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Bang & Olufsen) x 리모와(RIMOWA)베오플레이 H9i(Beoplay H9i)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뱅앤올룹슨-베오플레이-H9i-리모와-리미티드-에디션 제공;뱅앤올룹슨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독일 명품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와 콜라보레이션 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베오플레이 H9i 리모와(Beoplay H9i RIMOWA)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B&O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디자인, 장인정신, 혁신이라는 브랜드 가치가 맞닿아 있는 뱅앤올룹슨과 리모와는 전 세계적으로 알루미늄 소재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음악’과 ‘여행’이라는 독특한 연결을 보여주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첫번째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스테디셀러 헤드폰인 ‘베오플레이 H9i’로 리모와 케이스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신제품 베오플레이 H9i 리모와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루미늄이 포인트다. 알루미늄 소재를 강조하기 위해 헤드폰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고감도 터치 패널은 물론 헤드밴드, 이어쿠션 등 가죽 재질까지 연회색 컬러(RIMOWA Grey)로 통일했다.

헤드폰 왼쪽 이어컵에는 뱅앤올룹슨 로고를, 오른쪽 터치 패널에는 리모와 로고를 새겼다. 제품 케이스는 리모와 특유의 그루브 패턴을 적용한 시그니처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특유의 견고함을 자랑한다.

한편 덴마크의 유명 산업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가 디자인한 베오플레이 H9i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활용이 돋보이는 오버 이어(over-ear) 타입의 프리미엄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계승해 선명하고 풍부한 음질을 자랑한다.

외부 소리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 기능과 음악 청취 중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시 모드(Transparency Mode)’를 지원한다.

TV CHOSUN ‘동네 앨범’, 7월 13일 첫 방송 확정…출연진 공개”KCM·려욱·권혁수·러블리즈 수정”, ‘동네 앨범’ 라인업 공개…13일 첫 방

사진;동네앨범_포스터 제공; 메이져세븐컴퍼니
‘동네 앨범’이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작을 알렸다.
예능 프로그램 ‘동네 앨범’은 오는 7월 13일 토요일 밤 12시 10분 TV CHOSUN을 통해 첫 전파를 탄다.
‘동네 앨범’에는 믿고 듣는 감성 보컬 KCM, 원조 한류돌 슈퍼주니어 려욱, 개그맨보다 더 웃긴 국민 배우 권혁수, 러블리즈의 리드보컬 수정이 합류한다. ‘대세 아티스트’들의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전할 계획이다.
‘동네 앨범’은 낯선 여행지에 도착한 출연진들이 그곳에서 만난 ‘동네’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뉴트로 감성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골목 곳곳에 녹아 있는 추억의 ‘노래’를 찾아 떠나는 ‘동네 앨범’. 이들은 여행의 감동과 재미는 물론 사람과 사람의 교감으로 우리가 잊고 지냈던 감성을 깨워주는 특별한 음악 여행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동네 앨범’은 오는 13일 밤 12시 10분 TV CHOSU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숲공원, 여름 특별 프로그램 진행… “방학엔 서울‘숲’으로 가요”

사진;식충식물전시가 진행되는 곤충식물원에서는 식충식물 외에도 다양한 열대식물들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제공;서울숲공원

서울숲공원은 여름을 맞아 ‘서울숲학교 여름 캠프’와 ‘식충식물전시’ 등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한다.

서울숲공원 개원 당시(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번째인 서울숲학교 여름 캠프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서울숲의 대표적인 여름방학 프로그램이다. 2019 여름 캠프는 ‘방학엔 숲으로’라는 주제로 서울숲 내 생태숲 지역을 탐험하는 ‘미지의 숲으로’ 프로그램과 서울숲의 물길을 탐험하는 ‘서울숲에 풍덩’ 프로그램을 당일 캠프로 진행한다.

‘서울숲에 풍덩’ 프로그램(8월 7일)은 초등 4학년 ‘물의 상태 변화’ 교과 연계 프로그램으로, 서울숲공원 내 물길을 따라 수생식물을 관찰한다. ‘미지의 숲으로’ 프로그램(8월 8일)은 서울숲 내 야생 동식물 보호를 위해 개방되지 않던 생태숲에서 하루를 보내며 신비로운 자연을 탐험하고 미세먼지 측정을 통해 기후변화라는 사회적 주제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숲 곤충식물원에서는 7월 23일부터 8월 18일까지 ‘식충식물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네펜데스, 사라세니아, 필리포미스, 카펜시스, 파리지옥 등 26종의 식충식물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식충식물전시’는 휴관 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숲 곤충식물원에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는 파리지옥이 벌레를 먹는 모습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파리지옥 먹방’ 이벤트를, 7월 27일과 8월 3일에는 신기한 식충식물을 관찰하고 직접 심어갈 수도 있는 체험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울숲에서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휴가를 맞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여름 가드닝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우리나라 인기 워터파크 ‘반값보다, 저렴하게’ 즐기세요

