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아 고속 무선 충전 자바라 거치대 CF-850w 출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칼리아’의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고속 무선 충전 자바라 거치대 CF-850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칼리아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칼리아는 현재까지 집게형 자바라 거치대 2종, 스탠드형 거치대 2종, LED 스탠드 결합형 1종 등의 다양한 거치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CF-850w는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이 더해진 자바라 거치대이다.

칼리아는 자바라 거치대 사용시 주로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므로 필히 배터리가 부족할 것이며, 이에 고속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한 CF-850W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CF-850W는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삼성/애플/LG 등 모든 기기가 호환된다. 충전은 10W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일반 무선충전에 비해 1.5배 이상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단, 고속충전을 위해선 USB어댑터에도 고속 기능이 있어야 한다.

또한 무선충전 기능에서 가장 우려될 수 있는 과열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핸드폰이 맞닿는 앞면에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금속 방열판을 사용하였으며, 뒷면에는 통풍 설계가 되어 있다.

모든 칼리아 자바라 거치대는 강력한 고정력을 강조한다. 칼리아 거치대에는 마그네슘합금이 사용되며, 이는 모양을 원하는 대로 만든 후 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로 혹은 세로 길이 기준으로 최소 13cm~17.5cm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다.

하단 지지대는 집게로 되어 있어 최대 8cm 두께까지 고정할 수 있다. 책상, 침대, 식탁 등이 이에 해당된다.

인터메이는 칼리아를 접하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생활이 편리해지는 변화를 겪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칼리아 CF-850w는 국내 주요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