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공개했다.
에듀윌의 데이터에 따르면 모의고사 성적 상위 20%의 수험생들은 에듀윌 모의고사를 평균 5번 이상 응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듀윌 9급공무원 모의고사는 현장 느낌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로 구성되었으며, 한눈에 읽히는 단락 구성 및 문제 위에 간편하게 정답을 체크할 수 있는 부분 등의 편의 요소를 살렸다.
수험생들은 시험 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 유지는 물론 자신의 객관적인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틀린 문제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나만의 오답노트’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시험 완료 즉시 점수 및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자동저장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직접 출제한 고퀄리티 문제를 통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일반행정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토목직공무원, 운전직공무원 등의 직렬에 대비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오는 2월 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응시는 28일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