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특가로 여름 휴가, 추석 여행 떠나자!

사진;터키항공-특가로-여름-휴가-추석-여행-떠나자 제공;터키항공

[여행 레저]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는 물론, 연말 여행 계획까지 알차게 꾸려볼 수 있는 하반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오는 8월 2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한 여행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특히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꿈꿀 수 있는 모로코 마라케시 등의 아프리카 도시들과 추석 연휴부터 연말까지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파리, 런던, 바르셀로나 등의 주요 유럽 도시까지 이코노미 기준 총 104개 지역으로 떠날 수 있어, 올 하반기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가로 판매하는 항공권 가격은 이코노미 클래스 최저 70만 원, 비즈니스 클래스 최저 216만 원(택스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올 하반기 특가 항공권은 24시간 운영되는 터키항공 한국어 콜센터 및 터키항공 한국지사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 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키항공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티켓베이, ‘Mnet 엠카운트다운’ 방청권 이벤트 진행

사진;티켓베이-엠카운트다운-방청권-이벤트. 제공;-티켓베이

티켓베이가 회원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팀플러스(대표 한혜진)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티켓베이X엠카운트다운’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켓베이는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 방청권을 증정한다해당 이벤트 기간은 7 1일부터 10 31일까지이며방청 장소는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 ENM 센터이다.

이벤트 기간 내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총 9회차 방청권(회차당 20)을 제공하며티켓베이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방청 입장이 가능한 나이는 15세 이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엠넷의 K-POP 차트쇼 엠카운트다운과 함께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티켓베이는 문화∙여가생활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티켓베이는 지난 2015 6월 론칭한 뮤지컬콘서트스포츠여행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다누구나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가능케 했으며전담 콜센터 운영으로 이용자들에게 신뢰성을 쌓고 있다이에 힘입어 누적 회원수130만 명을 넘어서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항공편 지연·결항 손해 배상 대행 플랫폼 ‘로에어’ 서비스 본격화

사진;항공편 지연·결항 손해 배상 대행 플랫폼 ‘로에어’ 서비스 본격화 제공;항공 배상 대행 전문 서비스 ‘로에어

[여행 레저] 법률사무소 지명(대표변호사 박영식)이 제공하는 항공 배상 대행 전문 서비스 ‘로에어(LawAir)’가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로에어는 항공기의 지연 및 결항으로 피해를 입은 항공 교통 이용객의 배상 신청 과정 전체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다.

탑승객은 모바일 또는 PC를 이용하여 항공편 정보와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해 손쉽게 배상 대행을 신청할 수 있다. 이후 항공사에 대한 배상 신청, 조정, 소송 등의 모든 업무는 항공 소비자 보호 관련 국내/EU 법률/규정에 정통한 법률사무소 지명의 변호사들이 담당한다. 국내 변호사법(제109조)에 의거, 배상 신청을 대리하는 업무는 변호사만 제공할 수 있다.

2018년 개정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은 항공사 귀책에 의한 지연/결항 시 이에 대해 적절한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지만 국내 항공사는 이에 대해 소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배상 신청 절차 또한 매우 복잡해 항공 운항 및 관련 법률/규정에 대한 지식이 충분하지 못한 개인이 대형 항공사를 상대로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기란 매우 어렵다.

법률사무소 지명의 김민정 변호사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국민 수는 매년 최대치를 경신하고 있음에도 정해진 규정에 따라 권리를 행사하고 배상을 받는 것이 어려운 현실”이라면서 “5월 로에어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이미 다수의 고객들의 배상 신청을 대리해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며 불편을 겪는 여행객의 권리를 보장하고 증진하는 데 로에어가 큰 도움이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로에어는 국내 출도착 항공편의 경우 항공사업법(제61조)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 배상의 근거가 된다며 최근까지 항공사들은 ‘안전 운항을 위한 기체 점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엔 배상 책임이 없다’는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예외 조항을 들어 배상을 거부해왔지만 2018년 1월 ‘불가항력적인 사유의 경우 이를 (항공사가) 입증해야 한다’는 조항이 추가돼 배상의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럽 연합(EU) 출도착 항공편의 경우 ‘EU 항공 여객 보상에 관한 규정(EC 261/2004)’이 국내 규정보다 훨씬 구체적으로 배상 기준/상황을 규정하고 있어 1인당 최대 600유로(약 80만원)까지 배상금을 수령할 수 있고, 지연/결항 등으로 인해 대체 항공편, 숙박, 식음료 등을 제공받은 경우에도 이와 상관없이 배상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로에어는 국내외 항공사 구분 없이 최근 2년 내 국내 또는 EU 출도착 항공편 중 지연/결항/ 탑승거절 또는 이로 인해 연결편을 놓친 경우를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단체가 아닌 한 명의 고객도 배상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일체의 착수금 없이 배상 성공 시에만 수수료를 받는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구구킴 작가, 핑거 페인팅(Finger Painting) 기법으로 한국 미술 세계에 알려

사진;SCENTS향기-구구킴作

전남 광주 출신의 구구킴 작가는 한국의 전통적 이미지를 바탕으로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에서 전시 및 작품 활동을 진행하여 한국미술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작품성을 인정받아 지난 2019년 5월 8일 ~ 오는 11월 24일까지 열리는 제58회 베니스 비엔날레 행사에서 한국관이 아닌 100여 평의 특별 전시관 공간에 30여점의 작품으로 2019년 7월 21일까지 전시를 진행 중에 있다.

