산책로 지도를 참고해 경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운동은 물론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렌탈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대여한 신발은 운영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홈트(홈+트레이닝)’가 아닌 ‘호트(호텔+트레이닝)’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했다. ‘리부트 바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간편한 실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코오롱호텔은 아령 물병 2개와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호텔 헬스장 이용권과 마사지 볼 2개, 이온음료 2개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내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파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설 연휴 직후 찾아오는 명절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스파랜드’ 2인 입장권이 포함된 ‘윈터 스파랜드’ 패키지를 운영한다. 18개의 온천탕과 13개 테마의 찜질을 경험할 수 있어 연휴 동안 뭉친 근육을 풀기에 제격이다.

또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바데풀’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1박과 함께 클라우드 스파 바데풀 2인 입장권을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다. ‘윈터 스파랜드’ 및 ‘윈터 바데풀’ 패키지 모두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지난 설 연휴 장시간 차량 운전, 명절 음식 준비 등으로 인한 피로를 달래고자 하는 수요까지 더해져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심신 안정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혜택들로 힘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웰캉스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겨울 시즌 진정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웰캉스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한 힐링을 추구하는 ‘웰니스’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웰캉스(웰니스+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편안한 숙면을 위한 객실 패키지부터 사운드 테라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영국 정통 부티크 향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나이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스윗 드림즈 위드 조 말론 런던’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꿀잠’을 위한 프리미엄 특전들로 구성했다. 투숙객에게는 기분 좋은 향과 함께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조 말론 런던 라벤더 앤 문플라워 필로우 미스트(50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부드럽고 잔잔한 라벤더 향기로 베개에 살짝 뿌리면 편안한 잠자리를 조성할 수 있다.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티타임도 준비했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히비스커스, 사과, 블랙베리의 환상적인 조화로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애플 앤 블랙베리 티를 제공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편안한 힐링을 선사한다. 여기에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에서는 오는 27일과 2월 24일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무료 클래스가 열린다. 노래하는 그릇이라 불리는 ‘싱잉볼’은 두드리고 문지를 때 나는 소리와 파동이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탁 트인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싱잉볼 소리에 집중하면 몸과 마음의 긴장감을 완화시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오전과 오후 클래스를 준비했으며 각각 선착순 30명에 한 해 호텔 성인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웰니스 여행이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발표한 향후 3년간 관광 트렌드로 선정됐을 정도로 대세로 자리 잡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힐링 테라피로 설 연휴 이후 명절증후군을 비롯해 모든 스트레스를 치유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 이후에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했으며 내부 전담팀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지속 가능 여행이 대세… 트립닷컴 그룹, 소비자 여행 트렌드 발표

글로벌 원스톱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 그룹과 세계여행관광협회(WTTC), 글로벌 컨설팅 기업 딜로이트가 발간한 소비자 여행 트렌드 보고서에 의하면 팬데믹 이후 여행객들은 지속 가능한 여행에 대한 수요가 높고 여행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발간된 보고서에서는 ‘변화의 시대: 2022년 이후 달라지고 있는 소비자 여행 트렌드’를 주제로, 팬데믹 이후 글로벌 여행 트렌드를 분석해 2022년과 그 이후 소비자 여행 트렌드 변화 추세를 살폈다. 해외여행 시장이 점차 회복되면서 사람들이 여행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실천하는 등 여행에 대한 수요와 지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트립닷컴 그룹이 아시아 및 유럽 11개국 7,705명 여행자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9%가 지속 가능한 여행 옵션을 적극적으로 선택하는 등 팬데믹으로 인해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객의 약 60%는 지난 몇 년 사이에 지속 가능한 여행 옵션을 선택했다고 답했으며, 75%는 향후 더 지속 가능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또한, 여행객들은 추가 비용이 들더라도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트립닷컴이 2022년 6월부터 노르웨이 기후 변화 대응 기술 기업 츄즈(CHOOOSE)와 협력해 항공편 예약 시 탄소 배출량 오프셋 구매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이용 고객이 매달 평균 33%씩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년 넘게 이어졌던 여행 제한이 풀리면서 잠재됐던 여행 수요가 회복됨에 따라 2021년 대비 2022년 해외여행객이 약 109% 증가하기도 했다. 2022년에는 해외여행객의 86%가 여행 경비로 2019년과 비슷하거나 더 많은 비용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답했으며, 2023년에는 여행객의 31%가 여행 경비로 2022년보다 더 많은 지출을 할 계획이라고 답해 지속적으로 해외여행 지출액이 늘어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보고서에서는 팬데믹 이후 여행 트렌드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럭셔리 여행 증가 ▲블레저(Business+Leisure) 여행의 부상 ▲숙박, 항공 예약 시 유연성 있는 상품에 대한 수요 등으로 분석했다.

