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Chief of The Reef 낚시 토너먼트” 성료

(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은 지난 22일, 괌 현지에서 개최된 ‘Chief of The Reef 낚시 토너먼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번째 개최된 이 대회는 괌 현지 Reef Pursuit International이 주최하고 괌정부관광청이 후원하여 괌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낚시 전문가 및 애호가 총 58명이 참가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한국에서는 배스 낚시 전문가 김욱 프로와 FTV 맛있는 낚시의 김하련 프로가 참가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본 토너먼트는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괌 해안과 코코스 아일랜드에서 진행되었으며, 22일에는 이파오 비치에서 각 참가자들이 낚은 어종의 무게를 측정하여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Chief of the Reef Division (탑 워터 지깅) ▲Shore Jigging Division (해안 지깅) ▲Team Division (팀 부문) ▲ Biggest Bluefin Division (블루핀 부문)까지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Chief of the Reef Division (탑 워터 지깅) 부문에서는 자이언트 트래발리(Giant Trevally) 23.5파운드(10.65kg)를 낚아 올린 Kurt Meno가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상금 2,000달러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은 따뜻한 수온과 청정한 해역으로 다양한 어종이 서식하고 있어 최적의 낚시 환경을 자랑한다”며 “괌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와 액티비티 레저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여행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토너먼트를 위해 인터파크 트리플과 함께 이색적인 낚시 대회 체험 상품을 기획 및 모객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체험 상품을 개발해갈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화려함을 담은 부티크 웨딩 런칭

(여행레저신문)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우아함을 담은 부티크 웨딩을 새롭게 런칭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웨딩은 도심 속에서 프랑스의 우아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되어 차별화된 웨딩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 웨딩의 가장 큰 특징은 이벤트 룸을 비롯해 호텔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에서 플라워 연출부터 메뉴, 피로연까지 고객 맞춤형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레스케이프는 2018년 프랑스 정부로부터 최고 권위인 레종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은 부티크호텔 인테리어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가 설계한 부티크 호텔로 이색적인 무드로 가득하다. 레스케이프에서 이번 부티크 웨딩으로 제안하는 웨딩 베뉴는 이벤트 룸, 라이브러리, 라망 시크레 세 곳으로, 50명 규모의 럭셔리 스몰 웨딩에 안성맞춤이다.

이색적인 무드의 부티크 웨딩인 만큼 레드, 화이트, 그린의 세 가지 컨셉 중 색상을 선택해 플라워와 플레이트 등 컬러 연출이 가능하여 이국적인 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에게 새로운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프렌치 스타일의 패턴이 돋보이는 이벤트 룸은 ‘페네트레 데 세레(온실 창문)’과 ‘플레르 서스펜듀(행잉 플라워)’ 장식이 어우러져 마치 유럽의 화려한 궁중 저택 속 온실 화원을 연상케한다. 추가로 테라스 공간이 자리해 있어 야외 공간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우아한 프랑스식 정원으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 공간은 하객들을 위한 낭만적인 프라이빗 가든 파티 등 특별한 연출이 가능하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이브러리는 프라이빗한 웨딩에 최적화된 공간이다. 고풍스러운 파리의 살롱과 서재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이 공간은 파리에서 직접 공수한 1,400여권의 고서들로 채워져 특별한 웨딩을 올릴 수 있다. 6층에서 시작되는 나선형 계단을 버진로드로 연출해 드라마틱한 신부 입장을 연출한다. 여기에 풍성한 플라워 연출은 공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꿈꾸던 웨딩을 선사한다.

또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에서는 식사와 웨딩을 결합해 프라이빗한 웨딩을 일요일과 월요일에 한해 진행할 수 있다. 4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수상한 컨템포러리 다이닝인 라망 시크레는 ‘비밀스러운 러브 스토리’라는 이름처럼, 화려한 테이블 꽃장식과 고급스러운 붉은 컬러,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로맨틱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이국적인 플라워 장식으로 로맨틱함을 한층 더 강조해 특별한 웨딩을 완성한다.

레스케이프의 웨딩에서는 신랑 신부만의 특별한 날의 정점을 만들 수 있는 피로연 장소로 호텔 바인 마크 다모르에서 애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도 있다. 피로연 진행 시에는 월드 클래스 헤드 바텐더가 직접 제조한 칵테일과 핑거 푸드가 준비되며, 전용 DJ가 파티 분위기를 더해 신랑 신부와 하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의 헤드 쉐프들이 선보이는 양식, 중식 등의 스페셜 웨딩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라망 시크레 메뉴를 선택할 경우, 손종원 헤드 셰프가 직접 준비한 커스텀 웨딩 메뉴를 제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우아한 테이블 웨어와 정교한 세팅은 웨딩 코스 메뉴에 완성도를 높여,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박기철 총지배인은 “레스케이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웨딩인 만큼 섬세한 준비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럭셔리 스몰 웨딩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레스케이프만의 독창적인 웨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어프랑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명 ‘프리미엄’으로 변경

( 여행레저신문)에어프랑스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명칭을 ‘프리미엄’으로 변경하며 넓고 편안한 좌석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여행 경험 강조에 나섰다.