주요 출품작으로 “SCENTS(향기)”는 주향백리(술의 향기는 백리를 가고), 화향천리(꽃의 향기는 천리를 가고), 인향만리(사람의 향기는 만리를 간다)의 뜻과 같이 예술도 사람의 향기가 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품이 완성 되었다. “자비” 작품은 미투문제, 난민문제, 전쟁, 굶주림 등으로 상처 입은 모든 사람들이 자비의 마음처럼 상처가 치유되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구구킴의 작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지두화(指頭畵)라고도 불리는 핑거 페인팅(Finger Painting) 기법으로 제작하여 관람객과 미술애호가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 주고 있는데, 미술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마음과 몸속의 깊은 영혼을 손끝에 모아 새겨진 캔버스의 이미지는 작가의 진정성이 녹아져 타인의 마음을 울리고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작품 대부분이 폭 3m, 높이 2m가 넘는 대작으로 자연, 사람, 부처의 다양한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렸으며, 인자한 부처의 얼굴부터 생로병사(生老病死) 온갖 표정이 함축된 인간의 얼굴까지 진중하고 심오한 작품으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작가는 한국에서 대학을 졸업한 후 일본 도쿄로 건너가 현대미술과 패션, 공간 디자인 등을 공부했으며, 일본에서 건축디자인 사무소를 운영하며 틈틈이 핑거 페인팅으로 그림을 그려 아티스트로 일본에서 먼저 알려지기 시작 했다.

구구킴의 작품을 본 외국의 미술평론가들은 개성 넘치는 작품에 좋은 평가를 내렸으며, 특히 하버드 아트 뮤지엄 큐레이터인 Robert D. Mowry 박사는 구구 킴의 열렬한 팬으로 작품 활동을 돕고 있다.

구구킴 작가는 “역사와 전통이 녹아져 있는 순수미술은 국적과 관계없이 존중받고 그 나라에 대한 이미지가 결정된다. 해외에서 활동하며 한국의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작품 속 형상들은 변형과 왜곡 없이 우리의 정서 그대로 담았다.

한국의 역사, 자연, 사람은 새롭게 재해석 될 한국화의 소재로 사용하여 그것을 감상하는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 미술의 격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작년 12월에는 뉴옥 맨하탄에서 작가의 이름으로 만든 110여 평 되는 구구미술관을 개관하여, 한국 미술과 우수 작가의 작품을 소개하고 해외의 미술 흐름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구축했다.

그의 작품은 하버드 미술관(Boston, MA), MaMa Gallery(Los Angeles, CA), 중국 상하이 모리타워, 북경J미술관, 일본 노무라 증권, 미쯔비시은행, 타이세이건설, 한국 월전문화재단, 한국CPI협회(KSCPI) 등 다수 소장될 만큼 작품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9년 7월 5일(금) ~ 7월 30일(화)까지 진행되는 H Gallery 청담(관장 금다화) 개관전에 초대되어 구구킴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국내여행, ‘8월 3일’ 강원도로 ‘펜캉스’ 떠난다

사진;여기어때_사진자료-올여름-국내여행-8월-3일-강원도로-‘펜캉스’-떠난다. 제공;여기어때

[여행 레저]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가 지난해(2018.07.01~08.31)와 올해 여름 성수기(2019.07.01~08.31) 숙소 예약을 기반으로 분석한 ‘2019국내여행 바캉스 트렌드’ 내놓았다.

여기어때 조사결과에 따르면 2019 여름 성수기 여행지는 ‘강원(19.9%)’ 지역이 첫 손에 꼽혔다이어 3위 부산(11.0%), 5위에 제주(8.1%)가 올라 예년보다,원거리 국내여행이 선호되는 것으로 확인됐다지난해 7월과 8월 서울(18.6%), 경기(17.8%)가 나란히 예약 1, 2위에 오르며, ‘호캉스‘ 열풍과 함께 수도권 여행지가 각광 받은 점과 대비된다

숙소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올해 7~8월 국내여행을 가장 많이 떠날 것으로 예상되는 날짜는 ‘8 3(8월 첫째 주 토요일)’이었다. 2018년에는 ‘7 28()’에 가장 많은 여름 숙박 예약이 몰렸다.

올해 서울수도권과 멀리 떨어진 원거리 여행지 각광 이유는 휴식과 피서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플레이케이션‘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올여름 여행지 선호지역 1위에 오른 ‘강원도는 지난 4월 대규모 산불피해 속에서도 도민과 지자체의 신속한 대처와 조기극복을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 등으로 인해 얻은 결과라 의미가 남다르다는 평가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올해 성수기 국내여행은 작년에 이어 ‘12(55.3%)’ 단기 여행이 선호됐다눈여겨 볼 점은 ‘23일 이상의 장기 여행이 지난해에 비해 크게 늘은 것. 2018 ‘23일 이상‘ 숙소를 예약한 사용자가 34.8%에 그친 반면올해는 그 수치가 절반(44.7%)에 가까웠다국내여행이 잠시 머무는 관광지에서 여러 날을 머물며 볼거리를 다양하게 즐기는 체류형 관광으로 변모하는 트렌드로 풀이된다.

이 시기 가장 선호되는 숙박시설 형태는 ‘펜션(34.4%)’으로 확인됐다펜션의 온라인 예약화에 속도가 붙고풀빌라한옥형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탄 유명 펜션이 2030세대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이유로 분석된다

더불어 ‘펫팸족‘ 사이에 반려동물과 휴가를 보낼만한 반려동물 동반 이용 가능 숙소 혹은전용 펜션이 늘어난 것도 펜션 인기에 힘을 보탰다그리고 호텔(30.6%)과 중소형호텔(20.1%), 게스트하우스(8.2%), 리조트(6.7%) 순으로 숙소 유형 선호도가 뒤를 이었다.

