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아동 전문 전시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7월 11일 코엑스서 개최

사진;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7월 11일 개최된다 제공;세계전람

국내 최대·최장수 유아, 아동 전문 전시회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7월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900부스 300개 업체가 참여하는 유교전은 다른 전시회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해 그 명성만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온라인만으론 확인하기 어려웠던 제품을 참관객이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시 품목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브랜드 선택 팁을 얻어갈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바다나무잉글리시(공식협찬사) △잉글리시에그(공식협찬사) △제이와이북스 △키즈북세종 △오르다코리아 △ORT퓨처팩 △아이챌린지 △디즈니월드 잉글리쉬 △프뢰벨 △장원교육 △일간대치동 △길벗스쿨 △윤선생스마트랜드 △도서출판 아람 △브레인나우 △키즈스콜레 △천재교육 △네오랩 컨버전스 △째깍악어 △자란다 △아들과딸 △그레이트북스 △튼튼영어베이비리그 △로보메이션 △플레이탱고 △퍼즐리아 △엘림코리아 △매드매터/르토이반 △에디슨 △베이비반즈 △아주약품(올레아) △베이비락 △엔피베버리지 △페르바도 등 다채로운 기업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유교전은 유아동 산업계의 이슈와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산업 관계자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행사이기도 하다. 세계전람은 체험, 공연, 세미나 등 그동안 유교전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모를 자라게 하는 ‘맘&대디 클래스’

부모와 아이를 자라게 하는 다채로운 세미나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유교전 참여 브랜드가 준비한 이번 맘&대디 클래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유아 교육, 육아법을 제시한다. △핀랜드에듀 ‘유아교육 세계1등 핀란드 육아&교육법’ △퍼플매쉬 ‘영국교육이 채택한 디지털 교육법’ △도서출판 ‘공부도 전략이다’ △서울시육아종합센터 ‘아빠와 파워플레이 쏙쏙’ △그레이트북스 ‘창의융합형 창의 독서법’

◇아이와 종일 즐기는 ‘잼잼 놀이터’

이번 유교전의 특징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교전’의 성격을 강화한다는 것이다.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공연으로 아이와 함께 방문을 해도 좋은 전시회이다. 대표적으로 ‘키즈팡키즈퐁’ 무대공연뿐만 아니라 E-스포츠, 마켓놀이, 공룡 놀이터 등 체험프로그램 등이 준비 되어 있어 나들이로써 적합하다.

◇다양한 이벤트

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교전은 회원가입제로 전환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로 유교전은 그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교전 시그니처 이벤트인 인스타그램 ‘대박경품 라이브방송’에서 총 2회 전시회 동안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고, 시크릿티켓으로 4일동안 총 2000명에게 상품을 준비하기도 했다. 이처럼 유교전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제공해 왔는데 이번 43회 유교전도 그 혜택을 이어 나간다. 시즌성에 맞춰 7월 여름방학달을 맞아 우리아이 ‘여름방학 선물’도 준비했다.

유교전은 유아,아동 산업의 중심에 서있는 만큼 콘텐츠, 브랜드를 선정할 때 최신 이슈, 동향을 반영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만족스러운 전시회가 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만 인터내셔널,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BL TUNE 120’ 출시

사진;왼쪽부터 JBL TUNE 120 핑크와 옐로우 컬러 제공;삼성전자

하만 인터내셔널이 여름을 맞아 JBL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BL TUNE 120’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JBL TUNE 120’은 JBL 언더아머 스포츠 FLASH, ENDURANCE PEAK, FREE X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되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하만의 오랜 노하우가 녹아있는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를 전달한다.

JBL TUNE 120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처음 써도 오래 쓴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전망이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이어팁을 세 가지 사이즈로 교체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감도 또 다른 매력 포인트이다. 화이트, 블랙을 비롯해 더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한 핑크, 옐로우 컬러를 출시한다. 데일리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파스텔 톤의 색상과 REDDOT 2019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디자인을 갖춘 JBL TUNE 120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그뿐만 아니라 TUNE 120은 대폭 향상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TUNE 120은 15분 충전 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최대 4시간 동안 연속 재생할 수 있다. 케이스로 충전한다면 최대 1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JBL의 음향 기술은 일반 가정은 물론 콘서트장, 영화관과 같은 전문 공간에서도 사랑받고 있으며 JBL은 오디오 브랜드 중 유일하게 그래미와 오스카를 모두 수상한 바 있다. JBL TUNE 120은 이런 기술력이 집약된 ‘하만 타깃커브 사운드’ 기술을 탑재했다. ‘하만 타깃커브 사운드’를 이용하면 다이내믹한 힙합부터 감미로운 발라드까지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공연장에 있는 느낌을 즐길 수 있다. ‘하만 타깃커브 사운드’는 수 년간 하만이 1000명이 넘는 소비자를 연구해 찾아낸, 대다수 사람들에게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도출한 하만의 사운드 지향점을 말한다.

하만 인터내셔널은 JBL TUNE 120은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하만의 뛰어난 음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밀레니얼 세대에게 추천한다며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기 때문에 여자친구 선물 및 남자친구 선물로도 제격인 상품이라고 밝혔다.

JBL TUNE 120은 두 손을 복잡한 선으로부터 해방시켜주는 편리함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사운드,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매력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현장감 넘치는 공연장의 사운드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파스텔 톤의 디자인은 일상 속에서 잠시 떠나는 휴가와 같은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2019년 7월 1일부터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쇼핑몰 및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북랩, 조선 중기의 위인 중봉 조헌 일대기 ‘지당에 비 뿌리고’ 출간

사진;지당에 비 뿌리고, 조종영 지음 제공;북랩

임진왜란 때 의병을 일으켜 왜군과 싸우다 순절한 조선 중기의 문인 중봉 조헌의 일대기가 책으로 출간됐다.