에어프랑스는 지난 2009년 승객들이 보다 안락한 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클래스를 도입했다. 모든 에어프랑스 장거리 노선에서 이용 가능한 해당 클래스는 좌석부터 어메니티, 기내 케이터링, 승객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먼저, 일부 보잉 777과 에어버스 A350 항공기에 설치된 프리미엄 클래스 좌석은 최대 96cm의 넓은 레그룸과 124도까지 젖혀지는 최신형 등받이, 조절 가능한 발 받침대 등을 제공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좌석 쿠션 및 헤링본 패턴의 패브릭도 갖춰 부드러운 착석감을 자랑한다. 이 좌석은 현재 단계적으로 도입 중이며 2025년 말까지 에어프랑스 항공기의 약 80%에 설치될 예정이다.

편안한 비행을 위한 다양한 기내 서비스도 마련됐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담요, 베개, 어메니티 키트가 제공되며 각 좌석에는 13.3인치 울트라 HD 터치스크린이 장착돼 각종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개인 기기를 스크린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USB 포트를 이용해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으며 기내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하다.

파리발 에어프랑스 프리미엄 클래스 승객들은 미쉐린 스타 셰프 프레데릭 시모냉(Frédéric Simonin)이 개발한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두 가지 메뉴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프렌치 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9시간 이상의 장거리 항공편 승객의 경우,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산 아이스크림(바닐라‧밀크 초콜릿 맛 중 택 1)을 간식으로 맛볼 수 있다.

웰컴 샴페인은 물론, 와인과 프랑스산 맥주 등 다채로운 음료수와 주류도 만끽할 수 있다. 내년 봄에는 최근 에어프랑스의 헤드 소믈리에로 영입된 자비에르 투이자(Xavier Thuizat)가 새롭게 구성한 프랑스 와인, 샴페인 및 증류주 리스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스카이 프라이어리티(Sky Priority) 혜택이 주어진다. 전용 카운터에서 체크인과 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선 탑승 및 수하물 우선 수취 등이 가능하다. 특히 파리 샤를 드 골 출발 승객의 경우, 보안검색 및 출입국심사 시 우대 통로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대한항공, 비즈니스·일등석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美 USA투데이 주관 3개 부문 수상

(여행레저신문)대한항공이 고객 감동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제적인 상을 잇달아 수상하며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대한항공은 25일(현지시간) 미국의 유력 종합일간지인 USA투데이(USA Today)가 주관하는 ‘2024년 10베스트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10Best Readers’ Choice Awards)’에서 2년 연속 비즈니스·일등석 부문(Best Business & First Class) 1위로 선정됐다. 이어 기내식 부문(Best Inflight Food) 2위, 객실승무원 부문(Best Cabin Crew) 4위를 차지했다.

USA투데이는 매년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 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 10개의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대한항공이 승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항공여행을 제공하고자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친 성과다. 실제로 올해 새로 도입한 보잉사 최신 항공기 B787-10의 ‘프레스티지 스위트 2.0(Prestige Suites 2.0)’ 좌석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승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좌석 등받이 역시 180도 눕혀 침대처럼 활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한 팔걸이 옆 개인용 공간을 확장했고, 보다 넓어진 24인치 모니터와 4K 고해상도 화질, 기내 엔터테인먼트 블루투스 오디오 기능을 지원하는 등 승객의 편의를 높이는 요소를 곳곳에 배치했다.

다양해지는 고객 요구에 따라 기내식을 개선한 것도 눈길을 끈다. 대한항공은 지난해 초 전통 한식에 기반한 한국식 비건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프레스티지 클래스 승객 대상으로는 기내식 사전 주문 서비스도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대한항공의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다방면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 5월 호주 에어라인 레이팅스가 선정하는 ‘2024 에어라인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올해 최고 항공사 부문 2위를 수상했다. 이와 함께 ‘북아시아 최고의 장거리 항공사’로도 선정됐다. 또한 같은 달 미국 여행전문 월간지인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2024 레저 앤 라이프스타일 트래블어워즈’에서 ‘일등석 기내식 메뉴’ 부문 최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한항공은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더욱 발전해나갈 계획이다.