여기어때는 “지난해 여름 휴가 키워드가 ‘호캉스이었다면올해는 ‘펜캉스’”라며, “특급호텔보다 저렴하면서실외 수영장 및 카페산책로 등 부대시설을 갖춘 펜션이 국내여행 수요를 이끌고 있다고 설명했다한편이번 조사결과는 여기어때가 2018년 여름 휴가시즌(07.01~08.31) 2019년 성수기(07.01~08.31) 숙박 예약 수치(조사시기: 19.07.02)를 토대로 산출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여름철 본격 돌입에 돌풍 더 거세져한 주간 1만대 이상 판매, 일 평균 매출 10억 기염

사진;파세코-창문형-에어컨 제공;파세코-

본격적인 여름철에 돌입하면서 실외기가 필요 없는 창문형 에어컨의 돌풍이 더 거세지고 있다.

글로벌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037070, 대표이사 유일한)가 선보인 신개념의 ‘창문형 에어컨’이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난 한 주(6/24~6/29) 동안 홈쇼핑에서만 판매량 1만대 기록을 세웠다해당 기간 일 평균 매출만 10억에 달한다.

5 27일 홈쇼핑 첫 출시 이후 모든 방송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 가고 있는 것이다본격적인 냉방 가전 판매 시즌인 7월과 8월까지는 이러한 상승세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론칭 직후 한달 이상 전 홈쇼핑에서 매진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근거로 홈쇼핑 관계자들을 포함한 업계 전반에서 올여름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꼽고 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인기 요인은 실외기벽 타공배관설치 기사의 4가지 요소가 없다는 강점 때문이다실외기가 없음으로 벽 타공에 따른 부담감도 줄어들어 전세나 원룸형 가구는 물론에어컨 추가 설치가 쉽지 않은 아이방에도 얼마든지 설치할 수 있다또한여름철 집중되는 수요로 인해 설치 기사를 무한정 기다려야만 하는 문제도 발생하지 않는다위탁 설치도 가능하지만 배관 확장이 필요 없어 추가 비용 없이 4만원만 내면 된다.

과거의 창문형 에어컨과 다른 디자인과 기술력도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했다우선 창문 밖으로 돌출되는 부분이 전혀 없이 여닫을 수 있어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다게다가 길고 둥근 외관과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리모컨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전량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하며 정격 냉방 능력도 2100W로 높다.

파세코 김상우 B2C 사업부장은 “자사 창문형 에어컨의 인기가 당초 예상했던 것 이상”이라며 “구매 고객의 높은 사용 평점과 함께 간편한 설치와 탁월한 냉방 능력에 대한 사용자 만족 리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구매 열기가 점점 더 뜨거워 지고 있다”고 전했다덧붙여 “생산 라인을 총동원해 물량 수급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세코는 ‘창문형 에어컨’ 외에도 DC써큘레이터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기업으로써 선풍기, 써큘레이터와 같은 여름 냉방가전은 물론, 난로와 같은 겨울 히터가전과 각종 주방가전까지 탄탄한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사업군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있다.

 

파리의 백화점은 변신 중,노르망디 색으로 갈아 입는 유럽 최대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

사진;갤러리-라파예트-최초로-프랑스의-지역을-홍보하는-«-노르망디-쉐리-»-캠페인 제공;프랑스 관광청

프랑스를 대표하는 쇼핑 성지다유럽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해외 관광객을 포함해 연간 37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관광지다.

갤러리 라파예트는 오랜 세월 오페라 가르니에 구역을 지키고 서있지만백화점의 내부는 끊임없이 변화와 쇄신을 거듭하고 있다에펠탑과 파리의 지붕들이 한눈에 파노라마 뷰로 펼쳐지는 옥상 테라스를 단장해 파리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가 되었을 뿐 아니라작년부터는 단순 쇼핑에 그치지 않고 프랑스의 문화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액티비티들도 제공하고 있다다국어로 진행되는 마카롱 클래스와인 시음 등의 액티비티나 16m높이의 허공에 유리 바닥을 설치해 아찔한 포토존을 만든 글래스 워크는 백화점의 인기 액티비티다.

올여름 갤러리 라파예트는 또 한 번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다오는 7 5일부터 9 1일까지 프랑스 관광청노르망디 지역과의 협업으로 백화점 전체를 노르망디의 색으로 탈바꿈 시키는 « 노르망디 쉐리 (Normandie Chérie) » 캠페인을 진행한다갤러리 라파예트가 프랑스의 특정 지역을 선정해 테마로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렉상드르 리오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연간 방문객이 가장 많은 여름 시즌에 우리 백화점에서 노르망디 지방의 매력을 집중 소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이어서프랑스 관광청과 노르망디 지역과의 협업을 통해 노르망디의 전통노하우고유의 지방색을 널리 알리겠다파리를 비롯한 프랑스 거주 고객뿐 아니라 해외에서 우리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크리스티앙 망테이 프랑스 관광청 회장도 ‘프랑스 관광업의 큰 축을 담당하는 두 기관과 함께 우리 프랑스 관광청이 협업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이번 협업을 통해 올 여름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을 찾는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노르망디의 진면목을 소개할 것이다또한 이번 행사는 관광대국 프랑스의 명성을 한층 더 드높이는 유관 기관들의 혁신적 역량과 의지를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랑스 북서부에 위치한 노르망디 지역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더불어 풍부한 건축문화식문화를 자랑하며 연간 18백만 명의 관광객을 맞이하는 프랑스 대표 관광지다모네고갱피사로 등 수많은 화가들에게 영감을 준 곳이며샤넬 1호점이 문을 열고크리스티앙 디올이 자라난 패션의 본고장이다국내에는 세계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노르망디 상륙작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 라파예트를 이루는 3개 건물과 테라스쇼윈도그리고 남성관ㆍ생활관ㆍ식품관을 아우르는 갤러리 라파예트의 본관 천장 쿠폴까지 노르망디를 테마로 꾸며진다노르망디를 대표하는 도시 도빌루앙,르아브르의 랜드마크들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동선을 걸으며 방문객들은 마치 노르망디를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매장 곳곳에는 팝업스토어시음 행사요리 체험 등 노르망디의 특산물과 노하우를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사뵈르 드 노르망디(Saveurs de Normandie)와의 파트너십 하에 여러 노르망디 식료품 브랜드가 소개될 예정이다그 밖에도 와인의류액세서리테이블 용품을 취급하는 다양한 로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검법남녀 시즌2’ 이도국, 오만석과 본격적인 대립 시작이도국, ‘검법남녀 시즌2’에 긴장감을 더하는 인물…’기대↑”검법남녀 시즌2′ 이도국, 노민우와 어떤 관계?…’의심 증폭’