사진;여기어때_사진자료-우리나라-인기-워터파크-반값보다-저렴하게-즐기세요 제공;여기어때

[여행 레저] 한 여름 전국 워터파크를 반값보다저렴하게 즐기는 대형 물놀이 특가전이 공개된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국내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50% 이상 저렴하게 내놓는 행사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연다. 84일까지

총 다섯차례에 걸쳐 마련되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는 강원 및 경기경상지역 유명 물놀이 시설이 참여한다천안 오션파크 입장권은 7일까지, 59% 저렴하게 판매된다오는 8일부터는 오션월드가 특가전에 참여한다여기어때는 매주 인기 워터파크를 1~3곳 골라 이용권을 파격가에 공개한다

여기어때는 “무더위가 시작된 6월 말부터 물놀이 시설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한달 내내 ‘통 큰 워터파크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 최근 일주일(2019.6.24~30) 액티비티 판매 순위에 따르면상위권에 캐리비안베이 이용권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오션월드 이용권 등이 포진했다그외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 이용권, 캠프통 아일랜드 이용권 등 수상레저 시설을 찾는 구매도 이어졌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JTBC ‘슈퍼밴드’, 호피폴라 팀 “희망을 말하면서, 위로도 되는 음악 들려드리겠다”

사진;호피폴라 제공;피알잼

JTBC ‘슈퍼밴드의 호피폴라(아일 김영소 홍진호 하현상)는 본선 라운드에서부터 ‘패밀리로 불리며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시청자들은 아일과 홍진호가 부모하현상과 김영소는 두 아들 같다며 이들의 가족적인 분위기를 응원하고 있다.

결선 1차전에서 가장 부담이 큰 첫 번째 순서로 무대를 선보인 호피폴라는 밴드명과 같은 제목의 노래 ‘호피폴라’(아이슬란드어로 ‘물웅덩이에 뛰어든다는 뜻) ‘희망어라는 제3의 언어로 불러평화와 위로의 메시지로 심금을 울렸다.

보컬과 건반을 맡고 있는 프런트맨 아일은 “호피폴라는 음악적 색깔이 확실한 팀이다희망을 말하고때로는 위로도 해 주는 음악을 지향한다 “메시지가 확실하며 출근길과 잠들기 전언제 들어도 편안한 음악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19세 기타 천재이자 호피폴라의 막내 김영소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보컬기타베이스피아노드럼의 조합보다는 제 기타와 클래식 악기유니크한 음색의 보컬 같은 정말 독특한 조합으로 고정관념을 확 깨 버리는 밴드를 만들고 싶었다 “호피폴라는 바로 그런 제 생각에 딱 맞는 팀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클래식 주자인 첼리스트 홍진호 역시 팀에 대한 애정 및 밴드에 대한 생각에서 김영소와 많은 공통점을 보였다악보 없이 하는 연주에 익숙하지 않았던 그는 “이제 악보 없이도 연습이 많이 가능해졌다 “부족한 형을 배려해주고 잘 따라와 주는 동생들에게 매일 감동한다고 멤버들에게 고마워했다.

홍진호는 “‘밴드 음악이라고 하면 이어폰을 꽂고 듣기엔 거북한 음악마니아만을 위한 음악이라고 생각하기 쉽다하지만 ‘슈퍼밴드를 경험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클래식 악기가 들어있고 베이스와 드럼이 없는기존과 달리 색다르고 감성적인 밴드 역시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호피폴라의 경쟁력을 설명했다.

‘슈퍼밴드’에서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인 보컬 하현상도 “정서적으로 공감되는아름다운 음악을 할 것이라며 “음악이 끝났을 때듣는 이에게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고 남은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그는 “모든 순간 열심히 했고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힘줘 말했다.

호피폴라의 목표는 “소리의 강렬함뿐 아니라 인간의 섬세한 마음까지 음악으로 표현해 낼 밴드를 만드는 것이다호피폴라 멤버들은 저희도 희망과 위로가 되는 음악을 만들려고 하지만여러분의 ‘수고했다는 응원 하나하나가 많은 위로와 큰 힘이 된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다항상 감사하고 있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동시에 이들은 “호피폴라 팀의 음악적 색깔이 얼마나 다양하고 깊은지앞으로 남은 무대를 통해 알게 되실 것이라고 자신감 또한 드러냈다.

결선 2차전을 통해 대망의 결승 진출 4팀을 가릴 JTBC ‘슈퍼밴드’ 13회는 7 5일 밤 9시 방송된다.