북랩은 조선 중기의 문인이자 의병장으로 파란만장한 삶을 살다간 조헌 선생의 잘 알려지지 않은 일대기를 다룬 ‘지당에 비 뿌리고’를 펴냈다. 조헌 선생은 유배당할 것을 불사하고 ‘도끼 상소’를 낸 강직한 문인임과 동시에 임진왜란을 맞아서는 의병을 일으켜 왜군과 싸우는 등 문무를 겸한 인물로 후대에 평가받고 있다.

이 책은 중봉 조헌(趙憲, 1544~1592)의 삶과 그의 사상 및 행적들을 담고 있다. 선생은 조선 중기의 문신으로, 관직을 떠나 초야에 묻혀 있다가 임진왜란이 일어나자 충청도에서 의병을 일으켜 금산전투에서 순절했다. 그는 일평생 권력과 재물과 명예에 얽매이지 않았으며, 공명정대한 식견과 학문, 엄격한 자기관리로 이름을 얻었다. 또한 불의를 비판하는 일에는 주저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에 따르는 온갖 저항과 난관에도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삶을 산 인물이다.

저자는 이러한 중봉 조헌의 삶을 그의 일생에 따른 시기별로 구분하여 재조명하고 있다. 제1부에서는 중봉 조헌의 출생과 어린 시절, 통진현감 부임 등의 행적을 통해 그의 사상의 형성 과정과 학문의 수양 과정을 다룬다. 그가 일생 동안 고결하고 절의정신을 가진 삶을 살게 된 이유가 이 부분에서 자세하게 드러난다. 제2부에서는 중봉 조헌의 유명한 말인 “칼로 죽이나 정사(政事)로 죽이나 살인은 마찬가지입니다.”라는 말을 바탕으로 상소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도끼로 자신을 베어버리라는 뜻의 지부상소(持斧上疏)를 올린 과정과 이로 인해 유배를 떠나게 된 삶의 행적을 다룬다. 제3부에서는 그동안 관직에 떠나 있던 몸이지만 임진왜란이라는 국난 앞에서 충의와 절개의 정신으로 의병을 일으켜 왜적들과 맞서 싸우다 순절하기까지의 기록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제4부에서는 중봉의 일대기를 요약정리하고 그와 함께한 수많은 의사들의 기록을 말한다.

그동안 임진왜란을 다룬 역사서는 대부분 이순신 장군 등의 인물에게만 초점을 맞췄다. 그러나 이 책은 그간 많이 다루어지지 않았던 중봉 조헌이라는 역사적 인물을 재조명하여 그의 고결한 삶과 절의정신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깨달음을 주고자 한다. 특히 임진왜란 당시 의병장으로 금산전투에서 순절한 의거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그의 전 생애를 다루는 과정을 통해서 조헌이라는 인물이 가진 위대한 정신과 의로운 행적을 다시금 되짚어 보고 있다.

저자 조종영은 충북 옥천에서 태어나 대전에서 성장했다. 육군 장교로 대대장, 연대장, 부사단장, 각급 부대 참모, 교관 등을 역임하고 대령으로 전역했다. 보국 훈장 삼일장, 대통령 표창 등을 수훈했으며 전역 후에는 전북대학교 예비군 연대장으로 근무했다. 목원대학교를 졸업했고 국방대학원 안보과정에서 공부했다. 수필 전문지 ‘에세이플러스’ 추천으로 등단하여 수필집 ‘강아지 똥과 엘레지’가 있다. 현재 중봉조헌선생기념사업회 감사, 임진란정신문화선양회 이사이다.

2019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2차 티켓 오픈 일정 나와

사진;2019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포스터 제공;더블유씨엔코리아

클래식계를 대표하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세계적인 지휘자 크리스티안 틸레만이 2016년 이후 3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힘 있는 지휘로 청중을 사로잡을 크리스티안 틸레만과 그들의 음악성으로 역사와 전통을 증명하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만남은 벌써부터 음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6월 18일 진행되었던 1차 일반 티켓 오픈에서 A석, B석, C석은 ‘3분 컷’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빠른 매진을 기록했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177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운드로 전통성과 보수성을 유지하며 단체의 유서 깊은 역사와 관록을 자랑하고 있다. 크리스티안 틸레만 역시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추며 정확하고 흔들림 없는 지휘와 음악적 해석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현재 드레스덴 국립 오페라 극장의 수석 지휘자이자 잘츠부르크 부활절 축제의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이다.

2019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내한공연의 2차 티켓 오픈 일정이 공개되었다. 전화 문의가 쇄도했던 합창석을 포함한 2차 티켓 오픈은 오는 7월 11일(목) 오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11월 1일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크리스티안 틸레만이 선보일 곡은 안톤 브루크너의 교향곡 제8번이다. 브루크너가 완성한 최후의 교향곡이자 그가 작곡을 마친 후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 의해 초연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곡이다. 엄청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울 이번 공연을 기대해본다.

이 공연은 WCN이 주최·주관하며 주식회사 영산글로넷이 후원한다. 티켓은 R석 43만원, S석 34만원, A석 25만원, B석 16만원, C석 7만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예술의전당이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더블유씨엔코리아로 하면 된다.

LG전자, 2019년형 ‘LG 사운드바’ 국내 출시

사진;LG전자가 2019년형 LG 사운드바를 국내 출시했다 제공;LG전자

LG전자가 고음질 입체 사운드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2019년형 ‘LG 사운드바’를 2일 출시했다.

LG전자는 글로벌 명품 오디오 전문기업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 협력해 구현한 고음질 음향 기술을 주력 모델 2개 제품(모델명 SL10YG, SL9YG)에 적용했다.

이 제품들은 돌비(DOLBY)의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DTS의 ‘DTS:X’ 등 입체 사운드 기술을 갖춰 웅장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일본 오디오 협회(JAS)가 부여하는 하이레스 오디오(Hi-Res Audio) 인증도 받았다. 이 인증은 일본 오디오 협회(JAS)가 제정한 고음질 음원 재생 기준에 부합되는 음향 기기를 의미한다.