사진;이도국_검법남녀2_캡처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검법남녀 시즌2’의 이도국이 오만석과 본격적으로 대립하며 드라마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1, 2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에서는 은솔(정유미 분)과 도지한(오만석 분)의 수사에 사사건건 방해를 하는 갈대철(이도국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뒤늦게 한수연(노수산나 분)의 딸이 유괴된 사실을 알게 된 갈대철. 그는 아무 보고 없이 움직인 은솔에게 노발대발하며, 본인이 이제 수사를 진두지휘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갈대철은 백범(정재영 분)의 부검 결과와 은솔의 이야기를 무시한 채 수사를 진행했고, 결국 아이를 찾지 못했다.
그러다 장철(노민우 분)이 아이를 안고 국과수로 들어왔고, 백범은 장철을 범인으로 의심했다. 장철이 용의자로 지목되자, 갈대철은 수색 영장을 기각하는 등 그가 용의선상을 빠져나갈 수 있게 도왔다. 갈대철은 “어떻게 된 거냐. 네 정체가 들키면 나도 끝난다”며 장철을 몰아붙였다.
이후 새로운 살인 사건이 발생했고, 갈대철은 사건 현장에서 “이거 뼈 아니야?”라며 기자들에게 일부러 이슈를 던졌다. 이에 기자들은 차장 검사 대신 갈대철에게 집중했고, 갈대철은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드라마의 후반부, 다음 회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갈대철은 “모든 수사권은 나한테 있다”며 다른 의견을 내는 도지한과 팽팽하게 맞섰다.
갈대철과 장철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 ‘검법남녀 시즌2’. 이도국이 연기하는 갈대철이 앞으로 드라마에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검법남녀 시즌2’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시청자가 직접 소환한<사랑을 그대 품안에><마지막 승부> 다시 본다!MBC ON 채널, 다시보고 싶은 명품 드라마 & 예능<시청자 초이스: 당신의 프로그램 > 신설!!오는 7월 3일부터 월~수 드라마존, 목~금 예능존 방송

사진;MBC-ON-사랑을-그대-품안에 제공;MBC PLUS

MBC플러스의 세대공감 드라마 버라이어티 채널 “MBC ON”이 시청자가 직접 요청한 보고 싶은 명품드라마와 예능을 엄선해 편성에 반영한다.

MBC ON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 드라마 예능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여 약 1,000여편의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신청을 받았다그 결과 출연자 및 방송심의 등에 제한을 받는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드라마와 예능 부문에서 각 상위 5개 프로그램을 7월 3()부터 방송하기로 했다.

시청자가 소환을 원하는 드라마는 <이브의 모든 것(2000년작장동건김소연김정은 주연)>, <마지막 승부(1994년작장동건심은하 주연)>, <M(1994년작심은하김지수 주연)>, <사랑을 그대 품안에(1994년작차인표신애라이승연 주연)>, <국희(1999년작김혜수손창민 주연)>, <진실(2000년작최지우박선영류시원 주연)>이며 예능은 <하이킥 시리즈(2006~)>, <무한도전(2006~)>, <안녕 프란체스카(2005~)>, 일밤 중 <아빠어디가?(2013~)>, <이경규가 간다(1996~)> 등이다.

특히, <사랑을 그대 품안에>, <마지막 승부>, <M> 등 90년대 작품은 디지털 리마스터링을 통하여 시청자가 보다 선명한 화면으로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고 세대간 공감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73(오후 4시 <사랑을 그대 품안에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 시작으로 매주 목~금요일 밤 11시 30분에는 시청자 초이스예능 존이 또 매주 월~수요일 오후 4시에는 시청자 초이스드라마 존이 방송된다.  

핀에어,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핀에어-A350-항공기 제공;핀에어(Finnair)

[여행 레저]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빨리 잇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한국지사장 김동환)가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핀에어 왕복 항공권을 7 16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헬싱키런던바르셀로나로마 등 36개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이코노미석은 왕복 1인 기준 최저 75만원부터 판매하며 출발 기간은 10 15일부터 내년 3 24일까지다.

비즈니스석의 경우 유럽 35개 도시의 항공권을 왕복 1인 기준 최저 239만원부터 판매한다출발 기간은 7 15일부터 내년 3 24일까지다.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최소 5일부터 최대 1개월까지 체류 가능하다또한헬싱키에서 무료 1회 스탑오버가 가능해 최소 5시간부터 최대 5일까지 헬싱키와 근교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항공편은 7 16일까지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관련 문의 사항은 핀에어 홈페이지 혹은  전화하면 된다핀에어 승객들은 1회 이용만으로도 핀에어 플러스 마일리지를 롯데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고품격 한우 다이닝 코스 요리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프리미엄 한우 및 친환경 채소를 주제로 ‘한우 모먼츠’ 선봬