소리, 세 번째 솔로곡 ‘아이 엠 낫 얼론’ 녹음실 인터뷰 영상 오픈”새로운 시도X색다른 장르”…소리, 솔로 컴백 녹음 현장 공개

사진;소리_인터뷰_영상_공개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소리가 세 번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난 3일 오후 소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세 번째 신곡! 녹음실에서의 간단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소리는 “저는 지금 신곡 녹음을 하고 있다”며 운을 뗐다. 이어 “이번 곡은 제가 지금까지 했던 것과는 많이 다른 장르”라며 “EDM 계통으로, 퓨처 베이스 장르다. 제가 보여드렸던 음악들과는 또 다른 콘셉트와 느낌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신곡 ‘I AM NOT ALONE’에 특별히 좋은 부분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는 “가사에 맞게 춤을 만들었다. 몸으로 가사를 표현하는 부분이 많다. 퍼포먼스와 가사를 집중적으로 봐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리는 “이번 곡 역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팬 여러분들이 ‘I AM NOT ALONE’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세 번째 솔로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리의 세 번째 솔로곡 ‘I AM NOT ALONE’은 오는 7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늘과 바다를 잇다”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풀’ 오픈

사진;호텔-마리나베이서울-스카이풀 제공;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여행 레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7 5일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SKY POOL)’을 오픈한다.

스카이풀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17층 루프탑에 위치하여 높은 하늘과 탁 트인 아라마리나의 물길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하늘과 바다두 자연이 만나 푸른 빛의 비단처럼 펼쳐진 풍경이 특징이다인피니티풀에 몸을 던진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와 선베드자쿠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일상을 잊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카이풀은 Morning(7~13), Day(14~18), Night(19~22시간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성수기에는 Night 시간대 운영시간이 23시로 연장된다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스카이풀만 별도 이용이 가능하며이용 관련 문의는 예약실로 하면 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이번 스카이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먼저스카이풀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7 5일부터 7월 14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한다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여름 바캉스 컨셉트로 마련된 스카이풀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이후 인포데스크에서 확인을 받으면 바캉스 방수백 1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포토존과 풀에서 촬영한 사진 두 장을 업로드한 방문 고객에게는 11,000원 상당의 나쵸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카이풀 오픈 기념 스크래치 이벤트도 마련됐다오늘 7 5일부터 체크인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객실 당 1장씩 스크래치 상품권을 증정한다▲스카이풀 1인 무료입장권▲스카이풀 2인 입장 50% 할인권▲스윙베드 1시간 이용권▲카바나 1시간 이용권▲데이베드 1시간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스카이풀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강점을 살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공간”이라며 “하늘과 강을 따라 끝없이 이어지는 푸른 빛의 풍경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경인 아라뱃길 최초의 프리미엄 호텔로 아름다운 외관과 편안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을 갖췄다카페피트니스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투숙객의 편의를 고려했다빼어난 오션 뷰를 통해 방문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이번 스카이풀은 서울 근교에서 강변을 바라보는 가장 뛰어난 전망의 루프탑 인피니티풀로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비엣젯항공, 일본 신규노선 취항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비엣젯항공-항공기 제공;비엣젯항공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베트남일본 간 신규 노선 취항 및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가입을 기념해 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Fly for love – show your summer versi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60만장의 항공권이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9 4일부터 내년 625일까지이다베트남 국내선 탑승기간은 9 4일부터 12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탑승권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진행되는 비엣젯 골든 타임에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비엣젯항공은 베트남일본 노선 취항을 기념해 7 6일부터 내년 3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베트남일본 노선에 대한 3만 장의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하이오 토요일(Ohayo Satur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항공권은 5개의 베트남~일본 노선에(하노이/호치민~오사카(간사이)/도쿄(나리타), 다낭도쿄(하네다)) 해당하고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된다탑승 기간은구매일 30일 이후부터 설정할 수 있다.

한편비엣젯항공은 지난1일 전 세계 저비용항공사(LCC)로는 최초로 일본경제단체연합회에 가입하고 특별 회원 인증서를 받았다

일본경제단체연합회 (경단련)은 일본의 부문별업종별 경제단체로 구성된 전국적인 조직으로 현재 1,500개가 넘는 단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같은 날 글로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도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국내 최대 리퍼브매장 올랜드아울렛올랜드아울렛, 열대야 잡는 ‘2019 여름 가전 대축제’ 실시

사진;리퍼브-매장-사진-이미지 제공;올랜드아울렛

국내 최대 리퍼브매장 올랜드아울렛이 여름 가전을 최대 80% 할인판매하는 ‘2019 여름 가전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에 20여개 점포를 운영중인 올랜드아울렛의 이번 초특가 할인행사는 7월 한달간 파주 본점(경기), 부천점(경기), 가산디지털점(서울등 수도건 3개 점포에서만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 가전인 제습기와 의류건조기 및 여름 시즌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제습기 48% 할인, ‘의류건조기(8)’ 54% 할인 판매한다 또한여름 캠핑시즌을 맞아 ‘·온수 캠핑매트 48% 할인, ‘캠핑의자 60% 할인 판매한다이외에도 ‘빙수기’ ‘제빙기’ ‘믹서기’ 등을 최대 55∼59% 저렴하게 선보인다.