LG전자는 ‘LG 사운드바’에 처음으로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했다. 사용자는 음성 명령만으로 음악 감상, 곡 정보 확인, 스케줄 관리 등을 할 수 있다. 또 ‘구글 어시스턴트’와 연동된 ‘LG 씽큐(LG ThinQ)’ 가전 및 다양한 스마트 기기도 제어할 수 있다.

‘SL10YG’는 570와트(W)로 ‘LG 사운드바’ 중 최대 출력을 갖췄다. 전방의 좌·우·가운데와 측면의 좌·우 스피커 5개 채널, 저음역을 재생하는 서브우퍼 1개 채널, 천장 방향으로 소리를 내는 업파이어링 스피커(up-firing) 2개 채널을 갖춰 입체 사운드 기술 구현에 최적화돼 있다.

‘SL9YG’는 ‘CES 2019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 Award)’을 받았다. 제품이 어떤 각도로 설치됐는지 스스로 인식하는 ‘자이로 센서’를 탑재해 설치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최적의 입체 사운드를 구현하는 혁신 기술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운드바를 테이블 위에 설치했는지 납작한 형태로 세워 벽면에 설치했는지를 인식해 정면을 향하는 스피커와 천정을 향하는 스피커의 역할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또 제품 두께가 57mm에 불과해 벽면에 납작한 형태로 세워 설치해도 벽걸이 TV와 일체감 있는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한다.

이외에도 LG전자는 메리디안 음향 기술을 탑재한 ‘SL7YF’를 비롯 ‘SL5R’, ‘SL4F’ 등 ‘LG 사운드바’ 3종도 출시했다. 출하가는 20~60만원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한국HE마케팅담당은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사운드와 ‘구글 어시스턴트’로 편의성 높인 ‘LG 사운드바’로 국내 프리미엄 오디오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라딘 “해리포터 시리즈의 J.K.롤링, 20년간 누적 판매량 최고의 작가”

사진;알라딘이 공개한 20주년 누적판매량 최고의 작가 제공;알라딘

<해리포터> 시리즈의 J.K.롤링이 20년간 알라딘에서 최고의 판매량을 올린 작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7월 서비스 오픈 20주년을 맞아 20년간 가장 높은 판매량을 올린 책·작가·아티스트 등을 공개했다. 그 결과 <해리포터> 시리즈의 J.K.롤링이 20년간 가장 높은 누적 판매량 기록을 세운 작가인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노르웨이의 숲>, <1Q84> 등을 집필한 무라카미 하루키가, 3위는 <개미>, <죽음> 등을 집필한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차지했다. 이어 히가시노 게이고, 유시민, 앤서니 브라운, 류시화, 조정래, 박완서, 공지영 등이 3~10위에 랭크된 것으로 나타났다.

단행본 기준으로는 혜민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20년간 가장 많은 판매 기록을 세운 것으로 집계되었다. 2위는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 받을 용기>, 3위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들 책 중에서는 로버트 먼치, 안토니 루이스의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미하엘 엔데의 <모모>, 권정생의 <강아지똥>이 각각 1, 2, 3위를 차지했다.

또한 누적 판매량 최고의 아티스트는 BTS, 엑소(EXO), 워너원(WANNA ONE)이 각각 1~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알라딘은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픈하고 7월 한달간 이벤트 대상 도서 포함 5만원·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본투리드 구슬램프’, ‘실리콘 북램프’ 또는 ‘썸머 블랭킷’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라딘 20주년 누적 판매량 최고의 작가

1위 – J.K.롤링(대표작: <해리포터> 시리즈 등)
2위 – 무라카미 하루키(대표작: 1Q84, 기사단장 죽이기, 노르웨이의 숲 등)
3위 – 베르나르 베르베르(대표작: 죽음, 고양이, 나무, 개미 등)
4위 – 히가시노 게이고(대표작: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용의자 X의 헌신 등)
5위 – 유시민(대표작: 역사의 역사, 어떻게 살 것인가 등)
6위 – 앤서니 브라운(대표작: 돼지책, 우리 아빠가 최고야, 고릴라 등)
7위 – 류시화(대표작: 새는 날아가면서 뒤돌아보지 않는다, 사랑하라 한 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등)
8위 – 조정래(대표작: 태백산맥, 정글만리, 천년의 질문 등)
9위 – 박완서(대표작: 자전거 도둑,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등)
10위 – 공지영(대표작: 도가니,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해리 등)

◇알라딘 20주년 누적 판매량 최고의 책

1위 –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혜민 지음, 이영철 그림)
2위 – 미움 받을 용기(기시미 이치로 외 지음)
3위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4위 – 82년생 김지영(조남주 지음)
5위 – 엄마를 부탁해(신경숙 지음)
6위 – 시크릿(론다 번 지음)
7위 – 아프니까 청춘이다(김난도 지음)
8위 – 연금술사(파울로 코엘료 지음)
9위 – 정의란 무엇인가(마이클 센델 지음)
10위 –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채사장 지음)

◇알라딘 20주년 누적 판매량 최고의 아이들 책

1위 –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로버트 먼치 글, 안토니 루이스 그림)
2위 – 모모(미하엘 엔데 지음)
3위 – 강아지똥(권정생 글, 정승각 그림)
4위 – 마법의 설탕 두 조각(미하엘 엔데 지음)
5위 – 달님 안녕(히야시 아키코 글, 그림)
6위 –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울프 에를브루흐 그림, 베르나 홀츠바르트 글)
7위 –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캐롤라인 제인 처치 그림, 버나뎃 로제티 슈스탁 글)
8위 – 책 먹는 여우(프란치스카 비어만 지음)
9위 – 마당을 나온 암탉(황선미 지음, 김환영 그림)
10위 – 돼지책(앤서니 브라운 글, 그림)

한국씨티은행, 횟수 제한없이 모든 은행 ATM 수수료가 면제되는 ‘씨티클리어통장’ 출시

사진;한국씨티은행이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 제공;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자동이체 실적에 따라 각종 수수료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클리어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티클리어통장은 이 예금에 전전월 자동이체 실적이 1건만 존재해도 이 예금을 통한 한국씨티은행 및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를 횟수에 제한없이 면제해주며 이와 더불어 이 예금을 통한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횟수 제한없이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수수료면제 혜택 제공 조건의 자동이체에는 신용카드 대금 결제, CMS·지로·납부자·타행 자동이체가 포함되며 한국씨티은행 계좌 간 자동이체는 제외된다. 그리고 다른 은행 ATM 인출·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은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 ATM 및 편의점 등에 위치한 한네트·나이스·청호컴넷 등의 제휴 ATM 사용 시에는 제공되지 않는다.