서울, 2024 M&C 아시아 스텔라 어워드 최우수 MICE 도시 선정

(여행레저신문)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서울이 아시아·태평양지역 대표 MICE매체 M&C Asia가 주최한 ‘스텔라 어워드(Stella Awards) 2024’에서 ‘최우수 MICE 도시 전시 부문(Best Exhibition City)’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 M&C 아시아(Meetings and Conventions Asia)는 전 세계 180만 명 이상의 MICE 업계 종사자를 구독자로 보유하고 있는 노스스타 트래블 미디어 그룹(Northstar Travel Media Group)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MICE 전문 매체이다.
○ M&C 아시아 스텔라 어워드(이하 스텔라 어워드)는 2019년 제정된 시상식으로, 전 세계 MICE 전문가 독자층 대상 투표를 거쳐 매년 최고의 MICE 목적지, 컨벤션센터, 컨벤션 호텔 등을 포함한 MICE 산업 6개 분야 29개 부문에서 괄목할 만한 혁신, 지속가능성, 서비스 성과를 거둔 기관 중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 이번 수상은 서울이 2021년 처음으로 스텔라 어워드를 수상한 이후, 3번째 수상이라는 점에 의의가 있다.
○ 서울의 스텔라 어워드 수상은 2021년 국내 공공기관 최초로 ‘최고의 혁신적인 목적지 마케팅’ 부문을, 2022년 ‘최우수 국제회의·전시’ 부문을 수상한 이래 세 번째이다. 지난해 동일 부문 수상 도시는 대만이었다.

□ 한편, 서울은 지난 8월 미국 트래지 어워드(The Trazees)에서 MZ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도시상(Favorite Worldwide City)’을 수상하였으며, 이번에는 아시아 스텔라 어워드 전시 부문 최우수 MICE 도시로 선정되어 글로벌 관광·MICE 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 서울관광재단 길기연 대표이사는 “서울이 ‘2024 M&C 아시아 스텔라 어워드 최우수 MICE 도시’에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MICE 지원제도 개편,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서울이 글로벌 MICE 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모두투어,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 겨냥 ‘세부 베이비시터’ 신상품 출시

(여행레저신문)모두투어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부 베이비시터’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필리핀 세부는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와 산호초, 열대어, 고래상어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여행지로 보홀과 함께 필리핀 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다. 세부는 특히 가족 여행객의 재방문율이 높은 편인데 그 이유로는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여행을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해주는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MOM편한세부&베이비시터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5일’ 상품을 출시했다. 세부를 대표하는 월드 체인 샹그릴라 리조트는 해양보호 구역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부대시설과 리조트 전용 비치가 있어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노쇼핑, 노팁 상품으로 여유로운 일정에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호핑투어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영어 소통이 가능하고 숙련된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통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모두투어 조재광 상품본부장은 “가족 여행객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베이비시터를 엄선한 것이 이번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상품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2024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 부문1위

(여행레저신문)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에서 10년 연속 ‘항공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아시아나항공은 26일(목), 서울시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4년 KCSI 시상식에서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 총 29회 평가 중 26차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하계 성수기 적극 증편을 통한 고객 수요 대응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팝업스토어 등 고객과의 접점 확대 ▲의료 · 문화 · 쇼핑 등 제휴 확대를 통한 고객편의성 제고 ▲’항공진로콘서트’와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ESG경영 실천으로 다양해진 고객수요에 적극 대응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신규 노선 취항 및 네트워크 확대 ▲새로운 운항 기술 도입을 통한 안전 운항 역량 강화 ▲지속가능항공유(SAF) 사용 확대 및 탄소중립 실천 ▲차별화된 기내식 서비스 제공 등으로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원유석 대표이사는 ‘10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로 선택해준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에 보내는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로, 매년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항공부문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항공편을 탑승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을 대상으로 지난 4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약 4개월간 가구 방문 면접 조사 방식으로 이뤄졌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놓쳐서는 안될 전무후무한 가을 미식 프로모션 선보여

(여행레저신문)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특급 미식 경험들을 집대성한 ‘파르나스 어텀 고메(Parnas Autumn Gourmet)’를 10월부터 진행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가 흥행하며 미쉐린 스타 셰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미쉐린 2스타 셰프이자 ‘악마 셰프’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앨빈 렁(Alvin Leung)’ 셰프를 초청한다. 또한, 세계 4대 와규로 꼽히는 프리미엄 와규와 미국 와인을 결합한 뷔페 레스토랑 프로모션, 부티크 와인샵 프로모션, 그리고 도심 속 정원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파르나스 가든’ 운영 등 다채로운 미식 경험의 향연이 펼쳐진다.

먼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세계 4대 와규로 꼽히는 ‘스네이크 리버 팜즈(Snake River Farms)’의 미국산 와규 부위 5종과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을 페어링할 수 있는 ‘아메리칸 바이브’ 프로모션을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스네이크 리버 팜즈’에서 생산되는 와규는 일본 고베산 와규와 미국 프리미엄 품종의 교배로 뛰어난 마블링과 맛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랜드 키친’ 그릴 마스터들이 척아이로그(정선목심), 부챗살, 본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와규 부위들을 부위 별 최적의 방법으로 숙성한 후, 숙련된 그릴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해 최상의 맛을 완성한다. 그 외에 토마호크와 우대갈비, 불도장, 매운 갈비찜 등 최고 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로 만든 메뉴들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파르나스 어텀 고메’ 오픈을 기념해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남부식 해물찜인 시푸드 보일, 북미 지역 전통 조개 수프인 클램 차우더 등 미국식 시푸드 메뉴까지 제공한다.

