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달려라 게임 중 박원의 ‘노력’ 열창 화제! 음원싸이트 급상승 검색어 1위까지 

856

2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 EP.92가 방영됐다.

당일 달려라 방탄은 지난 주 주제인 ‘미니 골든벨’의 2라운드 게임 ‘번역 노래 맞히기’로 시작해 큰 웃음을 줬다.

이후 3라운드 게임, 방탄소년단 관련 OX퀴즈 중 “정국이 자신 있는 노래를 부르면 90점대는 나온다?”는 질문의 점수 측정을 위해 정국이 직접 노래 부르기에 나섰다.

이에 뜻하지 않은 깜짝 라이브를 선보이게 된 정국은 “여기서 노래를 부르게 될 줄이야”라 말한 뒤 노래방 마이크를 잡고 박원의 “노력”을 열창했다. 간주와 함께 정국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이 흘러나와 멤버들을 모두 감상에 젖게 했고, 보는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화면처럼 마음에 꽉 차버린 정국” “황금막내 전정국” 자막이 깔렸고, 정국의 노래가 끝이 나자 “이건 점수를 떠나서 그야말로 완벽한 노래였다”며 멤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그러나 어플 오류로 점수 책정이 불가 하게 되었고, 멤버들의 현장 평가 점수를 반영해 90점이 넘은 것으로 인정하였다.

이에 팬들은 “달방 제작진님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감미로움 끝판왕” “너무 좋아서 눈물날 것 같아” “황금보컬 전정국” “정국이 이런 감성 노래 너무 잘어울려..노래방 마이크로 이 감성 무엇이야” “정국이 노래 들으면 그냥 행복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팬들을 감동케 한 라이브 이후 노력이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리더 RM도 멤버 진의 솔로곡 Epiphany(에피파니)를 즉석에서 부르며 뜻 밖의 보컬 실력을 뽐냈고 팔길이, 폐활량 등 멤버들 개개인의 재능 대결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며 방송은 끝이 났다.

한편 22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S MAP OF THE SOUL TOUR(맵 오브 더 소울 투어)’ 개최 공지 포스터를 공개하고 한국, 미국, 캐나다, 일본, 영국, 독일, 스페인 등 17개 도시 37회의 1차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