이 상품은 개인 고객이 씨티모바일 앱 및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다. 신규가입고객은 이 예금 신규일부터 3개월이 경과한 달의 말일까지 자동이체 실적에 관계없이 위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영업점 및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AOA 출신’ 권민아, 오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성준·김정현과 한솥밥 AOA에서 배우로…권민아, ‘성준·김정현 소속’ 오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사진;권민아_프로필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AOA 출신 권민아가 새로운 둥지를 찾았다.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그룹 AOA 출신 권민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2012년 AOA 싱글 ‘엔젤스 스토리(Angels’ Story)’로 데뷔했다. 이후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빙글뱅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권민아는 가수활동과 연기활동을 병행했다. 2013년 KBS 드라마 스페셜 ‘사춘기 메들리’를 시작으로 SBS ‘모던 파머’, KBS ‘부탁해요 엄마’, ‘추리의 여왕 2’, MBC ‘병원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오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권민아는 걸그룹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온 배우”라며 “권민아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발휘하고 성장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권민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오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정현, 성준이 소속돼있다.

중고 스마트폰 O2O 유통 서비스 ‘리폰’, 국내 첫 선보여

사진;리폰이-중고-스마트폰-수거-사업-시범-서비스를-시작한다 제공; 리폰(Re:fone

중고 스마트폰 O2O 유통 서비스 기업인 리폰(Re:fone대표 이수흔)이 KT 및 편의점 CU와 손잡고 1일부터 서울 지역 CU 10곳에서 중고 스마트폰 O2O 수거 사업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지난해 3월 ‘중고휴대폰(공기계) 보유 현황 보고서’를 통해 각 가정에서 보관하고 있는 중고 스마트폰이 약 900만 대에 달한다고 전했다. 이는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 때문이다. 실제로 지금의 중고 스마트폰 유통 시장은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해 안심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리폰은 불투명하고 신뢰하기 어려운 국내 중고 스마트폰 시장을 개선하기 위해 탄생했다. 이를 위해 ▲대기업 및 전문기관과의 협력으로 전문성·편의성 강화 ▲개인정보 100% 삭제 및 인증서 발행 등 차별화된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했다.

우선 CU와 제휴를 맺어 판매자가 편의점에서 손쉽게 택배로 발송하도록 했다. 또한 KT와의 협력으로 전용선을 통해 판매 데이터에 대한 안정성을 강화했다. 중고 스마트폰 수거 사업에 대기업의 유통망과 통신망을 이용하는 것은 국내 첫 사례다.

수거한 중고 스마트폰은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데이터를 완전히 삭제한다. 고려대학교 디지털포렌식 연구센터의 프로그램을 활용, 데이터를 이중으로 삭제한 후 인증서까지 발급한다. 기존 중고 스마트폰 수거 업체와 달리 개인정보 삭제에 대한 확실한 근거를 제시해 판매자의 불안감을 없앤다는 전략이다.

리폰은 셀프테스트 판매와 일반 판매 두 가지 방식을 제공한다. 셀프테스트 판매의 경우 판매자가 CU를 방문해 현장에 비치된 KT 전용선에 중고 스마트폰을 연결한 후 30초 내외의 성능 테스트를 진행하고 발송하는 방식이다. 셀프테스트 판매를 이용하면 예상 판매가의 40~50%를 미리 받을 수 있으며 택배 박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 부분도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서비스다. 단, 셀프테스트 판매는 리폰과 서비스 협약을 맺은 CU에서만 가능하다.

일반 판매는 사전 성능 테스트 없이 홈페이지나 리폰 앱에서 판매접수 후 택배로 발송하는 방식이다. 전국의 모든 CU에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수흔 리폰 대표는 “중고 스마트폰 유통 시장은 싸구려와 저급이라는 불신과 손해 심리가 팽배해 있고 판매와 구매가 매우 불편한 시장”이라며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폰은 1일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후 오는 7월 말부터는 셀프테스트 판매점을 서울•경기 지역 CU 100곳 내외로 확대하고 수도권 지역에서 일반 판매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집에서도 셀프테스트 판매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회사 가기 싫어’ 얄미운 박과장 김중돈, 종영 앞두고 소감 밝혀..

사진;-김중돈 제공;인컴퍼니

종영을 앞둔 KBS2TV 화요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김중돈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2일 소속사 인컴퍼니는 김중돈의 ‘회사 가기 싫어’ 비하인드 컷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중돈은 “저에게 박상욱이라는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믿고 맡겨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즐거운 현장을 만들어 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배우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직도 수없이 많은 직장인들의 고충과 애환을 전부 대변해 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회사 가기 싫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시청자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회사 가기 싫어’는 회사 가기 싫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하고도 위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다.

김중돈은 극 중 과장 박상우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어느 사무실에나 있을 법한 얄밉지만 능청스러운 꼰대 박 과장을 극 사실주의로 표현하며 극에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짠내 나는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영화 ‘회사원’, ‘내가 살인범이다’ ,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고교 처세왕’ ,’내일 그대와’ 등 다수의 작품에서 내공을 다진 배우답게 명불허전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김중돈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2TV 화요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는 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12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비엣젯항공, 베트남-일본 간 2개 노선 신규 취항

사진;응우옌-쑤언-푹-베트남-총리가-비엣젯항공의-일본-신규노선-발표-행사에서-축사를하고있다. 제공;비엣젯항공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지난 1일, 일본과 베트남을 잇는 2개의 신규 노선 취항을 알리는 기념식을 도쿄에서 개최했다. 이번에 새로 취항하는 노선은 호치민~도쿄(나리타), 다낭~도쿄(하네다) 노선으로 각각 7월 12일, 10월 26일부터 운항을 개시한다.