소고기 요리들과 탁월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도 무료로 제공된다. 10월 한 달간 ‘아메리칸 바이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육류 메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카니버’ 레드 와인 2종과 ‘브래드앤버터’ 샤도네이, 소비뇽블랑 화이트 와인 2종 중 원하는 와인 한잔을 선택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에서는 10월 5일부터 13일까지 미쉐린 2스타 ‘앨빈 렁’ 셰프를 초청해 평소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엑스트림 차이니즈(X-treme Chinese)’ 고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엑스트림 차이니즈’는 ‘앨빈 렁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퀴진으로, 중국의 전통 식재료와 레시피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해 현대인의 취향에 맞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요리의 한계를 뛰어넘는 철학을 추구하는 ‘앨빈 렁 셰프’는 요리 리얼리티 쇼 ‘마스터 셰프 캐나다’의 심사위원으로도 유명한 스타 셰프이며, 연중 전 세계적으로 150회 이상 출장 다닐 정도로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가 홍콩에서 운영하고 있는 ‘보 이노베이션(Bo Innovation)’은 미쉐린 2스타를 획득했으며, 홍콩, 토론토, 싱가포르, 두바이 등 전 세계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웨이루’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앨빈 렁 셰프만의 분자 요리를 접목한 퓨전 중식 코스가 마련되며, ‘데니스 켈리(Dennis Kelly)’ 마스터 소믈리에가 손수 선정한 와인 페어링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1,400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보유하고 있는 ‘그랜드 델리’의 ‘부티크 와인샵’에서는 야외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10월 1일부터 6일까지 ‘와인 & 어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치즈와 과일, 샤퀴테리 등으로 구성한 수제 샤퀴테리 박스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특히,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이라면 와인 1병만 구매해도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0월 12일까지 호텔 정문 앞 야외 정원에서 운영되는 ‘파르나스 가든’에서 본격적인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는 여유롭게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는 스파클링 와인, 하이볼,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호텔 셰프들이 직접 준비한 다이닝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올해 2회째를 맞은 ‘파르나스 어텀 고메’는 고객들에게 평소 경험하기 힘든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각고의 노력 끝에 오픈한 프로모션”이라며 “국내에서는 전무후무한 미식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미식의 신세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맞이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 솜씨당에서 만나요 서울관광재단, 원모어트립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여행레저신문)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9월부터 11월까지 솜씨당과 함께 ‘원모어트립(One More Trip)’ 체험관광 상품의 월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테마별로 즐기는 이색체험>이라는 콘셉트로 원모어트립 회원사들의 체험상품을 소개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 9월 프로모션은 을 주제로 25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10월 프로모션은 을 주제로 17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1월 프로모션은 <1+1 Seoul Trip>을 주제로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할인 프로모션은 취미 여가 플랫폼인 솜씨당과 함께 진행되며, 판매되는 상품들은 모두 서울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인 ‘원모어트립’에 선정된 체험 콘텐츠들로 이번 행사에는 총 28개의 체험상품이 참여한다.
○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로 포털사이트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이번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자개반지 만들기, 액션페인팅으로 나만의 작품 만들기, 행운의 풍경종 만들기, 나만의 팔찌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등이 있다.

□ 9월 행사 기간 동안 솜씨당 월별 이벤트 페이지에서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솜씨당에서 운영 중인 원모어트립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할수 있다.
○ 계정(ID)당 1회/ 1인 1매에 한해서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솜씨당 홈페이지(https://www.sssd.co.kr)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또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솜씨당 앱 리뷰 작성 시 기획전 종료일 이후 솜씨당 적립금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SNS 후기 작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솜씨당에서 제작한 DIY 키트 경품을 지급한다.

□ 서울관광재단 이준 관광서비스팀장은 “서울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월별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이색 체험을 소개하고자 솜씨당과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원모어트립의 신규 회원사들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취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을 축제 여행, 울산 어때?” 여기어때, 울산 공업 축제 이벤트

(여행레저신문)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울산 공업 축제는 다음 달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공업 도시 울산을 즐길 수 있도록 퍼레이드, 드론쇼, 미래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일까지 울산 공업 축제 방문객을 위해 울산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쿠폰은 호텔, 펜션, 홈&빌라 상품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울산 공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고 맥주와 굿즈 등을 선물한다. 맥주는 여기어때 숙소 예약 내역 인증 시 울산 ‘트레비어’ 맥주 두 캔을 선착순 무료 제공하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또는 ‘롯데호텔 울산’ 로비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하면 울산 공식 캐릭터인 ‘해울이’ 키링을 선착순 300팀에게 증정한다. 두 가지 경품 모두 울산 공업 축제 태화강국가정원 둔치 일원 ‘고래트로’ 행사장 내 ‘우정수퍼마켓’ 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울산의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올가을 울산 공업 축제에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며 “여기어때가 준비한 숙소 할인 쿠폰과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항공사 최초로 에어알로(Airalo)와 이심(eSIM) 제휴 할인