사진;JW메리어트동대문-BLT-스테이크-프리미엄-한우-및-친환경-채소를-주제로-한우-모먼츠-선봬. 제공;-JW메리어트동대문

[여행 레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평일 및 주말 디너에 한하여 프리미엄 하동 솔잎 한우와 친환경 채소를 주제로 한 ‘한우 모먼츠’를 2019 7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한우 모먼츠’는 세계적인 명성의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의 기획하에셰프의 섬세한 조리와 최상급의 고기 및 친환경 채소가 어우러진 고품격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코스 요리로는 소의 혀부터 꼬리 부위까지 부위별로 숙성 및 조리법을 달리하여하동 솔잎 한우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약불로 오래 삶아서 조리한 ▲우설꾸리살을 이용하여 달걀노른자 및 아보카도 퓌레를 더한 ▲타르타르수비드 조리법을 이용한 ▲갈빗살강한 불에 그릴링한 ▲새우살전통적인 차콜 그릴링으로 향을 더한 ▲안심과튀김 형태의 ▲꼬리 부위가 각 코스별로 준비되며식용 로즈워터를 사용하여 만든 로제 크림이 더해진 ▲수박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또한물고기 양식과 수경재배를 결합한 ‘아쿠아포닉스’ 방식으로 재배된 ‘만나씨이에이(Manna CEA)’의 친환경적인 다양한 잎채소가 각 코스에 맞게 함께 준비된다.

특히하동 솔잎 한우는 친환경 미생물제인 솔잎 생균제 ‘솔솔크가 다량 함유된 전용 사료를 먹고 자라며해썹(HACCP,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기준원의 까다로운 관리 기준을 모두 통과해 안전하고 우수한 한우로 판명 난 바 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개그아이돌 코쿤,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벌써 1년’ 코쿤, 개그아이돌 1주년 팬미팅 7일 개최

사진;코쿤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신개념 개그 아이돌’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이 데뷔 1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코쿤은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윤형빈 소극장에서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팬미팅을 연다. 이번 팬미팅에서 코쿤은 데뷔곡 ‘뭐라고?’의 무대와 팬들에게 보내는 1주년 감사편지, 팬들이 묻고 코쿤이 답하는 Q&A 등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지난해 7월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코쿤은 개그맨 윤형빈이 이끄는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과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요시모토흥업이 제작한 5인조 남성 그룹이다.
코쿤은 ‘코미디 빅리그’ 첫 출연에서 바로 순위권에 오르는 등 신인으로서 가시적인 성과를 올렸으며,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 디지털 싱글 ‘뭐라고?’와 시즌송 ‘크리스마스 데이’, ‘당신을 보내세요’를 발표하며 아이돌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갔다.
이밖에 코쿤은 ‘2018 코미디위크 인 홍대’,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등 ‘개그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갔으며, 꾸준히 SNS와 유튜브를 활용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윤소그룹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은 “이번 1주년 팬미팅은 지난 1년 동안 ‘개그아이돌’ 코쿤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다”며 “팬들과 함께 데뷔 1주년을 기념하고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들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개그아이돌’ 코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코쿤이 소속된 ‘윤소그룹’은 개그맨 윤형빈이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다. 기존 극단 형태를 브랜드화 시켜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있으며 코미디와 다양한 분야와의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2019 MGMA’ 7월 4일 대상-인기상 투표 시작 ‘The Top Artist’ 수상자는 누구?5일 저녁 7시 ‘2019 MGMA’ 티켓 오픈!

사진;2019MGMA_포스터. 제공; 메이져세븐컴퍼니
No.1 디지털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No.1 K-POP 디지털 채널 ‘M2’가 함께하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2019 MGMA’의 대상 중 하나인 ‘The Top Artist’의 투표가 7월 4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것.
‘2019 MGMA’는 현재 10개의 음악 부문에서 각 10팀씩 후보를 선정해 투표를 받고 있다. 6월 20일부터 시작된 투표는 12일 만에 투표수 650만표를 돌파했다. 뜨거운 각축전이 펼쳐진 가운데 지난 2일까지의 투표 결과를 포함한 심사 기준에 따라 부문별 상위 5팀이 ‘The Top Artist’ 후보가 된다.
대중에게 가장 사랑 받은 가수에게 시상하는 ‘The Top Artist’는 지니뮤직 음원 점수와 소셜 점수, 홈페이지 투표와 트위터를 통한 SNS 투표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결정되며 8월 1일 ‘2019 MGMA’ 생방송에서 그 수상자가 공개된다.
아울러 7월 4일 오전 11시부터 ‘2019 MGMA’의 지니뮤직 인기상과 글로벌 인기상 투표도 시작된다. 지니뮤직 인기상은 지니뮤직 홈페이지 투표 100%로 선정되며, 글로벌 인기상은 Mwave에서 글로벌 팬들의 투표만으로 결정된다.
한편, ‘2019 MGMA’ 티켓 판매가 7월 5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악을 보고 듣고 공유하는 지금 시대에 가장 걸맞은 2019년형 음악시상식, ‘2019 MGMA’는 오는 8월 1일 저녁 7시 서울 KSPO DOME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 에서 개최되며,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음악 전문 채널 Mnet과 디지털 채널 M2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덴마크 수교 60주년, 7월 도심 속 ‘휘게(Hygge) 나들이’ 가볼까?

사진;덴마크-수교-60주년_-VAF초청전_sicaf2019. 제공;​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올해 수교 60주년을 맞은 한국과 덴마크의 문화 교류가 활발히 진행되는 가운데 7월에는 덴마크 특유의 휘게(Hygge)’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전시연극 등이 도심 곳곳에 펼쳐진다.

휘게란 편안함안락함아늑함 등 뜻을 갖고 있으며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꼽히는 덴마크 특유의 문화를 통틀어 칭한다.