이날 기념식에는 G20 정상회의 참석차 일본을 방문 중인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와 베트남 고위 정재계 인사들을 비롯해 일본의 고위층 인사들, 일본 내 항공사 및 관광청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베트남 응우옌 쑤언 푹 총리는 기념식에서 “비엣젯항공은 짧은 기간동안 안전성 면에서 좋은 성과와 함께 서비스 면에서 양질의 성장을 이뤄냈다”며 “특히 비엣젯항공이 일본경제단체연합회의 회원이 된 것은 비엣젯항공에서 나아가 베트남 경제에도 의미있는 성과”라며 비엣젯항공의 신규 노선 취항을 치하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베트남-일본 간 총 세개의 노선(하노이~오사카, 호치민~오사카 및 하노이~도쿄(나리타))을 운항하고 있다. 오는 7월 12일 취항하는 호치민~도쿄 노선은 편도 기준 6시간 소요될 예정이며, 호치민에서 오전0시 50분 출발한 뒤 당일 오전 8시 도쿄 나리타에 도착, 같은 날 오전 9시 도쿄를 출발해 오후 1시 5분 호치민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오는 10월 26일 취항하는 다낭~도쿄(하네다) 노선은 편도로 5시간 소요 예정으로, 다낭에서 오후 6시 10분에 출발해 도쿄 하네다 공항에 다음날 새벽 1시에 도착하고, 새벽 2시 30분 도쿄를 출발해 다낭에 오전 6시 4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전 일정 현지시간 기준)

응우옌 티 투이 빈 비엣젯항공 부사장은 기념식에서 “비엣젯항공의 일본 내 빠른 성장은 양국의 관광 및 사업 기회가 커진다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비엣젯항공은 지속적으로 양국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형 항공기와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최상의 맛의 기내식 등으로 잊지 못할 비행의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엣젯항공은 이날 행사에서 전세계 저비용항공사(LCC)로는 최초로 일본경제단체연합회에 가입하고 특별 회원 인증서를 받았다. 일본경제단체연합회는 일본의 부문별, 업종별 경제단체로 구성된 전국적 조직으로 현재 1,500개가 넘는 단체가 회원으로 등록되어 활동하고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내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9월 4일부터 탑승 가능한 항공권 160만장의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권은 프로모션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의 비엣젯 골든 타임에 구매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뜨거운 여름 밤을 더 뜨겁게 보내는 방법 인터컨티넨탈,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서머 파티” 열려!

사진; 인터컨티넨탈_이스케이프서머-파티-2019 제공; 인터컨티넨탈

[여행 레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라운지가 7월 19일과 20일 이틀간 뜨거운 여름 밤을 만들어줄 색다른 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양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재즈, 서머 댄스 등의 공연과 함께 시원한 샴페인, 맥주 및 종류별 와인 등 30가지의 주류, 여기에 약 50여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뷔페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이스케이프 서머 파티 2019(Tropical Escape Summer 2019)>가 개최되는 것.

특히 7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한 고객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올해 이스케이프 서머 파티는 트로피컬을 테마로 로비 라운지 곳곳에 야자수와 열대과일, 화려한 여름 장식으로 꾸며져 인증샷을 촬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이벤트의 흥을 끌어올릴 특별 초청 DJ 공연과 재즈 공연, 댄스팀의 퍼포먼스 등이 이어지고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엄선한 프리미엄 샴페인을 비롯해 와인,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호텔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해주는 통 양고기구이, 통 돼지 바비큐 등을 비롯해 약 50여가지의 즉석 메뉴, 핫디쉬, 치즈 메뉴, 디저트와 과일까지 푸짐한 뷔페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표적인 길거리 간식 10여가지를 재해석해 구성한 레트로존에서는 달고나, 떡볶이는 물론 씨앗 호떡, 문어다리구이 등 재미까지 더한 다양한 간식 메뉴도 선보인다.

이스케이스 서머파티의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즉석에서 인화 가능한 포토부스를 마련, 고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술과 안주를 즐기며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도 따로 마련된다. 마지막으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화려한 여름 밤을 마무리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에어비앤비가 한국에 미친 경제적 파급효과, 작년 1년 간 1조4,000억 원

사진;2018년-에어비앤비의-국내-경제-파급효과_인포그래픽 제공;에어비앤비

[여행 레저] 에어비앤비 커뮤니티가 한국에서 유발한 경제적 파급효과가 2018년 1년 간 1조4,000억 원에 달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에어비앤비가 내부 데이터와 설문조사 결과를 근거로 도출한 분석 결과를 보면, 에어비앤비가 한국에서 유발한 직접적인 경제적 영향은 작년 한 해 동안 1조3,700억 원(12억5,000 달러)[1]이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경제적 파급효과를 국가 별 순위로 나열해 상위 30개 국가를 뽑아보니, 한국은 16위 수준이었다.

작년 에어비앤비 게스트 한 명이 하루 동안 쓴 금액은 16만 원 수준(150 달러)이었던 것으로 추정되었으며, 한국에 있는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방문객은 총 294만여 명이었다.

같은 해 에어비앤비가 전 세계적으로 미친 경제적 파급효과는 110조 원(1,000억 달러)이었다.

에어비앤비가 유발한 경제적 파급효과는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수입과 최근 진행한 설문을 토대로 추정한 게스트의 지출액을 합산해 계산됐다.