(여행레저신문)에어서울이 세계 최대 이심(eSIM)스토어인 ‘에어알로’와 제휴, 탑승객 전원에게 이심(eSIM) 이용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심은 간단한 설치를 통해 해외에서 저렴하고 쉽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2~30대 여행객들을 중심으로 사용이 크게 늘고 있는 통신 수단으로 에어서울은 항공사 최초로 에어알로와 제휴를 진행하기로 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들 역시 홈페이지를 통한 할인코드 입력만으로도 15% 할인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올해 호텔, 렌터카, 쇼핑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선보인 데 이어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심까지 제휴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보홀 노선에서 ‘할인에 할인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정상운임을 제외한 모든 할인 운임(특가항공권 포함)에서 추가 20% 할인되며 발권기간은 9월 30일까지, 탑승기간은 10월 13일부터 12월 20일까지다. 해당 항공편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크밸리 리조트, 아쿠아 필드 & 키자니아 등 더욱 풍성한 혜택 담은 24·25 스키 시즌권 프로모션 전개

(여행레저신문)프리미엄 레저와 숙박,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원주의 고품격 복합 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유달리 길던 올해 무더위를 보내며 겨울을 간절히 그리던 고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24·25 스키 시즌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14일까지 1차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스키 시즌권은 최대 72% 할인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리프트 무제한 이용, 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초특가 할인, 인기 제휴 업체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신세계 아쿠아 필드 전 지점 30% 할인, 유럽의 풍경과 예술을 섬세하게 재현한 환상적인 테마파크 루덴시아 이용권 할인과 함께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2인권이 포함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이며 스키 시즌 기간 중 원하는 일정에 신상 핫플레이스 여행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스키나 보드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로커(사물함)를 사전 할인 배정받을 수 있는 우선권,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음료/놀이시설 무료 이용권, 국내 최대 규모 스키 장비 숍 토레스 3만 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스키 시즌권 1차 특판 프로모션 가격은 성인 21만 원, 소인 16만 원이며, 성인 1인 구매 시 소인 자녀 1인 시즌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과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을 갖춘 리프트, 슬로프 전 구간에 구축된 안전시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4·25시즌에는 경사 5도·폭 120m·길이 620m의 초급자를 위한 I 슬로프부터 아름다운 설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중급자용 G, F 구간까지 총 3개면의 슬로프가 오픈되며, 전문 강사진이 체계적인 강습을 진행하는 오크밸리 스키&보드 스쿨과 함께 어린이들의 자립심과 스키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데이케어’ 프로그램, 원어민 강사의 전문 지도 아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오크밸리 스키 스쿨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강습이 진행되는 동안 보호자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커피와 티, 라이브러리, 마사지 체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도 운영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등 국내 11개 항공사 “항공안전이 경영 최우선 가치” 선언

(여행레저신문) 대한항공은 국토교통부와 한국항공대학교 및 국적 항공사가 모두 참여한 ‘2024 항공안전문화포럼(2024 Aviation Safety Culture Forum)’에서 항공안전문화를 개선하고 선제적 안전관리 패러다임을 구축하기로 결의했다.

이번 포럼은 25일 오전 인천 중구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항공안전 확립을 위한 안전문화 조성’을 주제로 열렸다. 한국항공대학교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대한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델타항공, 에어버스, 보잉 등이 후원했다. 산·학·관 교류를 통해 항공안전문화를 개선하고 공정문화의 기반을 마련하자는 취지다.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을 비롯한 국내 11개 항공사 CEO들과 허희영 한국항공대 총장은 이 자리에서 ‘항공안전문화 리더십 헌장’에 서명했다.

헌장은 총 5개 결의문으로 구성했다. ▲항공안전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긍정적인 안전문화 확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리더십의 안전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한다 ▲안전문화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이를 위하여 모든 항공 종사자들이 정당하고 공정한 대우를 받고 용인되는 행위와 용인되지 않는 행위를 명확히 인식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한다 ▲안전 관련 정보를 적극 공유할 수 있는 신뢰의 환경을 조성하여 처벌의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보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안전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지식 및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한다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성 있게 대처하고, 안전정보를 공유하고 전파하는 문화를 조성한다는 내용이다.

이후 세션에서는 국토교통부가 ‘우리나라 안전문화와 보고문화’, ‘우리나라 안전관리시스템(SMS) 발전 방안’을 주제로, 한국항공대가 ‘항공안전과 안전문화 매커니즘’을 주제로 항공안전문화 현황을 발표한다. 이어 각 항공사들의 항공안전문화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전문가들과 실질적인 개선 방향을 논의한다.