올랜드아울렛 이찬희 마케팅 팀장은 “리퍼브 매장은 소비자의 변심이나 포장 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 가전을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봇이 아닙니다’ 도아, 종영 소감 “첫 작품으로 ‘로아’를 만나 행운”도아 ‘로봇이 아닙니다’, “항상 초심 잃지 않는 도아 되겠다” 

사진;도아_로봇이-아닙니다_포스터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의 도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도아는 4일 소속사 에프이엔티를 통해 “첫 작품으로 ‘로봇이 아닙니다’를 만나게 돼 정말 큰 행운이다. 부족한 저에게 많은 걸 알려주신 동료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초심 잃지 않는 도아가 되겠다”며 “곧 파나틱스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지난 3일 종영한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는 안드로이드 소년 안도영(지민혁 분)과 로봇보다 더 차가운 마음을 가진 소녀 차가은(이수민 분)이 함께 학교를 다니며 서로의 상처와 기쁨을 나누는 성장 드라마다.
도아는 극 중에서 솔직 담백하게 할 말을 다 하는 당찬 소녀 한여름 역을 맡았다. 툭툭 내뱉는 말속에 따듯한 마음이 숨겨져 있는 한여름 캐릭터로 드라마의 주요 역할을 톡톡히 해낸 도아. 특히 그는 풋풋한 10대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 극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도아는 지난해 11월 파나틱스의 유닛 그룹인 플레이버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데뷔 싱글 ‘MILKSHAKE’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그는 올여름 파나틱스로 데뷔를 준비 중이다.

오븐구이 감자와 고소한 치즈 · 짭짤한 베이컨이 만났다… 역대급 ‘담짠’ 메뉴 탄생써브웨이, ‘웨지 포테이토’ 메뉴 확대… 신제품 2종 추가

사진;-웨지-포테이토-3종-제품-포스터 제공;써브웨이

고소한 치즈와 짭짤한 베이컨이 담백한 오븐구이 감자와 만나 역대급 ‘담짠’(담백+짭짤메뉴가 탄생했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인기 사이드 메뉴 ‘웨지 포테이토’에 치즈 토핑과 베이컨 치즈 토핑을 추가한 ‘치지(Cheesy) 웨지 포테이토’와 ‘베이컨 치지(Bacon Cheesy) 웨지 포테이토’ 등 2종 신메뉴를 출시웨지 포테이토 메뉴가3종으로 확대된다고 4일 밝혔다.

맛은 담백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한 웨지 포테이토의 기존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고소한 치즈와 짭짤한 베이컨 토핑을 곁들여 웨지 포테이토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이번 신메뉴의 특징이다.                                        

‘치지 웨지 포테이토’는 웨지 포테이토에 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채 썬 슈레드 치즈를 얹어 치즈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더했고‘베이컨 치지 웨지 포테이토’는 슈레드 치즈에 오븐에 구워낸 2~3cm 크기의 베이컨 조각(비츠)을 얹어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치즈와 바삭하면서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화를 강조했다.

감자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칼로리 부담도 덜었다웨지 포테이토 143kcal, 치지 웨지 포테이토 187kcal, 베이컨 치지 웨지 포테이토 238kcal바쁜 아침 시간이나 출출한 오후에 가볍게 배를 채우는 영양 간식으로 제격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웨지 포테이토 신메뉴 2종은 지난 5 22일부터 2주간 일부 매장에서 테스트 메뉴로 먼저 선보였는데,한정 판매기간이 끝나기 전 테스트 메뉴를 맛보기 위해 멀리서 판매 매장을 찾아오는 등 고객 호응이 상당해 정식 메뉴 전환을 결정했다”라며“웨지 포테이토 단품으로 먹어도 좋고취향대로 만든 써브웨이 커스텀 샌드위치와 시원한 음료를 곁들이면 최고의 ‘담짠’ 끝판왕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 코네티컷에서 출발한 54년 역사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No.1 외식 브랜드다‘웰빙’과 ‘취향’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건강한 음식과 주문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주문이 가능한 독특한 커스터마이징(made-to-order) 시스템이 큰 인기를 얻으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가장 힙한 외식 브랜드의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고코투어, 더운날씨, 시원한 경기도 추천계곡 4곳 발표

사진;이비즈네트웍스-보도자료45차고코투어-휴가고민-NO...-아이-어른을-위한-서울인근-힐링계곡-공개. 제공;이비즈네트웍스

[여행 레저] 여름해수욕장의 뜨거운 햇살과 쏟아지는 물놀이 인파를 뒤로하고 울창한 숲과 기암괴석 사이로 흐르는 시원한 물이 있는 계곡은 더할 나위 없는 피서지다. ‘숙박·여가 플랫폼 고코투어’(대표 박기범)는 여름 피서를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서울 인근 계곡을 공개했다.

◇ 한폭의 그림을 담은 중원계곡(경기 양평군 용문면 중원리)

중원계곡 주차장에서 15분 정도 계곡 길을 걸으면 우렁찬 물소리를 내는 3단의 중원폭포를 만난다. 높이가 10m도 채 안되지만 병풍을 두른 듯한 기암절벽에 에워싸여  절경을 선사하고 있으며, 인근의 경기도민물고기 연구소에는 황쏘가리, 열목어 등 천연기념물 및 보호 야생종 물고기들과 쉬리, 누리, 참마자 등 경기도 특산어류가  전시되어 있어 어린이와 함께 여행할 때 들리기 좋다.