제인 순(Jane Sun) 트립닷컴 그룹 CEO는 “2023년에는 전세계적으로 여행이 재개됨에 따라 각국의 회복과 발전이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여행과 관광은 세계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경제 성장을 자극하고 지역 사회를 빈곤에서 벗어나게 하는 강력한 힘을 지닌다”고 말했다.

줄리아 심슨 세계여행관광협회 회장 겸 CEO는 “올해 여행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팬데믹 이후 여행업계가 크게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콧 로젠버그 딜로이트 글로벌 서비스 부문 책임자는 “여행산업은 여행객들의 지속 가능한 여행, 럭셔리 여행, 새로운 시대에 적합한 여행 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점차 회복되고 있다”고 말했다.

핀에어, 유럽 50여 개 도시 포함 하계 운항 노선 확대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가 2023년 하계 운항 노선을 확대한다. 핀에어는 올해 1월 서울-헬싱키 노선 주 7일 증편에 이어 하계 운항 노선 확대로 환승 승객의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핀에어는 2023년 하계 운항 노선이 시작되는 3월 27일부터 노르웨이 북부 항구 도시 ‘보되(Bodø)’와 슬로베니아 수도 ‘류블랴나(Ljubljana)’ 신규 노선을 포함해 유럽 50여 개 도시에 취항한다. 보되는 북극권 여행의 시작점으로 잘 알려져 있는 도시로, 해당 노선은 주 3회 일정이다. 한편 헬싱키-류블랴나 노선은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운항을 재개한다.

또한 핀에어는 유럽 주요 노선을 증편해 환승 승객의 선택지를 넓힌다. 헬싱키-밀라노 노선은 기존 ‘말펜사 공항(Malpensa Airport)’에 더해 ‘리나테 공항(Linate Airport)’까지 도착지를 확대한다. 이 외에도 베를린, 코펜하겐 등 주요 유럽 도시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스페인의 ‘알리칸테(Alicante)’, 인기 여름 휴양지 그리스 ‘로도스 섬(Rhodes)’ 등으로 항공편을 증편한다.

핀에어 상용부문 수석 부사장 올레 올버(Ole Orvér)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유럽 여행 수요가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유럽 내 폭넓은 네트워크를 확보해 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출장 수요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핀에어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코레일과 철도 연계 서비스 실시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철도공사(코레일)와 제휴하여 ‘항공권+철도 승차권 연계 서비스(Rail&Air)’를 개시한다.

적용 대상은 아시아나항공의 한국 출/도착 장거리 노선(미주/유럽/시드니)과 국내 8개 도시(부산, 동대구, 광주송정, 울산, 포항, 진주, 여수엑스포, 목포)이며, 항공권 결제 시 철도 이용권을 포함하여 구입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지방 출/도착 손님은 해외여행을 갈 때 기존처럼 열차 승차권과 항공권을 별도로 구매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지며,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아시아나항공 카운터를 이용해 체크인 및 수하물 위탁 후 인천공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아시아나항공 예약센터 및 판매지점에서 항공권에 KTX구간을 포함하여 구매한 뒤, 액세스레일(AccesRail) 웹사이트에서 체크인을 하면 KTX 승차권 및 공항철도 승차권 교환용 바우처를 발급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보다 많은 여행객이 아시아나항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연계 교통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인터파크, 작년 항공권 판매액 9584억…”엔데믹 시대에도 1위”

인터파크의 항공권 판매액이 지난해 1조원에 육박하며 엔데믹 시대에도 항공권 1등 플랫폼임을 증명했다.

인터파크에서 작년 1월부터 12월까지 발권된 국내선ㆍ국제선 항공권 판매액은 전년에 비해 232%(3.3배) 급증한 9584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여행업계에서 가장 높은 규모이다. 2년여간 억눌려왔던 해외여행 수요가 지난해 10월 11일 일본의 무비자 자유여행 허가를 기점으로 본격화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인터파크의 강점인 100여개 항공사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한 최고 수준의 항공권 가격 경쟁력, 편리하고 신속한 예약∙발권 서비스, 그리고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주효했다.