포럼에는 대한항공을 포함한 국내 11개 항공사, 국토교통부와 미국 FAA 등 국내외 항공 관련 정부기관과 학계, 미국 델타·하와이안항공, 에어버스·보잉 등 관련 업계 주요 관계자 약 230명이 참석했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정부는 항공안전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한 항공안전 환경을 만들기 위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항공대 허희영 총장은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대한민국 항공 산업의 안전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안전문화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선제적인 안전관리 패러다임을 구축하겠다”며 “공고한 안전문화를 구축해 글로벌 항공업계에서의 선도적 입지를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쿄관광한국사무소, 9월 30일 오픈 예정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츠키지’ 소개

(여행레저신문) 도쿄관광한국사무소는 역사와 미식, 쇼핑 등 도쿄 여행의 거점이라는 좋은 입지에 9월 30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츠키지(三井ガーデンホテル銀座築地)’를 소개했다.

일본 국내외의 고급 브랜드 상점이 한데 모여있는 ‘긴자(銀座)’와 일본스러운 문화가 잘 드러나는 지역인 ‘츠키지(築地)’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은 ‘LIFE PLACE’를 콘셉트로, 투숙객이 호텔을 이용할 때의 의도와 분위기에 맞춰 삶의 윤택함을 제공하는 ‘조금은 고급스런 일상’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긴자의 중심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 여행에 적합한 입지

이 호텔은 도쿄메트로 히비야선과 도영 아사쿠사선이 지나는 ‘히가시긴자역(東銀座駅)’으로부터 도보 3분, 도쿄 메트로 히비야선 ‘츠키지역(築地駅)’으로부터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좋은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히가시긴자역은 하네다공항과 나리타공항으로의 접근성도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호텔 인근에는 ‘츠키지 혼간지(築地本願寺)’와 ‘츠키지 장외시장(築地場外市場)’이 위치하고 있으며, 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긴자의 중심지인 긴자 4초메 교차로까지의 접근성도 용이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에 호텔이 위치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 세탁건조기와 전자레인지가 설치… 연박에 최적화된 호텔

총 183개의 객실이 준비된 이 호텔의 객실 디자인 콘셉트는 ‘LIFE COCOON’으로, 부드러운 고치에 둘러싸인 듯한 공간으로 완성했다. 따뜻한 색감과 형태로 구성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질리지 않는 밝은 디자인으로 공간을 꾸몄다. 객실에는 세탁건조기와 전자레인지, 냉동·냉장고를 설치했으며 침대 밑을 활용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는 등 연박 시에도 쾌적하게 숙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방이 있는 객실과 개방적인 조망이 특징인 객실 등 총 8종류의 객실 타입을 마련해 다양한 숙박 니즈에 대응할 예정이다.

대욕장과 헬스장 등 쾌적한 투숙에 도움을 주는 시설부터 미슐랭가이드에 실린 실적을 가지고 있는 ‘ONO GROUP’이 도쿄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호텔에 입점할 예정으로, 즐거운 여행을 실현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카이스캐너, 제주항공과 신규 및 기존 노선 특별 할인 제공

(여행레저신문) 글로벌 여행 앱 스카이스캐너가 제주항공과 10월 1일부터 한 달간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스카이스캐너의 전 세계 월간 1억 1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들은 제주항공 전 노선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할인 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오는 1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특별 할인은 제주항공의 신규 노선 개설을 기념한 것으로, 제주항공은 ▲인천~발리 주 7회 ▲부산~필리핀 주 4회 ▲부산~코타키나발루 주 6회 일정으로 신규 노선을 취항할 예정이다.

아울러, 특별 할인은 국내선 최대 5%, 국제선 최대 11%까지 제공된다. 한국인 여행객들은 베트남 다낭, 태국 방콕, 미국 괌, 일본 도쿄와 오사카 등 인기 여행지뿐만 아니라, 신규 취항 노선인 인도네시아 발리와 바탐을 포함한 총 33개 노선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의 최신 여행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초부터 한국에서의 국제 여행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올해 8월 성수기 검색량은 전년 동월 대비 21% 증가했으며, 스카이스캐너의 검색 기능인 ‘어디든지’1 검색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카이스캐너 커머셜 리드 제시카 민은 “이번 특별 할인은 몇 년간 한국 시장에서 눈에 띄게 성장한 양사 모두에게 의미 있다”며, “최고의 혜택을 원하는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스카이스캐너는 파트너사들이 시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고 밝혔다.

제주항공 디지털영업팀 유종완 팀장은 “선도적인 글로벌 여행 리더인 스카이스캐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노선 개설을 기념하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확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스캐너는 글로벌 주요 브랜드와 항공사, 관광청(DMO)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스카이스캐너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등 여러 관광청과 협력해 여행지 홍보에 나서고 있으며, 빙챗(Bing Chat)과 라일라(Layla)와 같은 차세대 AI 여행 도구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데이터 인텔리전스를 바탕으로 항공사들이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를 통해 특가 상품을 홍보하고 새로운 노선을 취항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퇴근 후엔 와인 페어링 디너, 주말엔 스시 코스! 웨스틴 조선 서울, 가을 식음 프로모션 선봬