◇ 물고가 날다, 어비계곡(경기 가평군 설악명 가일리)

예로부터 물이 맑아 펄쩍펄쩍 뛰는 물고기들이 마치 계곡을 따라 날아다니는 것처럼 보인다하여 어비(魚飛)계곡이라 이름이 붙여졌다. 수려한 경관과 작은 폭포에서 쏟아내는 풍부한 수량의 맑은 계곡은 멋스럽기까지 하다. 근처에는 가일리미술관과 어비계곡 문화마을, 알록달록 다양한 펜션들이 꾸며 놓은 쉼터와 물놀이장 등이 있다.

◇ 백운산 정기가 흐르는 백운계곡(경기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광덕산과 백운산 정상에서 서쪽으로 흘러내리는 맑고 깨끗한 물이 모여 이룬 골자기로서  선유담에서 아름다운 극치를 이루고 있다. 계곡의 길이가 무려 10Km나 되며 연못과 기암괴석이 한데 어울려 절묘한 아름다움을 빚어낸다. 백운계곡과 광덕 고개에 이르는 길은 주변 경관이 아름다워 맛집과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파라솔, 캠핑장 등 편의시설도 잘되어 있다.

◇ 가족 나들이로 으뜸, 송추계곡(경기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소나무와 가래나무가 많은 계곡이라 하여 송추계곡이라 불리며, 도봉산의 줄기인 오봉산 기슭에서 약 4Km에 걸쳐 이어지는 계곡으로 북한산국립공원에 속한다. 계곡 양옆으로 울창한 숲과 기암괴석을 돌아 흐르는 삼단폭포 등은 시원하고 맑은 계곡물이 조화를 이루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서울에서 차로 약 30분거리며, 수려한 계곡미를 갖추어 수도권 근교의 가족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높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괌정부관광청, “2019 괌 마이스 팸 투어” 성료

사진;2019-괌-마이스-팸-투어 제공;괌정부관광청

[여행 레저]괌정부관광청은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1일까지 괌 현지에서 괌 마이스 (MICE: Meetings, Incentives, Conference and Exhibitions) 유치 확대를 목적으로 “2019 괌 마이스 팸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괌은 한국에서 4시간이면 도착하는 짧은 비행시간과, 다양한 항공편, 연평균 26.5도의 온화한 날씨 그리고 공항에서 호텔까지 약1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적 이점 때문에, 오래전부터 MICE 목적 방문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팸 투어에서는 이러한 이점을 홍보하기 위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여행사 담당자들과 미디어 총 18명을 초청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팸 투어에서는 괌이 보유한 호텔 내 MICE 전문시설의 우수성을 선보였으며, 괌 사적지와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MICE 인프라가 갖춰진 도시로서 괌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번 팸 투어에 참가한 여행사 담당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MICE 목적 방문지로서의 괌을 발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였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음 인센티브 휴가지로 괌에 방문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팸 투어에서는 괌 최초로 각 여행사의 MICE 담당자들과 34개 기관 및 24개 현지 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괌 마이스 트래블 마트가 6월 28일 괌 박물관에서 열렸다. 이번 트래블 마트는 괌 현지 파트너와 각 여행사의 MICE 담당자들이 기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됐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이날 열린 트래블 마트에서 “괌은 마이스 지역으로써 최상의 조건을 갖고 있다. 2019년에는 괌 마이스 목적지 홍보 및 전략적 유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고부가 기업회의 및 대형 인센티브 단체의 괌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환영사에서 브래드 클로팬버그 괌정부관광청 한국마케팅위원회장은 “괌 상품 기획, 판매 담당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하고 다양한 패키지를 개발할 영감을 주는 새롭고 흥미로운 정보를 배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날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부장은 2019년 새롭게 개선된 MICE 지원 프로그램과 MICE 인프라를 소개하고, 그동안의 MICE 그룹 유치 성과를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박지훈 부장은 “작년에 괌을 찾은 총 155만명의 관광객 중 한국 관광객은 74만6천명이였으며, 올해 말까지 77만 명 이상의 한국 관광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MICE 산업이 괌 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경제적인 파급 효과가 큰 만큼, 괌 MICE 산업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100명 이상 그룹에게는 괌 차모로 전통 공연 및 미스괌 환영 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MICE 단체를 300명 이상 모객하는 랜드사에 인당 15달러씩 지원해주는 등 괌 MICE 산업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3代가 함께 떠나는 취향 저격 여행!클럽메드, ‘3대(代) 여행 프로모션’ 실시