방학휴가 시즌을 앞두고 역사적 의의가 있는 시점에서 문화 강국 덴마크의 다채로운 작품을 누구나 가볍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 삼성동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 ‘VAF 특별전’ 우수 애니메이션 8편 릴레이 상영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2019)에서는 덴마크VAF 영화제에서 보내 온 우수 단편 애니메이션 8편을 릴레이로 감상할 수 있다.

SICAF2019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의 작품을 초청해 상영하는 섹션 <SICAF 월드 포커스>의 주제를 덴마크 VAF 특별전으로 정하고, VAF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았던 단편 8개 작품을 릴레이로 상영한다. VAF(Viborg Animation Festival)는 덴마크 Viborg에서 매년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로 영화제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작가를 양성하는 기관이다.

주요 작품으로 슬럼프에 빠져 벽 사이에 갇혀 지내는 한 작가와 그 속에서도 희망을 찾는 어린 딸의 모습을 그린 벽 사이’, 한 남자가 일궈왔던 모든 것을 쓰나미로 잃은 후에 현실을 인정하고 다시 일어서는 과정을 담은 쓰나미’, 휴가를 즐기던 한 청년이 버린 쓰레기 한 조각이 몰고 온 엄청난 사건을 다룬 포장지’ 등 유럽 특유의 서늘하면서도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 있다이 외에도 인간보다 못한’, ‘아무 일도 없었다’, ‘가면’, ‘에그’, ‘솔라 워크가 연이어 상영된다.

VAF 특별전은 7 18일 오후 6시 10분 메가박스 코엑스 10관에서 볼 수 있고티켓은 메가박스 코엑스 예매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7월 초 오픈 예정이다.

  • 서울역사박물관 안데르센코펜하겐 1819’ 전시회 안데르센 생가애니메이션 감상

서울역사박물관에서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덴마크의 상징 안데르센의 삶을 재현한 전시회 <안데르센코펜하겐 1819>이 진행되고 있다.

올해는 한국과의 수교 60주년과 더불어 안데르센이 고향을 떠나 코펜하겐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한 지 200년을 맞은 해로 이 전시회가 기획됐다.

개막식에는 수교 60주년을 맞아 방문한 현 덴마크 마리 왕세자비((HRH Crown Princess Mary)가 직접 방문할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안데르센의 생가를 80% 축소해 재현한 작품부터 인어공주미운 오리 새끼장난감 병정 등 그의 명작을 애니메이션으로도 감상할 수도 있다관람은 무료이며 7 14일까지 진행된다.

  • 고양시 고양예술인페스티벌 연극 안데르센의 나이팅게일’ 75~6고양아람누리

고양시에서는 지역 문화 축제 ‘2019 고양예술인페스티벌에서 덴마크 수교 55주년 기념으로 제작했던 연극 <안데르센의 나이팅게일>을 무대에 올린다.

이 작품은 국내 최초로 덴마크 축제에서 공식 초청을 받아 현지에서도 찬사를 받고 돌아왔다안데르센의 걸작 중 하나인 소설 나이팅게일을 덴마크 유명 연출가 토킬드와 극단 자유마당 김영배 대표가 공동 연출했다.

연극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던 예쁜 새 나이팅게일이 가짜 나이팅게일의 등장으로 외면을 받게 되지만 결국 최후에는 진정한 가치를 갖고 있는 진짜의 가치를 찾게 된다는 내용이다.

혼돈의 시대에 아이와 어른 모두 감동할 수 있는 감성적 작품이다. 7 5, 6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에서 볼 수 있고,예매는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시민이 직접 부산시 홍보대사 뽑다 -‘케이팝(K-POP) 가수, 강다니엘’부산시 홍보대사 위촉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케이팝(K-POP) 가수 강다니엘(22) 씨를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7월 9일 오후 6시 사직야구장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위촉식에 참석해 오거돈 시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는다. 위촉식 전 과정은 부산시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와 부산관광공사 공식 SNS(페이스북)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2017년 프로듀스(PRODUCE) 101 시즌2에서 최종 1위로 선정돼 데뷔했다. 이후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3개월 연속 1위 기록 보유 등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확장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4월 부산시가 진행한 ‘시민이 뽑은 부산시 홍보대사’ 이벤트 결과 배정남, 이경규와 함께 부산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강다니엘은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을 앞두고 “태어나고 자라온 부산을 위해 늘 뭔가 하고 싶었다. 이번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기쁘고 책임도 느낀다. 지금도 최고의 도시이지만 더 좋은 도시로 발전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부산시 관계자는 “강다니엘 씨는 시민이 직접 뽑은 홍보대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 부산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해주길 바라고, 부산 자랑도 많이 해주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부산시 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과 부산시 주요시책 홍보,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슈퍼밴드’ 결선 1차전 선두 루시 팀 “이렇게 잘 맞을 줄이야…저희도 몰랐다”

사진;루시 제공;피알잼

밴드 ‘루시’(이주혁 신광일 신예찬 조원상)는 JTBC ‘슈퍼밴드’ 결선 1차전에서 쟁쟁한 5팀을 누르고 선두를 달렸다.

정글 속 새 소리를 연상시키는 청량하고 참신한 사운드의 ‘Cry bird’(원곡: Tennyson)와 4라운드 때부터 유지되고 있는 멤버들끼리의 남다른 팀워크는 극찬을 받았다.

