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설 연휴 호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박 투숙객을 위한 ‘설–프라이즈’ 객실 요금 할인]
올해 짧은 설 연휴 동안 휴식을 계획 중이라면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설날 연휴(1월 23일~27일까지) 연박 투숙 고객을 위한 할인으로 2~3연박 투숙 시 각 객실 요금의 25~30% 할인을 제공한다. 요금은 2연박 기준 최저가 231,000원부터이며, 길게 숙박할수록 박당 더 낮은 요금으로 제공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객실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실내 온수 풀장이 무료이며, 1만 원 추가 시 사우나 이용이 가능해 명절 증후군과 피로를 풀기 제격이다.
[햐얀 옷을 입으면 식사 1+1, ‘whity mouse’ 다이닝 프로모션]
Level 19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경자년 흰쥐띠 해를 맞아 ‘whity mouse’ 다이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쥐띠생 (48년, 60년, 72년, 84년, 96년) 고객이 하얀 옷을 입고 방문할 경우 동반자 1인에 한해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뷔페 1+1 프로모션이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 중식과 석식에만 해당, 2인 식사 시 주말 석식 기준 최대 62,000원으로 제공되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단, 하얀 복장은 겉옷과 상, 하의에만 적용되니 이점을 참고하자.
뿐만 아니라 Level 19에서는 경자년 쥐띠 해 컨셉으로 신년 메세지를 담아 특별 제작된 와인 3종(‘오 리지 까베르네 멜롯’, ‘볼베르’, ‘안투 까베르네 소비뇽’)을 2020년 설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2~3만 원대로 준비된 Level 19의 실속 있는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담당자는 “예년보다 짧은 설 연휴로 국내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객실 할인 및 다이닝 프로모션이다. 호텔을 찾는 고객을 항상 만족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하며, 총 271객실, 9가지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뷔페 레스토랑인 level19은 한식•일식•양식•중식•디저트 등 다양한 섹션으로 준비된 호텔의 메인 뷔페 레스토랑으로 센트럴파크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식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