사진;클럽메드-이미지_클럽메드-3대代-여행-프로모션-실시 제공;클럽메드

[여행 레저]  여름 방학과 추석 등을 앞두고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나이 드신 부모님부부아이까지 모든 취향을 맞춘 여행지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 3대 가족 여행객의 수고로움을 덜고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3대 여행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조부모부모아이 등 3대 가족이 클럽메드 이용 시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클럽메드의 ‘3대 여행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글로벌을 통틀어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가족들의 각기 다른 취향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찬스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프로모션을 통해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외부 관광의 기회를엄마와 아빠는 로맨틱한 시간을아이에게는 키즈 클럽을 통해 다국적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 밖에 두 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을 준비해 대가족도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또한 한식을 포함한 다양한 뷔페식 식사로 준비돼 외국 현지식 적응이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 고객에게 맞춤형 여행이 될 것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의 베스트 셀러인 발리를 비롯해 근거리에 있어 이동 부담이 적은 하이난 산야와 이시가키 카비라 등 총 3곳에 한정해 진행한다여행 기간은 8 1일부터 12 12일까지이며리조트별 특정 일정을 제외하고 최소 3박부터 최대 7박 예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최근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만큼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3대 가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조부모부모아이가 원하는 여행이 각기 다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클럽메드에서 알찬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올여름 가심비 국민와인으로 산뜻하게 즐기세요!레뱅드매일, 이마트 국민와인 8탄‘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출시 

사진;레뱅드매일-보도자료-레뱅드매일-이마트-국민와인-8탄-‘얄리-프리미엄-릴리즈-언오크드-샤르도네’-출시 제공;㈜레뱅드매일

와인전문 수입 기업 ㈜레뱅드매일은 칠레 국민와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얄리의 신규 화이트 와인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이마트에서는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을 연이어 선보이는 국민와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8번째 국민와인으로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를 선정했다‘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는 ‘언오크드 샤르도네’ 부분 5인의 소믈리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로 선정되며 여름철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가심비 와인이라는 평을 얻었다.

얄리는 데일리 와인부터 고급 레인지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는 칠레 대표 와이너리로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국내에서 높은 선호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특히 얄리의 이름은 그들이 위치한 자연 보호구역 얄리 습지대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것이 유래다.

 뿐만 아니라 칠레의 가장 큰 농수산 축산물 기업이자 세계 최초로 유엔의 지구온난화 방지 기후협약 실천 인증을 획득한 아그로수퍼(Agrosuper)에 의해 1998년 설립된 와이너리로 칠레를 대표하는 자연 친화적 와이너리로 자리매김했다.

일반적으로 얄리의 화이트 와인은 칠레의 마이포 밸리에서 자란 샤르도네로 생산되지만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는 까사블랑카 밸리의 얄리 소유의 타피우 빈야드의 샤르도네로 생산된다타피우 빈야드는 마이포 밸리보다 고도가 있고 서늘한 바람의 영향을 받아 잘 농축된 포도알의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러한 환경의 영향으로 포도 본연이 가진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산뜻한 허브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우는 상큼한 산미가 매력적이다또한 라이트한 바디감으로 파스타리조또와도 부드럽게 잘 어울리며 식후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마트와 함께하는 국민와인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칠레 대표 와인인 얄리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얄리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 된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와인은 7 4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이마트 및 역삼 레뱅숍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대한항공, 제11회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사생대회 참가자 접수

사진;대한항공, 제11회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 참가자 접수 제공;대한항공

[여행 레저] 대한항공이 오는 9 28일 제11회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자는 오는 8 23일까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받는다.

대한항공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 차원에서 2009년 부터 매년 가을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사생대회를 서울 공항동 본사 격납고에서 개최한다.

금년 대회의 주제는 ‘산 너머 친구야함께 놀자하나여기는 평화 놀이터’ 로 정했다이는 어린이들의 시각에서 북녘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어울리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해 봄으로써평화로운 한반도를 염원하는 순수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뜻에서 선정되었다.

대회 참가는 개인 또는 2인 단체로 신청 가능하며내국인의 경우 학교장 추천 받은 접수 대상자 중 심사를 거쳐 300팀을 선정하고외국인과 해외 주재 한국학교 어린이의 경우 신청서와 원본 작품을 제출 받을 예정이다참가 대상자는 오는 9 4일 발표하고 사생대회는 9 28일 개최한다.

또한올해도 ‘어린이 기자단’을 모집하여 대회장의 생생한 모습을 어린이들이 직접 취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취재물은 대회 당일 호외 발행 및 대한항공 공식 SNS에 등재될 예정이며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대한항공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보잉사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한다.

대회 1등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실제 대한항공 항공기 동체에 래핑되는 영예를 안게된다.

전년도 참가자 전원의 공동작품 및 역대 1등 수상작 그림은 대한항공 보잉777-300ER ,보잉777-200ER 항공기에 각각 래핑되어 현재까지도 하늘을 누비며 전세계로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을 비롯한 한진그룹은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일우사진상’문화 전시공간인 ‘일우스페이스’운영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를 통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텀블벅, 넥슨과 함께 ‘온라인에서 만나는 네코제: 네코장’ 개최

사진;텀블벅-이미지-자료_네코장-이미지 제공;텀블벅

텀블벅에서 넥슨 게임을 만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네코제네코장에서 넥슨 게임으로 탄생한 2차 창작물을 통해서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대표 염재승)’은 지난 28() ‘네코장이 열렸다고 4일 밝혔다. ‘네코장은 작년부터 꾸준히 열리고 있는 온라인 장터로텀블벅과 넥슨이 함께 개최한 기획전이며, ‘온라인에서 만나는 네코제네코장(이하 네코장)’이라는 주제로 진행 중이다.

