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도심에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올이즈웰 패키지 (All is well Package)’를 2020년 1월 17일부터 2월 2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13만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상품에는 베트남에 위치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객실 숙박권 (2인 조식 포함 2박), 태국 방콕에 위치한 ‘로얄 오키드 쉐라톤 호텔 & 타워’ 객실 숙박권 (2인 조식 포함 2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로고가 새겨진 배스타올과 크리스탈 연필, 펜, ‘스파실론’ 스파 밤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쥐띠 해를 맞이하여, 쥐띠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 및 사우나 이용 등 클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쥐띠이자, 메리어트 본보이 플래티늄 이상 고객에게는 2,020포인트를 제공한다. 위 모든 혜택은 투숙 당 1회에 한하여 제공하며, 쥐띠 혜택은 예약자 본인이 쥐띠/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인 경우에 한하여 제공한다.
더불어 2020년 1, 2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동인비의 밀도 케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일식당 ‘다봉’, 중식당 ‘서궁’, ‘투톤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2020년 1월 24일부터 선착순 2,020명을 대상으로 로또 번호와 새해 덕담이 담긴 수제 포춘쿠키를 1인 1개씩 제공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