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뉴스] 라미드그룹 문병욱회장의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 ‘겨울을 찾아라’ 이벤트 선보여

미란다호텔_겨울을찾아라-이벤트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에서 ‘2020년 겨울실종사건 겨울을 찾아라’ 이벤트를 선보인다.

작년보다 따뜻한 날씨 때문에 눈 찾기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스파플러스에서는 실종된 겨울’ 찾기를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상수배 겨울을 찾아라는 눈눈사람과 함께찍은 사진겨울 배경으로 반팔/반바지를 입고 찍은 사진을 가지고 계신 모든 분에 한하여 스파플러스 워터존 입잔권 2인 22000원 동반 전원 워터존 정상가의 5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 캡처 사진과 직접 찍은 겨울 사진을 함께 매표소에 입장시 증빙하면 혜택을 받 을수 있다.

현재 미란다호텔에서는 헬로 경자씨 ’ . ‘웰컴 2020!’ , 수험생신입생 다둥이 가족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미란다호텔은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서울 근교 가족 여행지로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를 사용한다워터파크실내수영장 스파노천온천등이 시설이 있는 스파플러스와 호텔객실 용수로 천연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만화영화 타요’, ‘터닝메카트’,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객실은 항상 만실일 정도로 인기가 높아 남녀노소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많이 찾는 호텔이다.

이벤트 및 혜택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