네코장은 게임 속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다양한 굿즈로 재탄생시켜 텀블벅 프로젝트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넥슨 공식 굿즈부터 유저들이 직접 제작하는 다양한 제품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마켓이다.

현장에서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을 탄생시킨다는 점에서 넥슨 게임 유저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넥슨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 누구나 참여해 게임으로 건강한 2차 창작 문화 조성한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셈이다.

이미 지난 2018년 총 4회 열린 ‘네코장은 넥슨 자체 제작 제품 18개와 이용자 아티스트 제품 39개를 포함해 총 57개의 제품이 소개돼 이 중 31개의 프로젝트가 후원자 9천여 명의 힘으로 세상에 나올 수 있었다올해는 총 15개의 프로젝트가 개설됐다이 중 6개가 넥슨 공식 제품이며나머지는 이용자유저 아티스트 제품이다

이중 넥슨 공식 제품인 ‘[공식내 침대로 핑미핑미핑미업 핑크빈 허그 모찌 인형은 현재까지 후원자 약 800명의 선택을 받아 목표 금액의 약 1,600%를 달성했다메이플스토리에 나오는 핑크빈이 인형으로 재탄생되면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액세서리키링피규어파우치목걸이타로카드 세트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2차 창작물이 등장하면서 훨씬 다채로운 제품군을 이루게 됐다.

염재승 텀블벅 대표는 “게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건강한 2차 창작 문화가 마련될 수 있는 기틀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텀블벅은 이종 산업과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으로 더욱 다채로운 창조적 시도가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이용하고 경품도 타세요”

사진;대한항공-셀프-체크인-사진 제공;대한항공

[여행 레저] ‘여름 휴가철 붐비는 공항에서 더욱 편리해진 셀프 체크인으로 신속하게 수속하세요’

대한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 8일부터 8 18일까지한국 발 대한항공 국제선이나 국내선 탑승 시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셀프 체크인이란 공항의 수속 카운터가 아닌 승객의 휴대폰이나 컴퓨터 또는 공항 키오스크를 이용해 수속하는 서비스다국내외 여행객이 집중되는 성수기 기간 수속 카운터에서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한국을 출발하는 대한항공의 국제선이나 국내선 탑승객 중 셀프체크인을 이용하여 수속 및 탑승을 완료하고 스카이패스로 마일리지 적립하는 승객은 자동으로 경품행사에 응모된다추첨을 통해 1(1)에게는 국제선 장거리 왕복 항공권 2, 2(1)에게는 국내선 제주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벤츠 승용차 2 3일 시승권메가박스 영화 관람권과 팝콘/음료 세트도미노 피자 세트버거킹 햄버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한항공은 보다 많은 승객들이 편리한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지난 4월부터 국제선과 국내선을 이용하는 단체 승객도 웹모바일 수속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보호자와 동반하는 유소아승객도 지난 1월 국제선을 시작으로 지난 6월에는 국내선 탑승 시 셀프 체크인을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한편지난 7 1일부터 인천공항에 이어 김포공항 국제선에도 승객이 직접 위탁 수하물을 부칠 수 있는 셀프 백드랍 서비스가 확대 시행되어 더욱 편리한 수하물 위탁이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셀프 체크인과 셀프 백드랍 등 혁신적인 수속 절차의 활성화가 승객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여행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우리는 닮은 꼴, ‘배우 가족’ 인플루언서 이혜주와 공현정육아와 커머스 에디터를 동시에, ‘따로 또 같이’

사진;이혜주 제공;효원커머스

 배우의 가족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소통은 어떤 것일까.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리면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인플루언서가 등장하고 있다.

그 중이번에는 ‘배우 가족’의 일원이자 커머스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육아와 커머스 에디터 역할을 동시에 소화하고 있는 이혜주와 공현정이 이에 속한다. ‘닮은 꼴 배우 가족’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이들 셀럽 가족의 특별한 이력에 대해 알아본다.

모델에서 배우로남편 최민수와 함께 만드는 ‘셀럽 가족’의 콘텐츠 

커머스 에디터이자 유튜브 ‘HEY JOO BEAUTY’을 통해 다양한 뷰티 팁을 소개하고 있는 이혜주는 ‘셀럽 가족’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꼽히고 있다.

이혜주의 남편 최민수는 배우다그는 2014년 F/W 서울패션위크에 모델로 데뷔한 이후, 2018년 콘텐츠커머스형 디지털 드라마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에서 완벽한 비주얼의 남자 주인공 ‘한정우’ 역으로 데뷔했다.

