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싱가포르항공이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론칭 21주년을 맞이하여 ‘크리스플라이어 메가 프로모션(Mega Spontaneous Escapes)’을 진행한다.
‘크리스플라이어’는 싱가포르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싱가포르항공 외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항공사를 이용할 때에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여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싱가포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크리스플라이어 프로모션(Spontaneous Escapes)’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크리스플라이어 프로모션’은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구매 시 30%의 마일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면, 이번에 진행하는 ‘크리스플라이어 메가 프로모션’은 크리스플라이어 론칭 21주년을 맞아 기존 30% 할인 혜택에 21%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총 51%의 높은 할인율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마일리지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1월 31일(금)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2월 1일(토)부터 2월 29일(토)까지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다음과 같은 할인혜택을 받아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천발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싱가포르 왕복 보너스 항공권은 기존 50,000마일에서 51% 할인이 적용되어 24,500마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발리·푸켓·롬복·쿠알라룸푸르 등 일부 지정 항공편도 동일한 차감율로 보너스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 ▲ 몰디브 39,200마일 ▲ 브리즈번41,160 마일 ▲ 바르셀로나 45,080 마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우, 싱가포르 왕복 보너스 항공권은 기존 94,000마일에서 51% 할인이 적용되어 46,060마일로 구매할 수 있으며 ▲ 브리즈번 89,180마일 ▲ 바르셀로나 108,780 마일로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혜택은 이코노미 세이버, 프리미엄 이코노미 세이버, 비즈니스 세이버에 한정 적용된다.
삼성카드와 하나카드 회원은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와 하나카드 크로스마일을 각각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여 창이 공항에서 환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싱가포르달러 (한화 약 1만 7,000원) 상당의 창이 달러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창이 달러 바우처는 창이 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대부분의 소매점 및 아울렛 또는 샤워·간단한 스낵·무료 WiFi 등을 즐길 수 있는 앰배서더 환승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다.
창이 공항 제2, 3 터미널 내 위치한 ‘아이숍창이 컬렉션 센터(iShopChangi Collection Centre)’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