결선 2차전을 앞두고 ‘루시만의, 루시다운’ 또 한 번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루시 팀 멤버들은 입을 모아 “정말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보여드리겠다”고 자신했다.
프런트맨이자 ‘소름보컬’로 불리며 남다른 음색을 자랑해 온 이주혁은 “이 팀원들과 함께라면 저의 새로운 음악,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조원상의 명확한 프로듀서 역할과, 신예찬의 바이올린이라는 메인 악기가 있어서 우리의 색깔은 정말 평범하지 않으면서 분명하다”고 루시의 차별점을 짚었다.
프로듀싱과 베이스의 조원상은 “팀이 구성되자마자 ‘됐다! 내가 그토록 바라던 그 팀이다!’라는 생각이 들어 너무 행복했다”며 “우리도 이 팀이 이렇게까지 잘 맞을 줄, 이렇게 신선한 음악들이 나올 줄 몰랐다”고 스스로에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또 “저희 같은 밴드는 전세계를 통틀어도 없다. 우습지만 우리 또한 앞으로 어떤 새롭고 좋은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기대되니, 여러분도 계속 기대해 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당부했다.
보컬이면서 드럼, 베이스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온 ‘사기캐’ 신광일은 “형들과는 음악보다 먼저 사람 대 사람으로 너무 잘 맞아서 팀이 결성되자마자 마음이 너무 편안했다”며 “음악을 만드는 순간들 외에도 같이 웃고 떠들며, 어린 아이들처럼 숨바꼭질까지 했던 때가 정말 기억에 남는다”고 말해 루시 특유의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했다.
바이올린의 신예찬 역시 “일단 사람과 사람이 친해져야 더욱 진솔한 음악이 나올 수 있고, 무대도 완벽해질 수 있다”며 “’슈퍼밴드’를 통해 저는 서로에게 더욱 의지하고 함께 맞춰가는 법을 많이 배웠다”고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프런트맨 이주혁을 ‘슈퍼밴드’ 방송 이전부터 유튜브를 통해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들으니 더 목소리가 예쁘고 감정을 담는 힘이 컸다”며 “루시의 모든 무대에서, 저희가 음악적으로 느낀 감정을 시청자 여러분께도 고스란히 전달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루시의 멤버 4인은 모두 약속한 듯이 한 목소리로 “루시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이들은 ‘루시만의 음악’을 “청량하고 시원한, 그리고 어느 순간에는 감동이 있는 음악”, “색깔이 명확하고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음악”, “루시의 공연이라면 무조건 믿고 어디든지 가게 만드는 음악”이라고 표현했다. 또 “어느 팀보다 더욱 한 팀 같은 느낌이 있다는 것 또한 저희의 무기”라며 남다른 합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 결선 2차전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대망의 결승전에 진출할 4팀의 밴드가 결정되는 JTBC ‘슈퍼밴드’ 13회는 7월 5일 밤 9시 방송된다.

‘그랑블루’와 함께라면 1년 내내 여름 호캉스그랜드 힐튼 서울, 멤버십 ‘그랑블루’ 썸머 프로모션 실시

사진;그랜드-힐튼-서울-멤버십-그랑블루-썸머-프로모션 제공;그랜드 힐튼

[여행 레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1년 내내 여름 호캉스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 신규 또는 갱신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그랑블루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혜택 별로 선착순 각 50명씩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선물한다. 전화 또는 호텔 방문 시 가입할 수 있으며, ‘블랙 멤버십’은 숙박 및 식음업장 모두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블루 멤버십’은 알파인 델리&카페 3만원 이용권, ‘다이닝 멤버십’은 알파인 델리&카페 1만원 이용권을 준다.

그랑블루는 삶과 일의 균형 ‘워라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멤버십이다. 가입 후 1년간 프리미엄 다이닝과 숙박을 비롯해 수영장, 골프장, 플라워 샵 등에서 무료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닝 멤버십’에는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5만원권 3매 등을 준다. 가격은 25만원이다. ‘블루 멤버십’에는 딜럭스 룸 1박 무료 숙박권 1매, 레스토랑 7만원권 3매 등을 제공하며 39만원이다.

‘블랙 멤버십’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레스토랑 7만원권 3매,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렉스 골프장 1인 1일 이용권 50% 할인권 4매, 플라워샵 ‘아디엘’ 플라워 교환권 1매 등을 제공한다.  모든 멤버십에 연회장 가족연 이용 10% 할인권을 준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설레는 휴가철, 나를 빛나게 할 비치웨어 스타일링

사진;레트로무드-스윔웨어-로브-스타일링 제공;비주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지친 일상 속에서도 곧 다가올 휴가 시즌은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올 여름 여행지에서 나를 빛나게 할 다채로운 컬러와 이국적인 패턴을 담은 썸머 비치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레트로무드 스윔웨어 & 로브 스타일링

올해 패션계를 강타한 레트로 열풍이 여름 시즌 스윔웨어에도 영향을 주었다. 한때 촌스럽다고 생각하던 원피스 스타일의 수영복이 레트로 무드와 만나 화려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을 더해 감각적인 스윔웨어로 재해석되었다.

브라탑과 원피스 스타일의 수영복으로 구성된 프론트로우의 수영복은 브라탑을 레이어드하여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며 스퀘어 네크라인이 미니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래트바이티에서 선보이는 수영복은 하프 슬리브 기장의 소매로 팔뚝살 커버업이 가능하며 다양한 패턴과 허리 부분 셔링 디테일이 시선을 분산시켜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스윔웨어 위에 로브 가디건을 가볍게 걸쳐 입으면 비치웨어 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라운지웨어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글라스와 포인트가 될 챙이 넓은 라탄 햇 그리고 청량감 느껴지는 PVC 악세서리를 더하면 센스 있고 유니크한 스윔웨어 스타일이 완성된다.    

# 편안하면서도 우아하게, 패턴 맥시 드레스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화려한 패턴과 컬러가 더해진 맥시 드레스를 선택한다면 휴가 시즌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맥시 드레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가 더해져 비치웨어로 제격이다. 해변가에서는 스윔웨어 위에 레이어드할 수 있어 간편하고 실용적이며,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긴 기장의 맥시 원피스에는 굽이 있는 슈즈를 선택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여름 계절감을 돋보이게 할 네트 백과 볼드 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비치 웨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열치열, 화끈한 매운맛으로 무더위 날린다!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사진;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서울-명동-이열치열-화끈한-매운맛으로-무더위-날린다 제공;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

[여행 레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Le Style) 레스토랑’은 7 3일부터 8 31일까지 매콤한 요리가 가득한 ‘신미여행(辛味旅行)’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이열치열매콤하고 뜨거운 맛의 매력에 빠져보자.