현재 딸 이수와 함께 SNS에서 훈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설레게 하는 이들 가족은 아기자기한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많은 팔로워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최민수는 부인 이혜주가 출연한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넥뷰크)’ 5회 차에 최초의 남성 게스트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이혜주는 가족의 응원에 힘입어 ‘넥뷰크’에서 최종 TOP2 에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공동구매 사이트 ‘에이제인’을 운영 중인 공현정, ‘악인전’의 배우 김승현의 응원이 힘

약 23.3천 명 이나 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공현정은 공동구매 사이트 ‘에이제인’을 운영하면서 커머스 에디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현정의 남편은 배우 김승현원래 ‘팀에스’ 휘트니스의 대표이자 트레이너로 활동하던 그는 2017년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에서 동방파의 조직원으로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에 들어섰다올해 5월에 개봉한 악인전에서 하무영 형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공현정은 다이어트 등 이너 뷰티 전문 커머스 에디터로 활동하면서 점차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올해 초에는 어반비앤티(영상 전문 제작사)와 에프엠지(외국인 문화 외교관 양성소)의 콜라보데이션 파티에 초대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승현은 커머스 에디터와 육아를 병행하는 그녀에게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다공현정과의 사이에 아들 우진을 두고 있는 그는 배우 활동 틈틈이 남편으로서 외조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너뷰티패션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혜주와 공현정은 이미 많은 팔로워들과 소통하면서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비슷하면서도 다른 ‘가족’의 응원을 받고 있는 그녀들의 커머스 에디터 활동에 기대감을 갖게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비스 명동, 샴페인과 즐기는 BBQ 플레이트 출시

사진;이비스-앰배서더-서울-명동-이비스-명동-샴페인과-즐기는-BBQ-플레이트-출시. 제공;이비스-앰배서더-서울

[여행 레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환상적인 도심 파노라마 뷰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BBQ 플레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비스 명동의 백주민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BBQ 플레이트는 양갈비 숄더랙과 새우토시살소시지와 모듬 채소구이 등으로 구성된다숄더랙은 양갈비에서 겉지방을 제거한 저지방 부위로백 셰프가 개발한 허브 레드와인 소스에 재워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이다또 이비스 명동 특제소스에 재운 토시살 구이를 더하고새우와 소시지 구이를 함께 내어 푸짐하게 차린다또한 바비큐에 빼놓을 수 없는 신선한 채소 구이로 취향을 저격한다.

한편스페셜 BBQ 플레이트와 함께 곁들일 주류로 레드 와인 ‘보르도 드 글로리아(Bordeaux de Gloria)’를 추천한다메를로(Merlot)를 중심으로 블렌딩한 전형적인 보르도 타입 레드 와인으로우디함과 탄닌의 어우러짐이 좋다특히 붉은 육류나 치즈크래커와 궁합이 좋다.

샴페인바 이용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며라스트 오더는 10 30분이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캐나다 친구들이 한국 궁에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우리에겐 고대 역사가 없어요’덕수궁의 매력에 푹 빠진 캐나다 친구들‘이건 마치 타임워프 하는 느낌!‘

사진;어서와-덕수궁 제공;MBC 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4인방이 서울 나이트 투어를 즐겼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캐나다 친구들의 나이트 투어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식사를 마친 캐나다 4인방은 시간에 쫓기듯 급하게 숙소로 돌아갔다이는 다음 일정으로 투어를 예약해두었기 때문이었는데예약한 투어는 영어 가이드를 동반하는 나이트 투어로 친구들이 가장 가보고 싶었던 덕수궁이 코스로 포함되어있었다여행계획 회의에서 데니는 가이드 투어를 하면 우리가 따로 역사를 공부할 필요 없이 알 수 있을 거야라고 말하며 가이드 투어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캐나다 친구들은 모두 한국의 역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특히 카일은 캐나다는 전통 같은 것이 별로 없어요그래서 한국의 긴 역사가 문화에 어떤 영향을 줬는지 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궁에 가고 싶은 이유를 설명했다가이드의 설명에 따라 덕수궁을 둘러본 친구들은 여긴 정말 굉장해요어딘가 고결한 곳 같아요.”, “전통을 존중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한편덕수궁 관람을 마친 친구들은 두 번째 코스로 이동했다이동 중에 친구들은 다른 세상으로 가는 느낌이야”, ”이건 마치 타임워프 하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다음 코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는데과연 친구들이 본격적으로 서울의 밤을 즐기기 위해 향한 곳은 어디일까?

캐나다 친구들의 나이트 투어는 7월 4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괌정부관광청, ‘반짝이는 바다를 따라 괌에서 달리다’ 온라인 프로모션 런칭

0
(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이 다가오는 4월 괌 마라톤 대회 ‘코코 로드 레이스’에 맞추어 온라인 프로모션 ‘반짝이는 바다를 따라 괌에서 달리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취의 기쁨’, ’가족과의...

STORY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회랑

0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 회랑 실크로드의 파미르 회랑 도로망은 중국 한당(漢唐) 시대의 수도였던 장안(長安)과 낙양(洛陽)으로부터 시작하여 중앙아시아의 제티슈(Zhetysu)로 이어진 약 5,000km에 이르는 구간에 해당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