에어비앤비는 벌어들인 돈을 커뮤니티 밖으로 내보내는 다른 비즈니스 모델과 다르게, 소속된 커뮤니티에 직접적인 혜택을 준다. 에어비앤비 창업 이후 전 세계 호스트는 지금까지 71조 5,000억 원(650억 달러)에 달하는 수입을 얻었고, 이들은 그 소득을 토대로 임대료 등 각종 필수 경비를 해결하거나 자신 만의 열정을 위해 소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통적인 관광지가 아닌 관광소외 지역에서 작은 사업을 하는 많은 사람들도 에어비앤비 게스트들의 소비를 통해 경제적 혜택을 얻을 수 있었다. 에어비앤비 게스트의 상당수는 숙박비로 아낀 돈을 에어비앤비 숙소가 있는 동네에서 소비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에어비앤비가 관광의 혜택을 분산시키면서 관광소외 국가는 물론 각 국가의 관광소외 지역 주민들도 관광의 경제적 파급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2016년 1년 간의 방문객 수와 2018년 1년 간의 방문객을 비교해 보니, 몰도바(190%), 바누아투(187%), 뉴칼레도니아(175%) 같은 지역에서 상당히 큰 상승폭을 확인할 수 있었다.

커뮤니티에 직접적인 경제적 파급효과를 준다는 부분은 설문조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한국 에어비앤비를 방문한 게스트 중 설문에 응답한 게스트들은 자신이 한국에서 사용한 금액의 40%는 그들이 머무는 동네에서 지출했다고 응답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53%는 그 동네의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추천해줬다고 답했다. 호스트가 얻는 혜택과 관련해서는, 한국에 있는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75%가 주거비 마련에 에어비앤비가 도움을 줬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은 한국의 경우 1,700여 명, 전 세계적으로는 22만8,000여 명을 상대로 지난 1월 진행했으며, 설문 완료시에 제공하는 인센티브는 없었다.
김은지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에어비앤비는 관광의 혜택을 보지 못하던 사람들도 돈을 벌 수 있는 작은 직업을 마련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는 은퇴 이후의 시니어 분들을 대상으로 한 민간 부분의 복지체계로도 작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또한 관광 활성화를 통해 쇠퇴한 동네를 살리는 모델로도 활용할 수 있어 에어비앤비가 저성장에 직면해 도시재생을 추진 중인 한국 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어비앤비의 미션은 누구든지 어디에서나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미션 달성을 위해 에어비앤비는 당신이 어디에서 머무는지, 거기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그곳까지 어떻게 갈 것인지와 같은 여행의 모든 것을 결합시킨 플랫폼을 구축해 완전히 다른 종류의 여행에 대해 다시 상상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커뮤니티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호스트와 커뮤니티에 대한 경제적 혜택도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60년 국내 최장수 축제 ‘제60회 한국민속예술축제’ 및 ‘제26회 전국청소년민속예술제’개최

사진;한국민속예술축제_광주-산월농악 제공;한국민속예술축제

‘제60회 한국민속예술축제’ 및 ‘제26회 전국청소년민속예술제’가 10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중앙광장에서 개최된다.

일제강점기를 거쳐 60~70년대에 분 산업화와 근대화 바람은 민속예술을 백안시하는 풍조를 일으켰다. 이와 같은 시대 배경아래 특색 있는 민속을 발굴하여 민족의 자긍심을 회복하고자 1958년 ‘한국민속예술축제’가 시작됐다. 대한민국의 성장과 함께 6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민속예술축제’는 18세기 근대사회 이전의 대한민국의 생활 풍습을 재현하며 사회 통합에 이바지했다. 이 축제를 통해 국가지정 중요무형문화재 예능분야 63개 종목 중 하회탈춤, 차전놀이 등 약 37개 종목이 발굴되며 명실공이 무형문화재 산실 역할을 담당해 왔다.

올해는 특히 60주년을 맞아 1958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하회별신굿탈놀이(국가무형문화재 제69호)를 비롯해 21개 역대 우수 민속예술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2012년 이후 7년 만에 참가하는 서울시를 포함해 이북 5도 등 전국 21개 시·도가 함께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의 첫 공동주최로 60주년의 의미를 더한다.

지난 6월 21일(금) 서울시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전국 시·도관계자 회의’에서는 경연 순서 추첨이 진행됐으며 무형의 가치가 주목받고 있는 21세기, 민속예술의 또 다른 역할을 찾고자 다양한 방안이 논의됐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정성숙 이사장은 “민속예술은 일상의 고단함을 해소하며 삶을 풍요롭게 하는 신명의 보고”라며 “변화된 시대의 흐름 속 민속예술의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찾아가는 60주년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가 공동 주최하고, (재)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정성숙)과 한국민속예술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한다.

이덕화, SC제일은행 광고 모델 발탁 “덕블리 매력 주목” “모봐일 모봐일”…이덕화, 금융 광고까지 접수한 ‘덕블리’

사진;이덕화_광고모델_발탁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덕블리’ 배우 이덕화가 SC제일은행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배우 이덕화가 SC제일은행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지난 1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광고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 이덕화는 “SC 모봐일 모봐일”이라며 그가 출연했던 가발 광고의 카피를 떠올리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광고에선 아내에게 모바일 뱅킹을 이용해 생활비를 보내는 애처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총 5편의 광고에서 이덕화는 특유의 친근한 매력을 바탕으로 SC제일은행 모바일 뱅킹의 편리함과 다양한 혜택들을 강조했다.

관계자는 “이덕화는 KBS2 ‘덕화TV’, 채널A ‘도시어부’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탈하면서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며 ‘덕블리’ 배우 이덕화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또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보여준 그의 젊은 에너지가 이번 광고 모델 발탁의 이유다”고 밝혔다.

한편, 이덕화는 40여 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국민 배우’이자 채널A ‘도시어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솔로 가수 소리, 10일 컴백 확정…신곡은 ‘아이 엠 낫 얼론’ 소리, ‘폴디드 드래곤즈’와 컬래버 한 세 번째 솔로곡 10일 발표

사진;소리_컴백일-확정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소리가 세 번째 솔로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소리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소리는 오는 7월 10일 정오 세 번째 솔로 싱글 ‘I Am Not Alone’을 발표한다.