뷔페의 시작신선한 채소가 가득한 그린 샐러드와 새콤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매력적인 누들 샐러드로 입맛을 돋워보자또한 빵 반죽 속에 다양한 속재료를 넣고 구운 스페인식 전통요리인 ‘엠파나다’가 침샘을 자극한다

이외에 요즘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 ‘마라샹궈’와 칠리 새우 튀김을 선보이니 얼얼하게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또 이비스 스타일 시그니처 메뉴인 토시살구이와 이베리코 목살구이구운 채소 등은 뷔페 이용 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제공한다.

여기에 식사 이용 시 과일향이 묻어나는 프레시한 화이트 와인 ‘아너 드 베르티코 소비뇽 블랑(Honor de Berdicot Sauvignon Blanc)’과 구운 듯한 모카향이 일품인 레드 와인 ‘아너 드 베리티코 까베르네 소비뇽(Honor de Berdicot Cabernet Sauvignon)’ 50% 할인된 가격 3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이 기간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이비스 스타일 명동의 루프탑 바에서도 디너 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니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사전 예약 필수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워커힐 다락휴,‘2019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기념 SNS 이벤트 실시

사진;워커힐-다락휴가-2019-국가서비스대상-수상-기념-SNS-이벤트를-실시한다.-사진은-SNS-이벤트-포스터-모습 제공;워커힐

[여행 레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브랜드 다락휴가 ‘2019 국가서비스대상’ 도심형 미니호텔 부문의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락휴 여수점 50% 할인 쿠폰을 증정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7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실시되는 이 이벤트는 다락휴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 중 하나를 선택해 리그램한 후 지정 해시태그(여수여행 여수호텔 여수숙소추천 다락휴 다락휴여수 국가서비스대상)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모든 고객들에게 다락휴 여수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욱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다락휴와 여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개인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개별 쿠폰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유선 예약 후 다락휴 여수점 현장에서 체크인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해당 할인 쿠폰은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및 극성수기 기간(7/22 ~ 8/15)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다락휴는 지난 6 26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도심형 미니호텔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시상식 관계자는 “다락휴는 트렌디하며 필요 이상을덜어낸 편리한 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로 즐겁고 합리적인 여행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워커힐은 앞으로도 ‘다락휴’ 브랜드를 통해 국내·외 지역에서 교통 거점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자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SK컴즈, ‘어디가지또’ 열린지도 서비스 오픈

사진;어디가지또 제공;SK커뮤니케이션즈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대표 박상순)는 ‘어디가지또’ 서비스에 모두에게 유용한 장소 정보들을 공유하고이용자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매핑 서비스 ‘열린지도’를 업데이트 하였다고 밝혔다.

‘어디가지또’는 SK텔레콤 T맵의 핵심 기술력을 기반으로운전자와 동승자를 연결하거나 내가 가고 싶은 장소를 등록 및 기록하고 친구들의 핫플레이스를 구독해 찾아갈 수도 있는 트랜디한 여성 타깃의 소셜맵소셜 내비게이션 앱서비스이다.

 출시 이후혁신적인 서비스로 회자되며구글플레이와 아이폰 앱스토어 등의 어플리케이션 마켓에서 인기앱추천앱 등으로 소개되어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어디가지또’에 새롭게 탑재된 ‘열린지도’는 서비스의 주된 이용자인 여성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유용한 장소 정보들을 제공한다현재 ‘애견동반가능(숙소카페 등장소’‘휠체어 접근 가능(관광명소숙소 등장소’‘전국 안심 지킴이집(편의점 등장소’‘전국 안심 택배함(주민센터주유소 등장소’‘심야/공휴일 병원(병원보건소 등장소’‘심야/공휴일 약국 장소’로 여섯 가지 주요 주제들을 모아 제공하며향후 카테고리들은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서울시에서 안심이 앱 신고를 통해 현행범을 검거했던여성 안심 장소 정보들도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의 공공 데이터를 통해 제공되며휠체어 접근 가능 장소 정보는 한국관광공사에서심야 및 공휴일 약국과 병원 장소 정보는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제공되는 공공데이터이다애견동반가능 장소 정보는 펫츠고에서 관련된 인기 카페나 숙박 정보를 받아 제공한다.

SK컴즈 어디가지또 김종훈 본부장은 “’어디가지또’의 ‘열린지도’ 서비스는 선의를 가진 이용자들의 참여로 행복 나눔 가치의 장을 마련한 커뮤니티맵”이며“런칭 직후 현재 약 5,900여건의 소중한 마음들이 모아지고 있는 등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나동호회 회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7 3일부터 8 5일까지 ‘열린지도’ 서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공의 이익을 위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의 응모자에게 ‘CU편의점’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반짝이는 바다를 따라 괌에서 달리다’ 온라인 프로모션 런칭

0
(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이 다가오는 4월 괌 마라톤 대회 ‘코코 로드 레이스’에 맞추어 온라인 프로모션 ‘반짝이는 바다를 따라 괌에서 달리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취의 기쁨’, ’가족과의...

STORY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회랑

0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 회랑 실크로드의 파미르 회랑 도로망은 중국 한당(漢唐) 시대의 수도였던 장안(長安)과 낙양(洛陽)으로부터 시작하여 중앙아시아의 제티슈(Zhetysu)로 이어진 약 5,000km에 이르는 구간에 해당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