단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에 기록한 1조3352억원에 비해서는 72% 수준이다. 인터파크는 작년 4분기부터 해외여행 리오프닝이 시작된 만큼 올해는 100% 회복은 물론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작년 4분기 판매액은 3485억원으로 지난해 전체 항공권 판매액의 36%에 달하며, 2019년을 9% 상회한다.

발권 인원 기준 노선별로 보면 근거리인 동남아(46%)와 일본(27%)이 73%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해외 도시 인기 순위도 일본 오사카(7.9%)가 1위였으며 이어 태국 방콕(7.6%), 일본 도쿄(7.5%), 후쿠오카(6.2%), 베트남 다낭(5.0%) 등 동남아와 일본 도시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인터파크는 항공권 가격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지난해 10월 11일부터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100% 보상하는 ‘해외 항공권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 작년 5월부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출∙귀국 항공사가 달라도 한 번에 검색해 구매할 수 있는 ‘믹스 왕복항공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타사가 출∙귀국 항공사가 동일한 왕복항공권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수준이라면 인터파크에서는 출발 및 도착지의 모든 항공 노선을 한 번에 결합해 보여줘 일정, 가격, 소요시간, 항공사 등 측면에서 고객에 최적화된 나만의 맞춤 왕복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박정현 인터파크 항공사업본부장은 “2년여 동안 참아왔던 해외여행 수요가 작년 4분기부터 폭발하는 가운데 여행업계 최고 수준의 실적을 기록했다”면서 “엔데믹 시대에도 항공권 1위 플랫폼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2023 서머 웨딩 프로모션’ 선보여

고품격 고객 맞춤 웨딩을 제안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시원하게 펼쳐진 여름 바다 전망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실속 있는 비용으로 웨딩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2023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웨딩 전체 비용 20% 할인, 예식 당일 스위트 1박 무료 투숙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웨딩을 진행하고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서 결혼 준비 및 결혼식으로 쌓인 피로와 긴장감을 풀 수 있다. 또, 웨딩 메뉴 무료 시식 혜택은 최대 8인까지 가능해 상견례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웨딩 메뉴는 퓨전 한식 또는 양식 코스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셰프와의 피드백을 통해 신랑, 신부의 선호 사항을 반영한 메뉴로 구성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이벤트 공간은 모던하면서 한국적인 인테리어와 푸른 여름 바다 전망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볼룸(Ballroom)’이다. 볼룸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가장 넓은 연회장으로, 하객을 보다 여유롭게 모실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해 하객의 이동 동선이 짧고, 포토존 또는 리셉션을 마련할 수 있는 널찍한 포이어와 생화 장식이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신부 대기실도 갖추고 있어 전체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와 혼주 차량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얏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포인트가 적립되어 전 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

평창송어축제 누적 방문객 1월 24일까지 33만 7,000명… 40만 돌파 무난

3년 만에 열린 평창송어축제가 누적 방문객 33만 7,000명을 돌파했다. 13일 강우와 연이은 폭설로 방문객 성장세가 잠시 주춤했지만, 16일부터 낮 기온이 영상을 회복하며 방문객이 늘어났다.

설 연휴 첫날 1만 5,000여 명, 설 당일 2만 8,000여 명, 23일에 3만 7,000여 명, 24일에 강추위 속에서도 6,000여 명이 다녀갔다. 설 연휴 기간 8만 6,000여 명이 다녀가 1월 24일까지 누적 방문객 33만 7,000명을 기록했다. 총방문객 가운데 외국인도 3,000여 명이 넘는 것으로 추산했다.

설 연휴 기간 평창송어축제위원회는 ‘꽝 없는 송어 증정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평창송어축제 위원회 윤승일 본부장은 “3년 만에 개최된 평창송어축제의 방문객 목표는 40만 명이다. 특히 주말에 3~4만 명이 찾을 것으로 보여 올해 방문객 목표는 무난하게 달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최 측이 목표 달성을 낙관하는 이유는 1월 초부터 낮 기온이 영상을 보여 날씨 덕에 송어가 잘 잡히고 송어의 크기와 질이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널리 퍼졌기 때문이다.

23일 다른 축제를 찾은 뒤 귀갓길에 평창송어축제장에 들렀다는 김영철(41. 대구)씨 부부는 “크고 묵직한 송어를 낚는 손맛에 반했다. 내년에도 평창송어축제를 다시 찾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평창송어축제는 2007년 지역 경기 활성화를 목표로 개최하기 시작한 민간이 주도하는 축제로 29일 폐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오픈 및 얼리버드 상품 출시

0
(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이국적인 분위기 속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을 오는 4월 26일(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