(여행레저신문)웨스틴 조선 서울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 스페셜 코스 메뉴와 와인 페어링을 곁들인 이탈리안 다이닝, 프리미엄 일식 코스 요리 등 각양각색 가을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는 이탈리아 미식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탈리안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 디너를 10월 8일(화)에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리스토란테 프레스코발디(Ristorante Frescobaldi)’의 헤드 셰프인 알레산드로 자니에리(Alessandro Zanieri)를 초청하여 창의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레산드로 자니에리 셰프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에 현대적인 변화를 더하며 최상급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탈리아의 프레스코발디 와인 가문과 굿 푸드 소사이어티가 협력하여 운영하는 레스토랑 ‘리스토란테 프레스코발디’에서 요리 철학을 발전시켜 왔다. 그의 요리는 전통적인 토스카나 음식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수 세기 동안 이어져 온 이탈리아의 풍부한 미식 문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갈라 디너에는 자니에리 셰프가 독창적인 스타일로 풀어낸 스페셜 코스 요리와 어울리는 프레스코발디 가문 와이너리의 최상급 와인 6종을 함께 즐기며 진정한 이탈리아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갈라 디너의 가격은 1인당 45만원이며, 예약은 유선(02-317-0033)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퇴근 후 평일 저녁 및 주말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메리칸 컨템포러리 다이닝 ‘나인스게이트’는 평일 저녁, 퇴근 후 여유롭게 셰프 스페셜 메뉴와 환상적인 와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쉐어링 딜라이츠(Sharing Delights)’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해당 코스 메뉴는 가을의 무드를 담은 총 3가지 메뉴와 샴페인 1병, 와인 1병을 최대 4인이 30만원대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익힌 바닷가재와 부라타 치즈, 트러플 카사레체 파스타와 와규 꽃등심 스테이크(300g), 그리고 페어링 주류로는 폴고그 앱솔루 엑스트라 브뤼 1병과 레드 와인 또는 화이트 와인 중 1병을 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레드 와인으로는 샤또 오 뽕떼 생떼밀리옹 그랑크뤼 2018(Chateau Haut Pontet Saint-Emilion Grand Cru 2018)이, 화이트 와인으로는 올리비에 주앙 부르고뉴 오뜨 꼬뜨 드 뉘 블랑 2021(Olivier Jouan, Bourgogne Hautes Cotes de Nuits Blanc 2021)이 준비된다.

가격은 4인 기준 35만원이며 평일 저녁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스시조’는 주말 특선 코스 메뉴로 가을을 대표하는 생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12월 1일(일)까지 선보인다.

‘위켄드 스페셜’로 제공되는 런치, 디너 코스에는, 마구로 즈께(참치)와 이꾸라(연어알), 한우 스테이크, 우나기(장어)까지 총 4가지의 신선한 프리미엄 식재료를 담은 일본식 덮밥 ‘스시조 특선 돈부리’ 4종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런치로 준비되는 ‘위켄드 런치 A코스’는 가을 밤 스프를 시작으로 버섯을 곁들인 참치 샐러드, 모둠 생선회와 스시조 특선 돈부리, 무화과 파이가 디저트로 제공되며, ‘위케드 런치 B코스’는 우니를 곁들인 양파 냉 스프를 시작으로 짚불향의 간파치와 이꾸라 샐러드, 깨소스와 이까 누들, 모둠 생선회, 스시조 특선 돈부리, 그리고 디저트로 홍시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디너로 준비되는 ‘위켄드 디너 C코스’에는 가을 밤 스프, 보리멸 리조또, 모둠 생선회와 화이트 소스의 게살 보코치니 튀김, 모둠 스시, 스시조 특선 돈부리와 홍시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며, ‘위켄드 디너 D코스’에는 우니를 곁들인 양파 냉 스프와 폰즈 슈레를 곁들인 대게, 모둠 생선회, 도빙무시, 모둠스시, 스시조 특선 돈부리와 밤 몽블랑 등 풍성하게 제공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녹여낸 ‘폴 인 러브’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여행레저신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한껏 다가온 가을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러브(Fall in Love)’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위치한 CAFFE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과일인 홍시와 곶감, 밤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위츠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여유롭고 느긋한 시간을 즐기며 가을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홍시 젤리와 곶감에 부드러운 시나몬 크럼블과 상큼한 레몬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려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자아내는 ‘홍시 베린’부터 ▲밤 가나슈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밤 초콜릿’, ▲부드러운 밤크림과 카시스 쿨리, 바삭한 머랭이 조화를 이룬 ‘몽블랑’,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단호박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가을 스위츠 디저트가 준비된다.

함께 플레이팅 되는 세이보리 메뉴로는 ▲랍스터의 진한 풍미가 살아있는 ‘랍스터 오이 샌드위치’, ▲무화과 과육의 은은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무화과 크림 브륄레’, ▲영양분이 풍부한 가을 양송이를 페타치즈와 함께 구워낸 ‘가을 버섯 퍼프 타르트’ 등이 제공되며, 감칠맛 있는 메뉴로 입맛을 한껏 돋우어 한층 더 풍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선보이는 이번 ‘폴 인 러브(Fall in Love)’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커피와 티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70,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https://doubletree.hilton.co.kr)또는 유선(031-678-559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 포도호텔, 시그니처 왕새우튀김우동으로 따뜻한 겨울 나는 ‘우동패키지’ 신규 출시

(여행레저신문) 제주 포도호텔이 겨울철 제주로의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관광객을 위한 신규 우동패키지를 선보인다.