신곡 ‘I Am Not Alone’은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코코소리 시절부터 소리의 팬이라는 프로듀서 Folded Dragons(본명 Albert Pan)와 소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프로듀서 Folded Dragons가 소리에게 먼저 러브콜을 보내 이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난해 ‘touch’, ‘I’m Ready’ 등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리. 그는 이번 ‘I Am Not Alone’을 통해 색다른 퍼포먼스를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소리는 2016년 그룹 코코소리로 데뷔, 세 번의 싱글을 발표했다. 이후 그는 ‘아이돌 마스터 KR’, ‘믹스나인’ 등 꾸준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TBS ‘팩트인스타’에서 ‘소리 액션’이라는 뮤직비디오 리액션 코너와 채널 J의 ‘일본인도 모르는 이바라키 여행’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7월에는 G마켓·옥션에서 교육비 돌려 받으세요!’

사진; G마켓-옥션-교육-페이백-프로모션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여름 방학 학습 계획을 세우거나, 2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도서/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7일까지 ‘교육 PAY-B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교육/어학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스마일페이 쿠폰 할인과 스마일캐시 캐시백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 쿠폰은 최대 40%까지 할인되고, 스마일캐시는 최대 25%까지 적립된다.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상품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등/성인 교육 상품과 영어/일본어 등 어학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아이스크림홈런, 스피킹덤, 호두잉글리시, 윤선생초통영, 문정아 중국어 등 대표 브랜드 라인업으로 마련했다. 이 중 소원영어는 프로모션 기간 중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삼성 태블릿 P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크림홈런은 상품 구입 후 90일 간 출석체크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10만원의 장학금을 증정한다.

아울러 G마켓과 옥션은 오는 8월 30일까지 신학기 참고서 기획전 ‘참고서야 부탁해’도 선보인다. 초등 참고서인 동아전과, 우등생 전과, 초등완자, 우공비, EBS 만점왕, 소마셈, 기탄 사고력 수학 세트, 메가계산력 세트 등을 판매한다. 또한 중고등학생 대상 참고서들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프로모션 기간 중 스마일페이 도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교육페이백’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여름 방학을 앞둔 7월에는 참고서를 비롯 교육 도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시즌”이라며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와 학생들 모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년 새 수요 두 배 쑥! 스마트 모빌리티도 온라인으로!” 인터파크, 레저 트렌드 발맞춰 ‘스마트 모빌리티관’ 런칭

사진;인터파크-보도사진-인터파크-레저-트렌드-발맞춰-스마트-모빌리티-전문관-런칭 제공;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전동 킥보드, 전기 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가 새로운 레저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관’을 7월 2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마트 모빌리티는 최근 6개월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해서 105% 증가(2019년 1월~6월 매출, 인터파크 기준) 하는 등 눈에 띄게 수요가 증가하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는 누구나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한눈에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전문관을 기획했다.

인터파크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관은 국내·외 12여개의 주요 브랜드, 총 150여개의 제품을 한데 모아 ▲전동 킥보드 ▲전기 자전거 ▲전기 스쿠터 ▲전동 휠/보드 ▲배터리/악세서리 등 제품 카테고리 별로 구성됐다. 또한 동시에 브랜드 카테고리도 함께 제공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군 또는 선호하는 브랜드 제품을 보다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스마트 모빌리티 담당 MD가 판매량과 구매 후기, 전문가 추천 제품 등 자체 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선정한 △제품별 △브랜드별 TOP 10 랭킹 카테고리를 추가로 마련하여 스마트 모빌리티 매니아들은 물론 입문자들 또한 제품 구매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관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7월 8일부터 대림오토바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통신 관제가 가능한 전기 스쿠터 ‘재피 플러스’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리어백 캐리어 증정과 30만원 페이백 지급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수경 인터파크 스마트 모빌리티 담당 MD는 “최근 몇 년간 스마트 모빌리티의 인기가 높아지며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나, 입문자들의 경우 제품 구매에 종종 어려움을 겪는 등 스마트 모빌리티 관련 애로사항 또한 많아졌다”며 “입문자들을 포함한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에 런칭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관을 통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스마트 모빌리티를 구매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우 강경헌, ‘관객과의 전쟁’ 깜짝 출연…팬들과 특별한 시간 ‘불청’ 강경헌, 코미디 도전…윤소그룹 ‘관객과의 전쟁’과 컬래버

사진;강경헌_프로필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불타는 청춘’의 배우 강경헌이 ‘관객과의 전쟁’ 게스트로 나선다.

강경헌은 오는 7월 6일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코미디 공연 ‘관객과의 전쟁’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강경헌의 출연은 팬들의 초대로 성사됐다. 강경헌은 팬들을 위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공연이 끝난 뒤에는 관객들과 팬미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객과의 전쟁’은 윤형빈 소극장의 대표 코미디 공연으로 윤형빈·김지호·신윤승·정찬민·개그아이돌 코쿤 등이 출연한다.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공연을 표방하며 개그·마술·콩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식 개그로 구성돼 있다.

강경헌은 “평소 코미디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하지만 직접 무대에 선다는 것은 생각만 해도 굉장히 떨리는 일이다”며 “관객들과 함께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TV 드라마와 스크린, 연극 무대에서 폭 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강경헌은 지난해 5월 첫 예능 출연작 SBS ‘불타는 청춘’에서 소녀 같은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연기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배우 강경헌이 ‘관객과의 전쟁’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며 “강경헌과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슈퍼밴드’ 퍼플레인 팀 “이 조합이 아니면 나올 수 없는 음악을 보여줄 것”

사진;퍼플레인 제공; 피알잼

JTBC ‘슈퍼밴드’의 ‘퍼플레인’(양지완 김하진 채보훈 정광현 이나우)이 “이 조합이 아니면 나올 수 없는, 강렬한 음악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퍼플레인은 JTBC ‘슈퍼밴드’에서 아트 록 스피릿을 지향하는 분명한 색깔의 팀으로 태어났다. 이미 본선에서 로커의 기질을 유감없이 보여준 양지완(기타) 김하진(베이스) 채보훈(보컬) 정광현(드럼)에 클래식 피아노의 이나우가 합류했다.

양지완 김하진 채보훈 정광현은 본선 1라운드에서 가인의 ‘Paradise lost’를 실험적으로 선보인 바 있고, 이나우는 2라운드에서 채보훈 정광현과 함께 오아시스의 ‘Stop crying your heart out’를 통해 로커 피아니스트로 변신했다. 이들은 결론적으로 퍼플레인이라는 한 팀으로 결선에 나서게 됐다.

프런트맨 양지완은 “1라운드 팀원들과 각자의 여행을 마치고 재회해 기쁘다”며 “우리가 패배하고 갈라진 경험은 도움이 됐다. 그 덕에 이나우까지 만나 한 팀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결선인 만큼 ‘이 조합이 아니면 저런 건 못한다’는 말이 나오는, 강렬하고 분명한 색채의 음악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퍼플레인은 유난히 본선 라운드에서 패배를 많이 겪은 멤버들이지만, 결선 1차전에서는 에어로스미스의 ‘Dream on’으로 프로듀서 최고점(990점)과 관객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본선 라운드에서 한 차례도 이기지 못했던 보컬 채보훈은 “’Dream on’ 무대가 끝났을 때는 ’슈퍼밴드’를 하면서 가장 감동했던 순간이었다”며 “처음으로 관객과 함께 하면서 역시 밴드 음악은 함께 즐겨야 한다고 느꼈다. 그 동안 한 번도 팀 승리를 못했지만 단번에 보상받은 것 같았다”고 감격했다.

베이스의 김하진은 “우리 팀은 멤버 하나하나가 모두 자기 파트에서 가장 강한 성향을 갖고 있으면서, 음악을 진중하게 대한다는 점이 공통적이다”라며 “아마 6팀 중 가장 강한 음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앞으로 보여줄 퍼플레인의 무대에 대해 “극장에서 보는 것 같은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처럼 고급스럽고 웅장한, 아무 데서나 볼 수 없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쾌한 성격과 에너자이저의 면모를 갖춘 드러머 정광현 역시 “파트별로 가장 강한 성향의 멤버라고 말씀하셨는데, 일반적인 드러머와 달리 저는 밴드 드러머에 최적화돼 있는 데다 우리 나라 전통 타악기까지 잘 다룰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되는 면모라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개성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제가 밴드를 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관객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 때문이다”라며 “저는 무대에 서면 좀 멋있어진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퍼플레인’과 함께 관객과 함께 미칠 수 있는 그런 밴드를 꼭 하고 싶다”고 순수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클래식의 우아함을 담당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이나우는 “록과 클래식을 둘 다 하겠다고 다짐한 저에게 ‘퍼플레인’은 정말 소중한 팀”이라며 “’슈퍼밴드’라는 오디션이 끝나고 나서도 얼마나 더 좋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퍼플레인 팀은 “정말 한 팀이 되어야 할 사람들이 모인 밴드가 우리”라고 입을 모으며 “친숙하지 않은 록에 더 낯선 클래식을 접목시킨 팀이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실력 또한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또 한 번의 레전드로 남을 결선 2차전 무대를 선보일 JTBC ‘슈퍼밴드’ 13회는 7월 5일 밤 9시 방송된다.

“연중 최대 할인 특가!” 진에어, 2019년 하반기 진마켓 오픈

사진;진에어-2019년-하반기-진마켓-오픈 제공;진에어

[여행 레저] 진에어가 연중 최대 규모의 특가 프로모션 ‘2019년 하반기 진마켓(진MARKET)’을 오픈했다.

진마켓은 진에어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연중 가장 낮은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온라인 연중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진마켓 특가 항공권은 10월 27일부터 2020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외 총 30개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판매된다. 또한 특가 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및 렌터카 예약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동북아 지역(7/2), ▲동남아, 대양주 지역(7/4) 노선 순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7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단, 설 연휴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대표적인 노선 별 특가 항공권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방콕 21만 6600원, ▲인천~다낭 21만 1700원, ▲인천~세부 17만 6000원, ▲인천~타이베이 16만 3200원, ▲인천~마카오 15만 6400원, ▲인천~괌 22만 800원, ▲인천~후쿠오카 10만 8300원, ▲인천~나리타(도쿄) 14만 3300원, ▲부산~오키나와 12만 6000원, ▲부산~삿포로 17만 900원, ▲부산~방콕 23만 1600원부터다. 국내선은 ▲김포, 부산, 청주, 광주~제주 2만 9000원부터다.(환율 변동 등에 따른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됩니다)

한편 진에어는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 안내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7월 5일부터는 진마켓 반값데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담긴 주말 랜덤 쿠폰 이벤트 등이 예정되어 있다.

진에어는 “진마켓은 연중 진행되는 진에어의 특가 프로모션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특히 특가 항공권 왕복 총액 운임에는 무료 위탁 수하물 및 기내식 혜택이 포함되어 이용 편의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괌정부관광청, ‘반짝이는 바다를 따라 괌에서 달리다’ 온라인 프로모션 런칭

0
(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이 다가오는 4월 괌 마라톤 대회 ‘코코 로드 레이스’에 맞추어 온라인 프로모션 ‘반짝이는 바다를 따라 괌에서 달리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성취의 기쁨’, ’가족과의...

STORY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회랑

0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 회랑 실크로드의 파미르 회랑 도로망은 중국 한당(漢唐) 시대의 수도였던 장안(長安)과 낙양(洛陽)으로부터 시작하여 중앙아시아의 제티슈(Zhetysu)로 이어진 약 5,000km에 이르는 구간에 해당한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