우동패키지는 포도호텔 레스토랑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우동과 숙박을 결합한 패키지다. 이용객은 왕새우튀김우동세트, 새우튀김 짬뽕 우동, 고노와다 볶음 우동, 해물 야채 차소바, 제주 보말 우동, 한우 스끼야끼 우동 중 한 메뉴를 선택해 점심으로 즐길 수 있다.

맑고 담백한 국물의 왕새우튀김우동과 해산물 초회, 유부초밥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와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가 어우러진 얼큰한 새우튀김 짬뽕 우동은 쫄깃한 생면으로 포도호텔 레스토랑 방문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디아넥스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및 실내수영장 자유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과 포도호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온천수는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필라그린을 발현시키는 온천수로 입증받은 바 있다.

체크인 시 객실 내에는 웰컴과일이 준비되어 있으며 제주를 느낄 수 있는 다과와 음료, 맥주, 물로 구성된 미니바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튿날에는 포도호텔 레스토랑에서 정갈한 반상차림의 한식 3종 혹은 핀크스 베이커리에서 구운 빵과 차가 제공되는 양식 2종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우동패키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5년 3월 1일까지 숙박 가능하며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Design Your Wedding’ 웨딩 쇼케이스 개최

(여행레저신문)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다음달 3일과 9일 새롭게 선보이는 컨셉으로 웨딩 쇼케이스 ‘디자인 유얼 웨딩(Design Your Wedding)’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디자인 유얼 웨딩(Design Your Wedding)’ 컨셉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웨딩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꿈꿔온 웨딩의 로망을 실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B1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을 메인으로 노보텔 동대문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의 야외 웨딩 공간을 선보이며 유명 플라워 디자이너 2팀이 3일과 9일 각각 다른 컨셉으로 연출할 예정이다.

3일의 경우,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의 그랜드볼룸과 야외 웨딩의 특색을 극대화 시켜줄 그리너리한 루프톱 웨딩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고, 9일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플라워 장식으로 연출된 그랜드볼룸을 선보이며, 루프톱 야외 공간에서는 플라워 워터풀을 준비해 꽃이 쏟아지는 듯한 연출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볼룸 로비에서 커피와 간단한 다과를 제공하고,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루프톱에서는 내년도 웨딩 진행 시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토부스 서비스를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디자인 유얼 웨딩(Design Your Wedding)’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2025년 새로운 웨딩 컨셉으로, 색다른 웨딩을 진행하고 싶은 최근 예비 부부들의 트렌드에 따라 섬세한 전문가와의 상담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브라이덜 샤워부터 웨딩, 애프터 파티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디자인할 수 있게 기획해 준비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비자 (Visa)와 ‘같이 갈, 괌’ 프로모션 런칭

(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비자(Visa)와 함께 ‘같이 갈, 괌’ 프로모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3일까지 해외여행 할인 플랫폼 ‘트립쿠폰’과 연계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트립쿠폰 7일권을 무료로 구매하여 일주일간 괌 인기 맛집, 호텔, 쇼핑 등 다양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소지자라면 최대 22만원 상당의 인기 레스토랑 메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호텔 객실 요금 10% 할인 및 라운지 이용권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괌 전통공연 타오타오타씨 디너쇼와 디너 크루즈 등 액티비티에서도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앞으로도 괌 여행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와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가을 맞이 새로운 케이크 선보여

(여행레저신문) 매 시즌 특별한 케이크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며 새로운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풍요로운 가을을 담아낸 이번 케이크는 부드러운 화이트 스펀지에 신선한 생크림과 당도 높은 망고를 듬뿍 올린 ’망고 케이크’와 진한 다크초콜릿 머드 케이크 위에 다크초콜릿 가나슈로 물결치는 파도를 형상화한 데커레이션이 돋보이는 ‘다크초콜릿 케이크’ 로 마련했다.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가을을 선사할 케이크 2종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 가능하다. 가격은 망고 케이크 6만 5천 원, 다크초콜릿 케이크 5만 5천 원이다. 사전 예약은 픽업 희망일 하루 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예약 시 레터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Chief of The Reef 낚시 토너먼트” 성료

0
(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은 지난 22일, 괌 현지에서 개최된 ‘Chief of The Reef 낚시 토너먼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번째 개최된 이 대회는 괌 현지 Reef Pursuit International이...

STORY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회랑

0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 회랑 실크로드의 파미르 회랑 도로망은 중국 한당(漢唐) 시대의 수도였던 장안(長安)과 낙양(洛陽)으로부터 시작하여 중앙아시아의 제티슈(Zhetysu)로 이어진 약 5,000km에 이르는 구간에 해당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